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고 말하러 왔어, 할 수 있어! 상실감이나 압도감을 극복할 수 있다.

여자라고 말하러 온 거야, 할 수 있어!손실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거나 투자를 압도할 수 있는 것은 누구나 관리할 수 있는 것이 별로 필요하지 않다. 나는 일주일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센텀부동산 에 한 시간씩 투자를 처리하는 데 더 적게 소비한다.

내 시간과 관련된 투자는 투자를 수정하는 것보다 새로운 기회를 찾는 투자에 대해 읽는 데 소비된다.

투자의 다양화는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많은 뚜렷한 유형의 자산, 임대료, 배당소득 투자, 채권에 대한 부동산에 대해 잊을 수 있다.

가장 쉬운 투자는 주식시장이 매우 유동적이고 지식이 접근하기 쉽기 때문에 주식시장과 관련된 배당금 회사에 대한 것이다. 당신의 현금을 보호하기 위해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자 하는 배당금 회사에 대한 투자는 당신이 분석할 수 있다.

하지만 위험해? 카지노 같은 거야? 위험은 있지만, 사람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위험을 완화한다.

당신이 소유한 여러 회사 사이에서 확산하는 것, 당신이 낮은 가격 변동을 가진 회사를 구입할 때,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다른 표피 투자를 추가함으로써, 놀라운 방법으로 추측한다.

그러나 대다수의 사람들은 빨리 부자가 되려고 애쓰고, 그들은 장기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오래 투자할수록 더 안전할 가능성이 있다.

투자의 일환으로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2008년 폭락 기간 동안 투자한 주식 거래는 낮은 이유에 비해 80% 증가했다.

이제 투자를 발견하는 2단계로 넘어가면 작은 주식에 투자함으로써 약간의 경험을 얻고 실수와 성공으로부터 두 가지를 모두 배우게 될 것이다. 하지만 먼저 어떤 투자자였는지 알아보자. 여기 해답을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요점이 있다.

비상자금을 위해 돈을 모았을 경우, 투자를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배당금의 수입과 배당금 재투자를 통해 달성되기 위해서는 이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

장기적 관점 포트폴리오를 원할 수 있는 것은 바로 3년 이상이다. 왜 3년 또는 더 긴 기간? 왜냐하면, 미래에만 배당이 너무 오랫동안 지불해야 하는 것에 대해 충분한 추가적인 약품을 더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만약 회사가 계속해서 배당금을 지불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당금을 증가한다면, 자본 이득은 상당히 될 것이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가 어떻게든 작동하는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이라는 것에 동의했을 거야.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으로 그는 IBM을 통해 233B 회사에 올라갔지.

참고자료를 항상 가지고 다니도록 하라. 당신이 사고 팔기 시작할 수 있는 연구자료로 확실히 준비될 수 있다.

이러한 참고자료에는 책, 기사, 저널, 잡지, 그리고 다른 모든 참고자료들이 포함될 수 있다.

투자의 지구 진입은 압도적이고 위협적인 경험이 될 수 있다.

모든 것을 배우는데는 너무나 많은 정보, 투자 전략, 투자 유형이 필요하며, 실제로 시작의 너무 많은 끝을 알 수 있다.

몇 가지 간단하고 안전한 투자를 계속하여 알게 될 뿐만 아니라, 포트폴리오가 획득되는 것을 보면서 개인도 자신감을 얻게 될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과 연락을 취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약 550통의 전화를 했고, 마침내 나는 단순히 팔기에 관심이 있는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내가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한 공연을 할 때, “아니오”라고 설명했다.

투자와 부동산 투자를 혼동하지 마라. 도박이 아니다. 적어도 그것은 정말로 위험하다. 하지만 진정한 도박과는 달리, 그 비율은 당신에게 유리하다. 그래야 한다.

당신은 그것이 시간의 흐름에 따라 지속적인 빠른 감사를 가정하고 투자해서는 안 되는 이유의 일부라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어야 한다.

산업 가치는 상승하지만, 가격은 어떤 종류의 시간적 특정 비율도 계속 오를 것이라는 보장은 거의 받지 못할 것이다. 가격은 아무데도 가지 않더라도 수익을 내야 한다는 방식으로 거래하는 시간. 가치가 상승하면, 당신은 더 여유로워진다.

첫 번째 수업에서 우리는 투자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다. 우리는 집중하지 않고 집중하지 않고 다른 전략을 시도하고, 다른 전략을 시도하는 동안 주기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점검한다.

우리는 우리의 모든 포트폴리오를 판다. 왜냐하면 우리의 모든 수단이 건강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리고 우리는 주기가 다시 돌아오기 시작할 때 센텀부동산 더 이치에 맞는 전략을 찾는다.

그러나 전문 직업 투자자들은 잘 생각해낸 채 반드시 일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