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평면 스크린 TV나 Xbox의 빈 상자를 길가에 위치시키지 마십시오. 이것은 잠재적인 침입자들이 미끄러지기 전에 여러분의 집 안에 안전 조치가 있다는 것을 알게 한다.

새로운 평면 스크린 TV나 Xbox의 빈 상자를 연석에 배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잠재적인 침입자들이 미끄러지기 전에 여러분의 집 안에 안전 조치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해준다.

보통 6가구마다 거의 1채씩 강도사건의 희생자가 되기 때문에, 나는 어떤 개인들이 가정 보안을 더 심각하게 받아들이기를 바란다. 그들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단순히 그들의 차에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 그들의 집에 있는 경찰보다 더 간단하다. 우리에게 모든 주택 강도의 90%가 예방될 수 있고 60%는 보안되지 않은 문과 창문을 통해 일어났다고 말한다.

이 옵션은 장비 비용이 되고 수면 경보 회사들은 매달 발생하는 반복적인 수익을 계산하고 있다.

그래서 어떤 수단으로도 당신의 경보를 감시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설치 가격에 대한 할인은 없을 것이다. 당신이 가는 곳마다 장비 주변에 내장된 표시를 가지고 있을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미닫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인력사무소 유리문이라면 문틀 사이에 작은 핀이나 못을 설치하여 침입자가 문턱을 들어 올려서 모두 제거할 수 있는 능력을 완화할 수 있다.

차고 문은 안전합니까? 남성과 여성은 차고를 간과하기 위해 집과 관련된 모든 외부 문을 구현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

차고에 있는 자물쇠는 이것과 결합되어야 하며, 당신의 보안 코드는 독특하고 상상할 수 없는 것이 확실하다. 만약 도둑이 당신 자신의 차고 문 키패드에 있는 코드 안에서 간단히 주먹으로 치고 접근할 수 있다면, 당신의 집은 역사상 가장 쉬운 목표다.

주택의 보안에 관심이 있다면 주택 보안 방법 설치를 검토해야 할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잠이 들거나 멀리 있는 경향이 있는 동안 당신의 재산이 침입하면 당국에 통보할 수 있는 간단한 모니터링 시스템을 포함한다.

센서는 개구부, 파손 및 진동을 감지할 수 있는 문과 창문에 배치될 수 있다.

버글러는 자주 잠금 해제된 창문을 찾아 가정으로의 간단한 접근을 위해 그것들을 사용한다.

창문을 닫고 잠그는 것을 잊는 것은 매우 쉬울 수 있다.

이 습관을 깨고 창문을 잠그는 즉시 시작하라. 아이들을 위해, 창문이 닫히지 않는 창문이 닫히는 즉시 창문을 잠그는 것의 중요성을 향해, 전기 회로 홈 보안 시스템은 어떨까? 이것들은 가장 간단한 유형의 시스템으로, 그것들을 가장 흔한 간단한 표현 중 하나로 몰고 간다. 이것들은 도둑이 당신의 자연에 접근할 수 있도록 사용할 수 있는 진입로를 포함하여 당신 자신의 피부를 보호하는 훌륭한 일을 한다.

개방 회로 시스템과 폐쇄 회로 시스템의 두 가지 유형의 전기 회로 경보가 있다.

그들은 최소한으로 따라오곤 했는데,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위에 숨어있는 장소를 없애고 버글러는 그들이 당신의 가족에게 침입하는 것을 볼지도 모르는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기 위해 그 은신처를 사용한다.

(이미 가지고 있지 않다면) 창문 덮개(즉, 음영이나 커튼)를 구입하여 침입자가 모두 볼 수 없을 때 들여다보지 못하도록 차단할 수 있다.

이 옵션은 키트의 비용이 될 것이고 경보 회사들은 생산되는 반복적인 수익을 계산하고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 몸을 감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면, 설치 수수료에 관한 할인은 없을 것이다. 당신이 가는 곳마다 그 장비와 관련된 마크업이 내장되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심장 마비 및 기타 심각한 문제는 경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강하게 살면 이러한 공격을 줄일 수 있지만 파란색에 나쁜 일이 발생할 수 없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지속적으로 속성을 모니터링하는 보안 시스템 개발은 대부분의 경우 매우 편리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가정 보안 시스템은 항상 매우 정교한 보안 장치를 사용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더 인력사무소 싸지만 여전히 매우 역동적인 간단한 보안 장치를 사용한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가정 보안 플랫폼을 개인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특별한 접근법은 잘 지어진 울타리와 문을 만드는 것을 통해서이다. Burglars는 처음에 당신이 당신의 재산이 어느 정도 들어가기가 힘들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그들의 계획을 바꾸고 취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의 리스트에서 제외된다. 그것은 보통 접근의 주요 아이디어를 따르는 방법에 의한 것이다.

흥미로운 주택 보호를 사용하면 당신은 당신의 주거비를 충족시키고 사랑하는 사람들은 현명한 움직임이다. 보안 경보를 소유하는 것은 매우 많이 감소하여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저렴하다. 정말로 보호를 받을 가치가 없다.

또 다른 이유는 주택 강도사건에서 취하는 상품의 가치가 2,000달러에 육박하는 방법인데, 표준 강도가 2,000달러의 급여일을 위해 건물 안에서 10분 이하를 소비한다는 사실은, 저위험 기업을 얻는 데 나쁘지 않다. 모든 주택 강도사건의 10% 미만이 해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