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고등학교에 남아있을 때, 그것은 나의 문제였다.

Goofing, 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영어 회화 사이트 것은 내가 고등학교에 남아있을 때 나의 문제였습니다. 내가 그것을 끝내기를 원했던 날에는 그랬습니다. 그러나 내가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았던 날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고등학교 4 년은 Cs, Ds 및 Fs로 가득 찬 성취도에 대한 교훈이었습니다. 나는 18 GPA가 많은 학교에서 당신을 받아 들일 수없는 어려운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엄마가 됨으로써, 당신은 실제로 여러 출처에서 고등 교육을위한 기금을받는 범주에 자신을 넣었습니다. 보조금이 무엇인지 이해합니까? 기본적으로, 그것의 무료 돈은 당신이 결코 갚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당신에게 제공했다. 보조금의 주요 원천 중 하나는 연방정부다.

목표를 개발하고 그것을 추구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을 다음 단계로 이끌 것입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간호 프로그램에서 시작하여 나중에 그것이 그들에게는 영어 회화 사이트 그렇지 않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건강 관리 분야에서 또 다른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수년간의 가르침에서 배운 가장 중요한 진리 중 하나는 우수한 연수생이 집중된 학생이라는 것입니다.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를 향해 노력하십시오.

놀랍지 않아? 대학에 가기 위해 발을 디뎌야 할 큰 비용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계속 미루었는가? 음, 다시 생각해봐. 이제 당신은 실제로 당신을 위해 열린 이 멋진 창문을 가지고 있어, 당신이 항상 상상했던 대학 교육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현금이라는 사실 때문에, 우리는 수년 동안 코치와 게이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이야기를 실제로 들었다. 우리는 실제로 선수들에게 제공되는 돈 때문에 NCAA에 의해 전 대학 프로그램이 근절되는 상황을 알게 되었다. 왜 그들은 그것을 하는가? 왜 현금이 문제가 되는가? 특정 종류의 배경에서 특정 유형의 게이머를 얻는 것이 간단하기 때문에, 한 가지 이유는 Big-time 대학 프로그램이 중요한 대학 선수들과 함께 살아남을 수 있기 때문에 그들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대학 운동 선수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NCAA의 기준에 따라 설정).

방법에 따라 당신을 도울 교사가 없기 때문에, 과정은 무료입니다. 할당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당신이 잘못되었을 때 당신을 구제하거나, 당신이 주제에 대한 상호 이해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일을 표시하는 교육 대학은 없습니다.

저축 계좌, 머니 마켓 계좌, 주식, 채권 또는 기타 투자에 더 많은 현금을 넣을수록, 당신이 버린 돈이 성장하기 시작하고 자녀 대학 교육비를 지불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매달 현금을 넣을 수있는 401 (k) 이외의 다른 선택이 있습니다. 자녀 교육을 위해 비과세에 현금을 기부 할 수있는 특정 교육 계좌가 있습니다. 이러한 선택에 대한 작업 귀하는 귀하의 401 (k)에 들어가는 모든 돈 대신 자녀의 교육 계좌에 귀하의 급여의 특정 부분을 기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당신의 대학 금융 투자와 함께 자신의 금융 투자에 관한 것이라면 충분히 강조 할 수 없습니다. 투자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또는 취할 수있는 가장 훌륭한 전략을 이해하지 못하면 생계를 위해 그것을하는 사람과 이야기하십시오. 그들은 더 많은 시간, 더 많은 자원, 그리고 인생에서 할 수있는 최고의 투자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 가지 강력한 권장 사항은 조언자가 누구인지 연구하고 나쁜 서비스 결정을 내리는 지점에 갇히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을 위해 주위에 물어보고 훌륭한 리뷰, 우수한 고객, 그리고 몇 년 동안 사업에 남아있는 사람을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현금, 자신의 연구를하지 않음으로써 다른 사람이 그것을 손상시키지 못하게하십시오

이 과정은 길을 따라 당신을 돕는 교사가 없기 때문에 무료입니다. 교육 대학 과제를 논의하거나, 잘못되었을 때 당신을 구제하거나, 주제에 대한 탁월한 이해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일을 표시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내가 가장 도움이된다고 말하는 첫 번째 아이디어는 일찍 시작하는 것입니다. 시작하는 것이 결코 조기에 시작하지 않으며 시작하기에 너무 늦지 않습니다. 일찍 시작하면 자녀의 삶에 더 많은 관심을 쌓을 것이고 일찍 시작할 때 얻을 수 있는 더 많은 복리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나중에 인생을 시작했을 때와 똑같은 양의 현금을 얻으려면 더 일찍 시작하면 자신의 주머니에서 덜 투자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유형의 전략에 대한 또 다른 허점은 자녀가 대학 보조금을 찾는 경우 보조금 또는 기타 연방 정부 재정 보조를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실제로 선불 대학 계획을 위해 소비했다는 사실 때문에 주정부가 그들의 신청을 고려하지 않을 기회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을 위해, 당신은 정부 지원없이 자녀 교육비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혼자서 수업 시간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가족 시간을 타협하거나 wo를 놓칠 필요가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