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립정신과 대학에 따르면, 10명 중 1명은 1살에 사회불안을 경험할 것이다.

왕립정신과대학에 따르면 10명 중 1명은 1살에 사회불안을 경험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완전히 두려움에 떨게 하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심리상담 이상하고 혼란스럽게 만들지만, 신화에도 불구하고 공황장애는 위험하지 않다. 우리는 생리적 원인이 확실히 두려움이나 위험에 대한 반응이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을 통제하지 못하는 느낌을 경험한다는 것을 안다. 근본적인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공황장애는 종종 불안과 관련이 있다.

아마도 신경성 공격은 의학적 상태에 의해 야기될 것이다. 이러한 공격들이 더 깊은 피부 상태의 증상으로 진단되는 많은 예들이 있다.

이러한 근본적인 상황이 해결되자마자, 공격 빈도와 관련성이 줄어든다.

공황 발작은 보통 아무런 사전 경고 없이 청색을 넘어서는데, 그래서 여러분은 평균 5분에서 30분 사이에 공포와 공포가 지속되고, 강도의 최적은 약 10분이다.

다음 번에 공격이 시작되면, 그것을 극복할 수 있다는 명령. 이것은 단순히 20까지 세는 것으로 할 수 있다.

이것을 시작해서 스스로에게 말한다.

만약 내가 20에 도달하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면, 이 공황 발작은 사라질 것이다. 이것은 종종 포럼을 통제하고 천천히 뇌와 당신의 몸과 비교해서 제거하는 강력한 해결책이다. 때때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공황 발작을 제거하기 위한 명령이다. 만약 당신이 이 방법을 다시 시도한다면, 아마도 천천히 할 것이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을 자주 연습합니다, 디지털 카메라는 하루 중 어느 때라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아프고, 얼마나 빨리 심장이 뛰든, 공황이나 불안 발작 중에 얼마나 단절된 기분인지는 몰라도, 아무도 공황에 부딪혀 죽지 않았다는 것을 알 뿐이다. 항상 이것을 기억하라. 뇌에 먹이라. 당신이 관련된 가장 좋은 것은 당신의 감정을 받아들이고, 끔찍한 감정과 감각이 당신을 통해 흐르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이 그들을 옳게 받아들이도록 내버려 두어라. 당신이 그들을 거부할수록, 현대인들은 계속 버틸 것이다.

여기 한가지가 있습니다.여러분이 환상을 깨뜨린 것은, 그 도중에 긴장이 가장 일반적인 폭행을 가장 심하게 만들도록 요구하는 행동과 함께 두려움을 보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이 일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공황 발작을 매우 빠르게 막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학교 공포증은 모든 아이들이 학교에 가는 것을 비이성적으로 두려워하게 된다.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어린 아이는 당신에게 이 두려움을 말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들이 느끼고 있는 걱정이라는 것을 진정으로 깨닫게 될 수도 있다.

두려움은 위통, 두통, 치통과 같은 질병을 불평하는 아이로부터 나타날 수 있다.

그 아이는 이 병을 두려움으로 인식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에게 질병이 있다는 것을 진정으로 상상할 수도 있다.

매일 밤 완전히 잠을 자라. 피곤한 몸은 안절부절못하는 마음을 이끌어내고 공격과 관련된 가능성을 높인다. 만약 잠을 잘 수 있는 문제가 있다면 전문가와 상의해야 한다.

당신이 극도로 한 번의 공황 발작을 겪었기 때문에, 더 이상, 궁극적으로 과거는 아니지만, 정말로 1 Now의 시작을 발견하기에 완벽해야 한다.

두려움이 감정을 완화시키는 대신, 다시 통제력을 가져라. 불안을 포용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하라.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를 참으로 읽고 의도적으로 듣는 것은 어떤 사람이 어떤 시간에도 계속하는 방법이다. 만약 당신의 마음이 방황한다면, 당신의 마음을 연주하는 음악으로 되돌아가는 것만으로도 당신이 곤경에 심리상담 처해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왜냐하면 방법은 아드레날린 과장을 경험하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실제로 모든 사람의 소리를 듣고 싶을 때 듣는 것에 놀랄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그 사람 주변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지 보고 모든 사람의 소리를 들어라. 함께 소리의 오케스트라와 함께 개별 소리 사이를 왔다갔다 한다.

이것을 5분 동안 계속하면 마음이 뒤로 젖혀질 것이다.

하지만 거의 모든 사람이 FACT에서 도망치거나 잊어버리는 것이 공격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것보다 좋은 전략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은 약간 의심스러웠다. 그러나 사실은 당신이 원치 않는 경험을 효과적으로 해체할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은 실제로 당신의 미분할 치료로 그것을 만나 고객을 쫓는 것을 보는 것이다.

마리화나와 같은 약은 이러한 히트의 치료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당신의 약물이 가질 유일한 효과는 그것이 의존성을 야기한다는 것이다. 사실, 일부 연구는 사람들이 마약, 특히 싹을 울 때 이러한 사람들에게 공격을 가하는 경향이 있다고 권고한다.

지금 당신이 두려워하는 선택을 받아들이라. 지금 긴장하고 있다.

그 느낌과 싸우지 말라. 그 느낌은 아마도 귀찮은 경우와 관련이 있을 수 있는 다른 정상적인 질병처럼 그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당신은 보통 불편한 두통이 가져오고 받아들이기 때문에 당신이 직장보다는 집에 머무르기로 선택함으로써 두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받아들인다. 당신은 당신의 옆구리를 쾅쾅 치면서 그것을 소유함으로써 그것을 소유함으로써 그것을 받아들인다. 그것을 받아들임으로써, 그것은 이제 오직 그것과 싸우면서, 그것은 단지 지금에 불과하다. 상황을 악화시키다

곧 밝혀질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