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스타일을 좋아하고 어떤 색상을 통합하고 싶은지 모르는 고객들이 있어서,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알아내는 쉬운 방법은 옷장을 들여다보는 겁니다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고 어떤 색상을 통합하고 싶은지 모르는 고객들이 있어서,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쉽게 알아낼 수 있는 방법은 옷장을 들여다보는 것이다. 당신은 사람들이 어떤 색에 끌리고 어떤 색에 편안함을 느끼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옷에서 하는 것만큼 집에서 편안해지고 싶다. 그러니 당신이 입고 싶은 색이 있는지 당신의 옷장을 보고 당신이 좋아하는 색이 있는지 알아보라. 당신의 집에 통합하라 멋진 신발 한 켤레나 믿을 수 없는 가방을 가지고, 그 주위에 있는 방 전체를 일하라. 나에게 크리스찬 루부틴 신발 한 켤레는 예술 작품이다. 이것들은 단지 그들의 화려함에 즐거움을 주기 위한 것이다. 그러니 그것들을 중앙 무대로 만들어라.

그리고 트렌드가 인기 있는 곳보다 학교에 다니기에 더 적합한 지역과 계약 디자인뿐만 아니라 주거와 계약을 경험할 수 있는 도전적이고 포괄적인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는 곳, 많은 직업 주제와 마찬가지로 실내 디자인 학생이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학위가 있다.

여기에 아주 중요한 규칙이 하나 있다.

https://ko.wikipedia.org/wiki/거실매트 두 가지, 파일과 두 번째에 넣는 것을 사랑해야 하고, 비용에 대해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최고의 잡지를 사용하고 꿈의 거실매트 물건들을 모으는 것은 아니다. 당신이 이것들을 살 것이라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당신이 사랑하는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당신의 꿈과 사랑을 확립하고 있으며, 당신과 당신의 가족의 반영이다.

만약 여러분이 조각상, 큐리오, 심지어 스포츠 트로피, 코너 캐비닛, 큐리오 캐비닛의 컬렉션이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집의 전반적인 실내 디자인을 망치지 않고 여러분의 컬렉션을 전시할 수 있다.

학생들은 벽지제거가 새로운 가정용 실내디자인을 위한 벽지제거가 즐겁지 않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된 만큼 벽지제거가 예전만큼 인기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러한 유형의 마감은 벽에 질감을 더할 것이다. 또한 벽지제거를 정말로 사용해야 한다면, 단지 a를 사용해서 시도해보라. 경계

디자인 소프트웨어의 또 다른 좋은 특징은 화면에 가구 배치를 계획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무거운 가구를 더 이상 움직이지 않고, 단지 마음을 바꾸고 다른 곳으로 옮겨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에 가구 배치를 마무리하고, 그것을 원하는 위치로 옮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멋있기 위해 큰 집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더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더 작은 우주가 당신이 더 영리하게 만들어서 당신이 필요로 하는 바닥 공간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들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집을 업데이트할 때 당신이 많이 필요로 하는 것은 창조주의적이고 기술적인 기초 디자인 학생들은 공간을 위한 계획을 짜는 법을 배울 것이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그러한 계획들을 전달할 것이다. 그들은 또한 그들 자신에게 친숙해질 것이다. 공간을 만들고 제공하는 다양한 디자인과 시공 방법 및 재료 또한, 학생들은 질감, 색상, 빛으로 공간을 강조하는 법을 배운다.

베이지는 사람들이 영원히 지속될 것이라고 말하는 중립 중 하나이지만, 이것은 베이지가 실내 디자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아니다. 사실, 여러분은 베이지 자체가 나올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지만 갈색은 더 어둡고, 갈색의 따뜻한 색은 특히 유행하고 있다.

비록 초콜릿 갈색은 피하지만, 현재 확실히 나와 있다.

룸팝을 정말 만들 수 있는 다른 것들은 방의 캐스트를 억양 베개에 올려 놓는 것을 바꾸기 위해 백열등을 추가하고 있다.

빅 에어리어 양탄자에 불을 붙이는 여러 가지 색상을 추가하면 대부분의 방이 함께 묶이고 완벽한 거울로 보이게 할 것이다. 그리고 창문에 인접하면 어떤 신선한 꽃으로 방을 마무리할 때 더 많은 빛을 얻을 것이다. 또한 좋은 냄새가 날 것이다

품질은 중요한 것이다. 품질은 돈을 버리는 것이다. 품질은 디자이너 브랜드에 수십억 달러의 스타일을 소비한다.

품질은 가구와 액세서리에도 마찬가지다. 만약 당신의 인테리어가 진정으로 당신을 반영한다면, 당신은 품질 좋은 사람이고 당신의 인테리어에 품질이 반영되어야 한다.

실내에서 사용하고 싶은 색상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중요하다. 객실의 비율에 맞는 것을 선택하는 동시에 가구 품목의 배치뿐만 아니라 배치도 고려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가구와 가구를 잘 다루지만 모든 것을 칙칙하고 생기가 없어 보이게 함으로써 쓰러진다. 모든 방은 단지 한두 점의 아름다운 그림이나 인쇄물, 또는 밝은 색의 커튼일지라도 그것을 살아 있게 하기 위해 약간의 색깔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갈색이나 베이지색 커튼은 메인 커튼의 양쪽에 오렌지색 커튼 한 쌍을 걸어서 살아날 수 있다.

6개의 양쪽에 1피트의 밝은 커튼이 얼마나 놀라운지. 1피트의 갈색이 방을 위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