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집에는 단지 2, 3개의 문이 있을 수 있지만, 그것은 12개 이상의 창문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여러분의 집에는 단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하나님의교회 지 2, 3개의 문이 있을 수 있지만, 십여 개의 창문이 있을 수도 있다.

침입자들은 여러분이 집의 모든 창문을 체계적으로 확인한다면, 적어도 한 개는 여전히 열려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이해한다. 하나님의교회

내가 당신이 정말로 지불해야 할 어떤 것에 대해 말하기 전에, 당신이 1달러로 헤어지지 않고 무엇을 이룰 수 있는지 생각해 보자. 나는 당신이 밖으로 나갈 때 모두 문을 잠그고 창문을 닫을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자, 왜 이걸 해야 하는거야? 당신이 가져갈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이 있을 것 같으니 이것을 확인하라. 만약 당신이 산책로에서 50인치 스크린을 볼 수 있다면, 그것은 어떤 경우에 트로피가 될 것이다 – 커튼 닫아라. 도둑은 실제로 그곳에 있을 수 있는 어떤 것보다 볼 수 있는 것을 선택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그것을 볼 수 있다면, 그들은 당신이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귀중품을 팔지 마라.

사실, 당신의 집은 헛간이나 차고와 같은 추가적인 구조물 외에도 집을 둘러싼 땅을 포함한다.

또한 잠재적인 절도로부터 전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확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보안 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의존을 지나 이동하는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당신의 집을 줄 수 있는 근본적인 수준의 보호의 첫 번째이자 대다수다. 경보는 당신이 결코 범죄 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의 희생자가 될 수 없다는 당신의 기회를 향상시키는 것으로 보인다. 이 중요한 작품을 보충하기 위해 그럼에도 불구하고, 집 보안을 위해, 밖에 있는 당신의 집에서 당신이 할 수 있는 일들을 믿어라.

이동 센서는 다른 기기보다 민감하고 잘못된 경보에 대한 책임이 더 크다. 가정 보안 시스템의 필수 부품이지만 도어 및 창 접점보다 적절하게 설치해야 하며 유지보수가 더 필요하다. 풍선, 블라인드, 드레이프와 같은 휴대용 물품에 너무 가까이 있는 감지기를 설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히터 또는 환기구에 너무 가까이 이동 감지기를 장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외부 청소도 필요하다. 수정체 웹 및 먼지가 형성되지 않도록 하는 렌즈의 경우 잘못된 경보를 경험하는 경우 장치를 변경, 변경 또는 재배치해야 할 수 있음

그들은 최소한으로 구성되어 있고,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변의 은신처를 없애고, 버글러는 그들이 당신의 집으로 침입하는 것을 볼 수 있는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기 위해 은신처를 이용한다.

버글러는 종종 잠금 해제된 창문을 찾아 집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사용한다.

그것을 잠글 수 있는 창문을 잊고 닫는 것은 정말 쉬울 수 있다.

이 습관을 깨고 창문을 닫는 즉시 창문을 잠그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아이들이 잠금 해제된 창문이 닫히면 창문을 잠그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그들에게 이야기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 도둑을 거의 환영한다.

마지막으로, 생산자의 지시에 따라 감시 보안 비디오 카메라를 꽂아야 한다.

모든 영상을 볼 수 있도록 카메라를 PC에 링크하도록 올바른 절차를 밟아라. 집 보안 회사가 계약되면, 그들은 누군가를 내보내서 집에 경보를 설치할 것이다. 다른 종류의 경보는 다를 수 있지만, 경보가 설정되었을 때, 누군가가 당신의 집에 들어가면 모든 유형이 매우 일반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작동한다.

경보기에서 벗어나면 경보 사업이 통보되고, 그 후에 지역 경찰에게 즉시 알려준다. 보통, 그들은 모든 사람들이 괜찮은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집에 전화할 것이다.

표준 주택 보안을 위한 다음 목록은 마음을 완화하는 동시에 올바른 방향을 가리키어야 한다.

모든 외부 도어에 단단한 실린더 잠금 장치가 있는지 확인하고 데드볼트를 추가하십시오. 적절한 잠금 장치가 없는 경우 수정하는 데 많은 시간과 돈이 들지 않는 경우, 문은 잠금 장치만큼 강력합니다.

주택보안기본의 마지막 부분은 감시하는 것이다. 단지 소리를 내는 경보를 갖는 것은 별로 좋지 않다. 경보 모니터링을 감시해야 하는 시스템은 한 달에 30달러 미만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이들 훈련된 전문가들은 통제 장치로부터 어떤 종류의 신호를 받는지에 따라 적절한 당국에 통보할 것이다.

당신은 여전히 통조림에 의존할 수 있지만, 당신의 가정 보안 전략과 혁신 무선 경보를 섞어라. 이것의 가장 좋은 예는 당신의 문 도난 경보 장치 입니다. 이 예는 단지 이 예시와 함께 기어드 입니다. 당신은 이제 당신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들을 고려해야 하는지를 인식할 수 있다.

내 생각에 휴대폰 추적은 가장 좋은 유형의 추적이다. 지뢰에 능통한 강도에 의해 신속하게 유선전화를 무력화시킬 수 있다.

휴대폰 칩은 제어반 안에 위치해 있어서 침입자가 집 안에 있어야 할 것이다. 그때까지 경보는 이미 울렸을 것이다. 휴대폰 기술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시스템을 완전히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고, 육지선 이득에 대한 접근은 제한된다.

숨기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