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투자자들은 모든 사업 정보와 사업 상태를 평가한다.

장기투자자들은 모든 사업정보와 사업상태를 평가한다.

그들은 모든 재무소식을 가지고 있다.

이 금융가들은 주식의 지침에 따라 사업의 발전 가능성을 신뢰한다.

그들은 표시에 근거하여 선택하고 주식거래소의 움직임을 추측하려고 시도한다.

아마도 브로커가 포렉스, 선물, 옵션 구매를 설득할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이런 함정에 빠지지 말라. 숙련된 주식 거래자들조차 무기고로 유지하는 매우 복잡한 금융 자동차들이다. 당신은 이러한 시장에서 돈을 벌기를 기대하기 전에 세계 경제와 금융에 대해 많은 것을 알아내야 할 것이다.

문제는 증권거래소가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어디를 가서 알 수 있느냐는 겁니다. 인베스트먼트는 고등학교에서는 전혀 가르치지 않는다. 나는 고등학교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다. 그러나 그것은 대학에서 누구나 발견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하고 유용한 지식 중 하나이다. 나는 비즈니스 글쓰기 수업을 들었을 때 주식 시장에 가장 근본적인 인트로스를 얻었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선물대여계좌 그것에 대해 쓰기 위해 수많은 주식을 따라야 했다.

현금 관리는 그들의 계좌로 승진한 오래된 메릴린치의 계좌 – 내가 그 계좌들 중 가지고 있었던 것 같은 돈 관리 계좌, 몇 년 전, 그것은 우리가 이야기 할 것이 아니다, 여기서 우리가 주식 시장 타이밍과 거래 시스템을 가지려면, 우리는 금융을 행사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다우존스 평균이 시장이 문을 닫기 전에 손실의 대부분을 회복하기 전에 거의 1000포인트 하락한 날 유럽에서 부채 문제에 대한 나쁜 소식이 있었다. 왜 그 움직임이 그렇게 심각했는지는 약간 미스터리였지만, 한 가지는 확실히 빅셀 주문이 매수 주문을 휩쓸고 가격이 급락했다. 다우존스 평균은 약 1만으로 하루를 시작했다(사실 그것은 몇 백 포인트 더 높았다). 하루 만에 약 10%의 주가 하락으로 마감 이제 신인 투자 가이드로 진행

이 시기에, 분별 있는 경제 전문가들 몇 명이 곧 중대한 충돌이 일어날 것이라고 개인들에게 경고했지만, 사람들이 탐욕에서 벗어나기를 거부하면서 그들의 전화는 무시되었다.

주식가격의 변동에 대한 우려로 돌아가면, 상품의 공급과 필요성이 필요할 것이다. 만약 더 많은 거래자들이 주식을 사면, 그 비율은 마치 거래자들이 주식을 사들이는 대신에 팔려고 하는 것처럼 상승한다면, 수요보다 더 높은 공급이 있을 것이고, 따라서 비용에 영향을 미치고 감소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신참 거래자들이 알아야 할 표준 증권 거래 정보다.

주간 거래는 매우 짧은 기간에 걸쳐 주식을 팔고 사려는 노력이다. 주간 거래자는 주식 금리의 단기적인 변화를 현금으로 바꾸기를 원한다.

주간 거래자가 몇 분 안에 정확히 같은 주식을 사고 제공하거나 하루에 여러 번 같은 주식을 사고 파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닐 것이다. 오늘날 시장에 제공되는 많은 주식 거래 시스템이 있다.

그러나, 가장 좋은 주식과 가장 좋은 주식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

시장에 들어온 수많은 사람들은 비록 사람들이 그것들을 살 필요가 없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수익이 상당히 증가하도록 최고의 거래 시스템을 얻을 필요가 있다.

운 좋게도 당신이 사용할 것을 고르기 전에 충분한 연구를 하도록 하라. 이 웹사이트들 중 많은 사이트들이 가장 좋은 거래 시스템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한다.

마찬가지로 많은 웹사이트들은 당신의 증권 거래소 훈련을 사용한다.

주식 가격은 오직 한 가지에 기초한 변화: 거래 활동: 시장이 개방되는 매 순간, 어떤 사람들은 BUY 주문을 하고 다른 사람들은 SELL 주문을 배치하고 있다.

만약 이러한 주문이 균형 금리에 있다면, 만약 구매 주문이 판매 주문 가격을 훨씬 초과한다면, 그리고 판매 주문이 판매 주문 가격을 돌처럼 떨어뜨린다면, 주식 거래소는 판매자와 구매자(구매와 주문 제공)가 서로 이야기되는 경매일 뿐이다. 팔거나 살까? 무엇보다도, 그날의 뉴스 사건들은 투자 결정에 영향을 미친다.

증권거래소를 따라다니거나 TV 뉴스를 즐겨 본 사람이라면 아마도 붐 시장과 베어리시니스라는 용어를 알고 있을 것이다. 그들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그들의 판단은 일반적으로 개인이 가격이 상승하는 주식을 가지고 있을 때 탐욕에 의해 흐려진다. 그들은 주가가 계속 상승하기를 기대하면서 더 많은 주식을 매입하기로 결정한다.

주식의 구매력은 주가가 좋아짐에 따라 금리가 계속 증가하게 된다. 사람들은 결국 큰 이익을 내고자 하는 극도로 탐욕스러워지고 이러한 느낌은 주식 비용을 상승시키는 것을 촉발시킨다. 이런 유형의 시장을 불시장이라고 부른다. 이것은 단지 비용이 증가하고 있는 시장일 뿐이다.

그 주된 이유는 주식의 거래는 인간에 의해 선택되고 우리는 탐욕과 같은 비합리적인 선물대여계좌 감정에 취약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