글쎄, 그렇게 뻔한 것은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것을 하지 않기 때문이다.

실제로 그렇게 하는 사람은 많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다. 왜냐하면, 내 https://ko.wikipedia.org/wiki/스타오씨엘 가 여기서 지적하려는 것은, 당신이 원한다면, 부동산 사업가로서 심각한 돈을 벌기 전에, 당신의 마음속에서 일어나야 할 정신적 변화가 있다는 것이다.

어떤 종류의 투자든 제대로 하는 투자를 찾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자산이 감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거래를 얻는 등) 부동산 거래가 마감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당신 자신의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부동산을 사려고 하기 전에 좋은 거래를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먼저 나와 정말로 좋은 돈을 벌고 싶다면, 시장 동향을 보면 이것을 이룰 수 있다.

예를 들어, 국내 일부 지역에서는 주택 시장 비용이 계속 하락하고 다른 지역에서는 계속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주택 가격이 항상 낮은 좋은 추세를 발견하라.

부동산 투자 수익을 위해 부동산 투자를 생각해 보면, 인수, 매각 또는 임대를 가장 잘 구성할 수 있는 방법을 조사해 보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이 당신의 지역 내에서 일어나는 추세가 위협적으로 들리지만, 이 모든 것들이 이용 가능한 많은 좋은 정보원이 있을 필요가 없다. 부동산 투자를 위한 웹사이트와 그들의 회원에게 응축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들이 있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고, 당신의 선택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항상 가장 좋은 성취 방법이었습니다. 이것은 부동산 투자에 훨씬 더 많이 적용된다.

훌륭한 멘토는 책이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쉽게 실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모르는 지역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다음 단계로 옮기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멘토는 당신이 혼자 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빠르고 위험을 덜 감수하도록 도울 것이다.

부동산을 어디에서 살든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되는 팁은 업계에서 가장 큰 현금흐름을 제공하는 적절한 수단이다.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올바른 태도를 결합하면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현금흐름 거래를 받을 수 있는 소질을 갖게 된다. 다음 단계는 조치를 취하는 것이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는 여러분으로부터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잘 하는 일을 하는 것은 사람들이 여러분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마케팅 유형이다.

부동산 투자계획은 항상 하나 더 있지만, 그 기반은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는 것이 스타오씨엘 다. 일단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 유형이나 유형을 결정하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부동산 투자 과정을 설계하기 시작할 수 있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 그리고 다른 자원들 모두와 관련된 계획을 세 개 모두 만들 수 있다.

이들 중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그들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화일 뿐이지만, 당신은 98%의 투자자들이 있는 곳에서 소수의 진지한 구매자들을 발견할 것이다. 그들은 단지 부동산을 말하고 싶을 뿐이다!그들의 무릎에 떨어질 것이 많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당신의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무력감으로 사라지는가, 아니면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성공적인 사업을 하고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의 열쇠다. 즉, 부동산은 또한 사람들 사업이다. 이 말은 당신의 세입자들은 사람이고 당신의 부동산을 판매하고 판매할 서비스 담당자들은 사람들이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일로 당신을 괴롭힌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돈을 내지 못할 것이고 당신은 세입자들이 임대료를 지불해야 할 것이다. 이들을 제거하면, 부동산 관리자는 시장이나 시장 이상의 수리를 위해 요금을 부과할 것이며, 부동산을 가득 채우기 위해 부동산을 제대로 판매하지 못할 것이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금융 레버리지라는 큰 이점을 가지고 있었다. 작은 주머니에서 벗어나서 부동산을 사기 위해 많은 돈을 빌리는 것은 과거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부자가 되었는가 하는 것이다. 결국, 만약 당신의 투자가 5만 달러나 10만 달러까지 오른다면, 당신의 수익률은 당신이 실제로 얼마나 투자했느냐에 달려 있다.

평균적인 사람들은 1930년 초부터 주식시장에서 막대한 재정적 지렛대를 사용할 수 없었다. 의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집중력으로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5개 이상의 어떤 것도 살 만한 재산으로 간주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라면 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