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이 오고 있다고 느끼기 시작하면, 그 접근방식을 무력화시킬 필요가 있다.

공격이 오고 있다고 느끼기 시작하면, 그 접근 방식을 무력화시켜야 한다.

공격이 당신에게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았고 공격은 결코 다른 사람을 해치지 않았다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누가 거의 모든 것을 의미하지 않는지 스스로에게 말해라.

기본 규칙: 몸을 진정시키고 눈을 유지하라. 이것은 매우 단순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그것은 당신의 몸 속의 어떤 스타일의 스트레스도 제거함으로써, 당신이 상황에 기여하는 다른 측면들을 통제하는 것이 될 것이다. 보고서에 따르면, 단지 그 계획이 바로 그곳에서 공격을 멈출 수 있고, 어쩌면 희생자가 성공적으로 긴장을 풀 수 있을 때, 혹은 그녀의 뇌조차도 부정적인 생각을 훨씬 더 즐겁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눈을 감는 것만으로도 놀라운 일을 할 것이다. 이것은 공격을 성공적으로 멈추게 하는 것으로 끝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저항하는 것을 들었다면, 이 원칙은 공황 발작을 일으켰다. 만약 당신이 두려움 때문에 당신의 상황에 저항한다면, 주변의 두려움도 아마 남을 것이다. 이것은 내가 이것을 완전히 알게 된 당신의 비밀 중 하나이다. 그러나 나는 이것을 완전히 알게 되었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최면치료 지만 나의 삶을 변화시켰고 나를 공황 발작으로부터 영원히 해방시켰다.

학교 공포증은 아이가 학교에 가는 것을 비이성적으로 두려워하게 될 때 발생한다.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어린 아이는 이 두려움을 말하지 않을 수도 있고, 이런 종류의 두려움을 심각하게 깨닫게 될 수도 있다.

걱정은 학교를 체크하지 않기 위해 위통, 두통, 치통과 같은 질병을 불평하는 아이와 함께 나타날 수도 있다.

그들의 어린 아이는 이 나쁜 감정을 두려움으로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에게는 정말로 질병처럼 느껴질 수도 있다.

좋아, 사실상 마약에 기반을 둔 약물과 치료를 사용하지 않고 또 다른 공황 발작을 막아야 한다고? 음, 당신은 기술이 필요하고, 그 중 몇 가지가 있다.

여기 당신이 시도해야 할 것이 있다.

호흡을 늦추고 의도적으로 공기를 배에 끌어들이면 숨을 들이쉬어라. 한 손을 배와 가슴에 올려서 확실히 할 수 있다.

가슴은 숨을 쉴 때마다 팽창하고 수축하는 동안 가만히 있어야 한다.

호흡에 최대한 주의를 기울이고 불안 증상이 배경으로 사라지도록 하라.

이 모든 공격의 원인과 치료법이 무엇인지 연구하는 것은, 지식이 자유롭다고 느끼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가장 큰 작은 것 중 하나이다. 당신은 이러한 공격이 무엇인지, 그 원인과 치료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선택사항을 알기 위해 공황발작에 대한 치료법을 찾는 것에 대해 더 나은 것을 가지고 있다.

이 주제를 사용하는 많은 책들이 있다.

어려움을 최면치료 해결하고 다른 사람들이 해결하도록 도울 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

더 나아가!이 정보를 하나하나 열어보면 됩니다. 물론 처음에는 아주 적은 시간을 보내면서, 그것을 찾아내세요. 규칙적인 운동은 여러분의 신체적 건강 내에서 좋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의 정서적, 정신적 건강을 위해서도 그것을 알고 있었나요? 운동을 자주 하면, 뇌와 장기 기능을 돕는 시스템을 더 적극적으로 작동시켜서, 몸 안에 엔돌핀을 방출할 수도 있고, 엔돌핀은 뇌의 행복한 화학 물질이 될 수도 있다.

몸이 제대로 작동하고 엔돌핀이 몸속을 뛰어다니고 있을 때, 공황장애를 억제하기 위해서 훨씬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과도한 땀이나 오한과 같은 독감에 걸릴 때와 같은 증상을 경험한다.

개인들이 먹는 것을 더욱 혼란스럽게 만든다. 다른 유사한 감정들은 공황 발작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바로 그 증상이 거의 짧은 기간 동안 지속될 때, 그리고 곧 반복되지 않을 때, 이 사람들은 공격과 관련하여 가장 가능성이 높았다.

요가와 심호흡 – 이것은 여러분의 마음, 몸, 영혼을 자극하는 중요한 자연 치료법이다. 요가는 여러분의 몸에 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어느 곳에서나 이용할 수 있는 다소 권장되는 이완 기법이다. 특히 정신 병리학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는 그 괴물을 직접 만나 간단한 질문을 한다, 그것이 정말 사실인가? 몬스터 씨, 이 길을 가기 위해 가는 것이 최선이라는 것이 정말 사실인가? 만약 당신이 스스로 정직하고 진실을 말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분명히 정직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배에 올라타서 진정으로 믿을 수 있다면, 여러분이 반복적인 공황(불안) 공격을 받아야 할 어떤 진짜 이유, 실제로 그들을 인도하는 그들 자신의 개인적인 두려움을 찾을 수 없다면, 여러분은 공황 발작이 여러분의 삶을 망치는 것을 멈출 수 있을 것이다.

사실, 나는 그녀의 에피소드로 인해 단지 쇠약해진 누군가를 알고 있다.

그들은 그녀와 그녀의 가족이 할로윈에 정지신호에 앉아 교통사고를 당했을 때 처음 시작되었다; 그녀는 뒤에서 맞고 그녀 자신의 바로 앞에서 밴에 던져졌다. 그녀와 그녀의 가족은 가벼운 부상을 입었고 그녀의 차는 난파선이었다.

코로 깊이 숨을 들이쉬고 입가를 통해 숨을 내쉬어라. 배에 손을 얹은 채 횡격막으로 깊이 숨을 들이쉬면서 팽창하는 것을 느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