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그들이 남아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이 다시 찾아오기를 바라지만, 그들이 머물고 돌아오기를 바라기 때문에,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보상을 제공해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모든 도움을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보상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을 통해 제품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다시 당신을 통해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사이트에 대한 도움은 자신과 해당 사이트를 통해 제공됩니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현실에서, 당신은 개인 URL을 사용하여 당신의 링크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스타 90퍼센트 더 클릭할 것으로 추정된다. 90퍼센트 클릭의 증가가 당신의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간단하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자신을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아주 좋은 것 같니? 문제는 당신이 당신의 일을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지갑이나 가방에 들어가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명심하라. 시간은 당신이 인터넷에서 실제로 당신을 위해 할 수 있는 어떤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디자인된 사이트, 만들어진 전자책 표지, 복사 지원 또는 쓰여진 풍부한 자료가 필요하든 간에 온라인에는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수 있는 수많은 훌륭한 프리랜서 서비스가 있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중단되는 첫 번째 이유는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금 당신의 방법에 오는 월 수표가 없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예언을 멈추고,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고, 지금 당장 무언가를 해야 한다!

당신이 폭넓은 이해를 얻는 환상적인 방법은 당신을 산책시키는 것이다. 마이크라는 사람이 있고 그는 차를 좋아한다고 말한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그는 자동차와 자동차, 트럭 수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가족과 친구의 차와 트럭을 수리하고 그는 그것을 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세 번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의 회사 제휴 마케팅에 행운이 가장 많이 필요한 현금과 시간 절약이다. 당신의 제품을 내놓기 위해서는 여분의 비용과 더 중요한 시간(나에게는 많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이 필요하다. 제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개인 제품 홍보에 완전히 자유로워진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타임 앤 모니를 모두 투입했다가 다시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다시 당신의 가치를 지닌다. 모든 노력을 하지 않거나 판매 부진에 해당하더라도, 그 위협을 감수하고 싶은가?

짧은 글에 사용된 키워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짧은 글씨를 쓰고 게시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뒷 링크와 함께 당신의 게시물 하단에 자원 상자를 가지고 있다.

짧은 글씨는 적은 비용으로 다른 작가들에게 아웃소싱될 수 있다.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나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시도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진정한 웹사이트로 보낼 수 있는 부적절한 웹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믿을 수 있다.

그들을 화나게 한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웹사이트다.

출판물은 생산 비용이 적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뗀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특정한 틈새에 있는 잡 오피스타 지를 발견하고 몇 년 동안 판매해 왔다면, 당신은 그 틈새에 현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좋아, 그건 비교적 바보 같은 걱정거리처럼 보이지 않니?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사업으로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목적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순히 빠른 현금을 벌고 싶은가?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처음에는 현금을 벌지 않고, 책을 읽는 것은 끊임없이 시간을 낭비하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이 실제로 알아낸 것을 선택하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조사하는 것을 중단하는 것이 좋다.

실제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웹사이트에 가입한 후,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그리고 그것이 반복되는지 알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상품들을 살펴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그들의 배너를 여러분의 웹사이트에 올리는 것 이상의 일을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 주려고 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항상 사실인 것은 아니다. 이것은 실제로 효과적인 사이트와 상표명을 구축한 사람에게 적용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부분에서, 제휴 마케팅은 약간의 일과 시간이 필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또한 한 방법 또는 다른 방법으로부터 자신의 호스트를 구입한다.

A 호스트는 사이트 신청서를 보관하는 곳이다. 웹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의 크기에 따라, 저장과 대역폭, 제휴 시장, 제휴 시장 등에 따라 이메일 계정을 보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