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당신이 여러 계열사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는 실제 상황에 있었습니다.여러분이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는 것이죠

나는 당신이 당신의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muktihot.com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실제에 있었다. 당신이 당신의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확신했다. 그러나 당신은 빨리 실망한다.

그러나 이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기 때문에 3-12개월 동안 구매 계약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요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개별 급여를 보내는 개별 회사와 비교하여 자체 네트워크에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씨티 뱅크, 서킷 시티 및 베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쉽게 가입하면 3개의 별도의 수수료 급여를 받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를 통해 직접 서명하는 경우 나는 개인적으로 3개의 별도 수표의 대안으로 큰 급여를 받습니다.

인내 http://muktihot.com 심을 갖고 끈기 있게 지내라: – 롬이 매일 건설되지 않은 핵심 제휴 마케팅 팁이 될 것이다. 몇 시간, 며칠, 몇 주 동안 일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몇 달 동안 당신의 첫 제휴 위원회를 관찰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당신의 학습 곡선에 의해 결정된 당신의 수입 rs를 종합해서 당신은 광고를 통해 당신이 할 한 가지가 인식될 수 있는 것과 같다는 그들의 의도된 목적으로 견뎌야 한다.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일 수 있다.

01%(공간 )05%는 각 히트에 대해 지불되는 금액이다. 만약 당신이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배운다면, 지불된 금액은 얼마든지 아니다. 수치에서 볼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평균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매우 높은 이유를 이해할 것이다.

예를 들어, 계열사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도청하고자 한다면, 신용 플라스틱에 필요한 정보 제공의 핵심을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를 설계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와 관련된 품질로 고객을 유인함으로써 신용카드 회사의 공식 웹사이트를 어떻게 연결시킬 수 있는지, 잠재적인 고객은 신용카드와 관련하여 제공된 웹사이트나 링크로 그들을 공식 사이트로 연결하여 가입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들은 아마도 당신의 다른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것이다. 어떤 상품의 청구나 배송도 없다. 재고할 제품도 없다. 그들은 당신의 주택 부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기 쉽다.

마케팅과 광고에서 성공을 거두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옵트인 전자 메일 마케팅을 통해서일 것이다. 이것은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사람들을 확보하는 과정이다. 그 후 그들은 이메일을 통해 그 결과를 따라가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판매할 기회를 높여준다. 당신은 당신의 조직에 대한 기술을 믿을 수 있는 잉여금을 얻을 수 있다면 가능한 한 많은 리드를 얻어야 한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그것은 당신이 현금으로 유동하는 당신의 마케팅 방법들. 사용은 필연적으로 상품만으로는 돈을 벌 수 없다. 그리고 당신이 단지 알아야 할 어떤 기술은 가능한 한 많은 교통량을 얻고 있다.

현실을 직시하자. 당신의 제품이 아무리 훌륭해도, 당신은 여전히 웹 사이트 방문자가 필요하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실제 사업을 위해 광고 사업을 결코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실패할 것이라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을 처음 시작했을 때 그들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 대해 심각하지 않다. 그들은 당신이 할 일에 대해 충분한 노력을 기울이거나 예언한다.

당신이 할 일에 대해 진지하게 찾을 때, 많은 시간을 실패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광고 사업을 진정한 사업으로 취급하는 첫 번째 시간 동안 당신은 당신의 광고 사업을 계획하고 실행할 것이다. 사업이 성장하면, 당신과 나처럼 슈퍼 계열사가 먼저 창업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계열사 소득이나 사업 이익이 될 수 있는 실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그들의 사업은 그들을 진짜 사업처럼 대하기 때문에 발전할 수 있다.

당신이 하지 않는 널리 퍼진 것, 그렇다면, 왜 그런가?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고, 그 틈새시장에 대한 사람들이 계획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틈새시장에 대해 아는 것이 없다면, 당신이 정말로 사야 할 사실이 어떻게 될 수 있을지 궁금해하고 있다.

훌륭한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를 가지고 있는 웹사이트를 원할 것이다. 당신은 길고 못생긴 것 같은 것과는 달리, 브랜드가 있는 웹사이트 주소로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를 더 많이 클릭할 것이다. 그리고 제휴 링크를 정의하는 많은 등장인물들을 얻을 것이다.

블로그에서 이익을 얻는 동안, 웹사이트가 가장 많은 트래픽을 목표로 하는 장소를 어떤 기사로 게시했는지 감시하는 것이 주된 목표라는 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 프로그램 사이트로 가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의 리뷰는 당신의 제품/서비스에 대한 좋은 점뿐만 아니라 나쁜 점도 지적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좋은 리뷰를 쓰는 것을 소홀히 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훨씬 더 신뢰할 수 있는 형태로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지나쳐 보는 규칙이다. 그러나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