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을 맛보는 것은 전문가가 될 수 없다. 단지 마음을 열고 훨씬 더 많은 정보를 기꺼이 얻을 수 있다.

와인 1을 맛보기 위해 전문가는 단지 마음을 열고 더 많은 정보를 원하는 것이 아니다. 와인의 향기는 일반적으로 우리 주위에 있으며, 따라서 익숙하다: 나무, 커피, 바닐라, 초콜릿, 허브, 버터스코치, 풀과 과일 https://ko.wikipedia.org/wiki/호스트바 , 레몬, 블랙베리, 산딸기, 딸기, 사과, 복숭아 같은 것. 만약 당신이 냄새를 맡는다면, 그것은 아마도 정확할 것이다. 그래서 고도로 발달된 정도는 필요하지 않다. 사람이 필요로 하는 단어들을 기술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약간의 연습과 함께 오는 경험이다.

좋은 클래렛은 많은 향기를 나타낼 수 있다.

실제로 복잡성과 미묘함은 그 가치가 있는 딸기, 블랙커런트, 빌베리, 블랙베리, 체리, 자두, 장미, 보라색, 청고추, 트뤼플, 삼나무, 감초, 바닐라, 정향, 계피, 가죽, 커피, 다크 초콜릿,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증가시키는 하나의 도전이다.

와인을 휘저으면 산소와 접촉하게 되어, 레드 와인 안경이 더 큰 그릇을 가지고 있어서 누군가가 맛으로 인식하는 것의 많은 부분이 실제로 냄새라고 느끼기 때문에, 이것은 집에서 만든 와인을 맛보는 데 중요한 요소가 된다.

리클레임 와인 배럴 래킹은 접근하기 위한 것이다. 호스트바 리클레임 와인 배럴과 탱크에서 나온 나무의 아름다움은 와인 차고에 있을 때 리클레임 와인 배럴에서 래킹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와인 저장고에 들어갈 때, 할 수 있다!나무에 스며든 와인 냄새를 맡다. 지하실은 와인과 매우 비슷한 냄새가 날 것이고, 선반은 정말 웅장하다. 대부분의 선반 스타일은 확실히 규칙적인 방법으로 제작될 필요가 없다. 또한 와인 통 선반으로 제조되어야 한다.

이 선반은 다월과 접착제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나사나 못이 널리 사용되지 않는다. 당신은 전통적인 선반과 비교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예외적인 지하실을 원한다면, 결혼식 사용자와 참석자들. 와인 배럴 래킹

만약 당신이 지하실이나 심지어 많은 가게 와인이 있는 선반을 가지고 있다면, 단지 당신이 술을 마시는 브랜드의 사례를 하지 않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취향이 변할 것이 확실하다.

호주에서는 와인과 관련된 것이 정말 최고의 벤더다. 와인 소매점을 가지고 있다면 좋은 수입을 기대할 수 있다.

이것이 호주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와인 판매자의 수를 엄청나게 많이 차지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항상 가장 좋아하는 와인에서 유래했기 때문에 즉시 실제 와인을 판매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다른 모공과 스킨 와인을 판매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지만 항상 당신이 이 와인의 대부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대부분의 유닛들은 특정한 입방 영상 비율의 지하실을 사는 것은 좋다고 말하지만, 당신이 필요로 할 유닛의 크기를 결정할 때 작용하게 되는 많은 요소들이 있다.

당신은 유리 입구를 좋아하십니까? 벽 외벽이 있나요? 그렇다면, 직접 자연광을 받는가? 창문이 있니, 아니면 창문이 있니? 벽과 천장에서 사용하던 단열재의 R 값은 얼마입니까? 조명을 얼마나 사용하고 있나요? 방에 열을 일으킬 다른 물건들이 있니? 와인 저장고를 식히는 데 필요한 BTU를 결정할 때 이러한 많은 것들이 차이를 만드는 경향이 있다.

와인 저장고 전문가는 당신의 사양을 사용하여 열 부하 계산을 할 수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할 단위의 크기를 결정할 맛 강도는 당신의 입 안에 있는 강한 맛일 것이다. 맛이 있다.

처음에 와인을 홀짝홀짝 마시면서 맛이 변할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 삼키면 거의 뒷맛 페이 초점이 될 것이다. 맛 디자인이 있는 모든 것에 있어서 그것은 열쇠에서 약할 수도 있지만 강한 뒷맛 약함을 남긴다. 온건하고 강력한 것은 처음에는 정말로 가치를 부여해야 한다.

와인 키트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질문은 와인과 어떤 연관성을 가지고 마시는 것을 좋아하는가 하는 것이다. 적포도주, 백포도주, 과일주, 가벼운 몸, 전신, 달콤하고 건조한 것 등을 원하십니까?

와인을 맛, 냄새, 색으로 구걸하는 법을 배울 수 있는 경험으로, 라벨이 말하는 것을 더 이상 정확히 의존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와인 자체는 당신에게 그것의 전체 이야기를 알려줄 것이다. 그것은 사실이고, 신화가 아닐 것이다. 위대한 와인의 일부분은 와인이 포도원에서 나온다는 것을 알 수 없지만, 포도원이 재배된 해에도 포도원에서 포도가 재배되었다.

마호가니는 부분적인 것을 남겨둔다면 정말 연한 갈색이다. 이 숲들 중 어떤 숲도 미완성이나 얼룩을 남길 수 있고/또는 옻칠된 마호가니는 더 부드러운 색과 소스로 가장 단단한 나무만큼 가장 좋은 얼룩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래킹을 얼룩지거나 옻칠하려고 하지 마라. 올바른 유형의 얼룩은 당신의 와인 라커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와인 라커에 빠르게 소멸되도록 사용되어야 한다.

제조, 스프레이, 손 샌드 다운, 그리고 두 번째 코트를 사용하여 스프레이를 뿌려, 마그니프를 남겨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