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edIn 및 YouTube는 고객 경험이 제한되어 있으며 이러한 장소가 대화의 시작이되고 항상 사람들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웹 사이트로 되돌려 보내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이 도움을 제공하는 것의 가치는 크며, 청중들이 당신의 추천을 믿도록 도울 것이다. 그들에게 제품에 가입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말하고, 그 제품을 사용하는 경험을 더 높게하기위한 몇 가지 팁을 공유하고, 그 제품에 대해 가장 정기적으로 묻는 질문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십시오. 내 도구 웹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제품, 전자 메일 광고를위한 ConvertKit, 터치 다운 페이지를위한 리드 페이지 및 웹 사이트 호스팅을위한 Bluehost에 해당하는 제품은 내가 광범위하게 사용한 제품입니다. 제휴사로서 제품을 홍보하려고 할 때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제품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이들 제3자 회사는 판매자와 계열사 사이의 중간자 역할을 한다.
그들은 제휴 계정을 찾고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Easy Affiliate를 통해 운영 할 수있는 것과 같이 자체 호스팅 프로그램으로 많은 통제 또는 자율성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Awin Report에 따르면 콘텐츠 자료 및 블로거 웹 사이트는 사실상 40 %의 게시자 수수료를 벌었습니다. 이는 제휴 채널의 다양 화의 일환입니다. 동료가 홍보하는 주요 5 가지 카테고리는 컴퓨터 및 전자 제품 (40 %), 의류 / 의류 (41 %), 온라인 제공 업체 (30 %), 액세서리 (29 %) 및 경이 (28 %)입니다. 그러나 비즈니스(25%)와 광고(20%)는 보통 상위 10개 카테고리 내에서 각각의 등급에 크게 뒤지지 않는다.
제휴사는 웹 로그 게시 및 / 또는 전자 메일 광고 노력 및 초대 독자를 통해 하이퍼 링크로 구성되어 추가 검색을 위해이를 클릭합니다. 블로거의 경우, 즉 당신이 좋아하는 서비스 나 제품을 찾고, 독자들에게 홍보하고, 당신이 만드는 모든 판매에서 이익의 일부를 얻습니다. 타깃 고객을 정확히 파악하고 마케팅 캠페인을 계획하고자 하는 시간대를 파악하십시오. 각 광고 캠페인에 어떤 채널이 허용될 수 있는지 설명하십시오. 첫 번째 단계는 Starbucks와 Spotify가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보완적인 브랜드와 그 계열사로 단기 캠페인을 만드는 것입니다. 리드당 가치 또는 투자 수익과 같은 실행 가능하고 수량화할 수 있는 측정 기준을 설정합니다.
그들은 스타일이 너무 좋아서 이 목록에 있는 자기들만의 수업을 들을 자격이 있어. 이미 경험이 있는 제품, 공급자 및 과정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이것은 제휴사 제공으로 시작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어떤 방법을 택하든 청중의 최고의 제품 중 하나를 연구하는 데 시간과 돈을 투자해야합니다.
광고주들이 돈을 벌기 전에 손해를 보는 것은 꽤 규칙적인 일이야… 그들이 할 경우에. 제휴 웹 사이트에서 콘텐츠 자료를 만들 때 반드시 에뮬레이트해야 하는 항목입니다. 나중에 이 범주의 대부분을 다루고 해당 페이지에 대한 트래픽을 작성하면 다른 영역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당장 큰돈을 벌 수는 없겠지만, 이것 때문에 낙담하지는 마라. 제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네트워크 광고 또는 다단계 마케팅과 혼동됩니다.
디지털 다운로드는 시작 하 고 긴급 한 문제로 청중을 지원 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모바일 목적 | iTunes Affiliate Program 및 기타 모바일 앱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수백 개의 앱 중 일부. 오디오 또는 오피가이드 비디오 파일, PDF, 전자 책 또는 콘텐츠가 온라인으로 사는 웹 페이지에 대한 하이퍼 링크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진행함에 따라,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선택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방법으로 시청자들을 돕기 위해 보완적인 상품을 추가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핵심 수입자를 식별하는 것은 중요한 첫 번째 단계다. 두 번째 방법은 틀림없이 여분의 신뢰를 구축하지만, 완전히 다른 권장 사항을 많이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을 혼란스럽게합니다. 그것은 완전히 다른 제품을 많이 홍보하지만, 또한 다양한 종류의 독자와 그들이 시간에 원하는 것을 기반으로 구성합니다.
이 개인은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배울 수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엄청난 추종자를 자랑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 블로그 및 추종자와의 다른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을 판매자의 상품으로 안내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그리고 나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그들이 창출하는 데 도움을 준 수입의 몫을 받는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잠재 고객을 구매하는 회사에 추천하는 수수료를받습니다. 이 수수료는 제품 및 추천 수량 단계에 따라 1 %에서 20 % 또는 그 이상까지 다양합니다. 온라인 캠페인의 경우 맞춤형 하이퍼 링크 또는 추천 코드를 사용하여 총 매출을 추적합니다.
BigCommerce Associates 프로그램에서는 의뢰 당 200 %의 현상금과 Enterprise 의뢰 당 1,500 달러의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항상 엄청난 양의 사이트 방문자를 창출하도록 설계된이 웹 사이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