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 장단점

농구, 야구, 축구를 지나쳐 chukkas, arnis 및 batsmen에 대해 이해하는 것을보십시오. 가장 중요한 단계에서 콘솔 플레이를 위해 맞춤 제작 된 Football Manager의 맞춤형 모델에서 관리 필수품을 마스터하십시오. 영국은 유로 2022의 궁극적인 목표에 도달한 후 일요일 역사적인 W블리 대회에서 독일이나 프랑스와 맞붙게 된다.

축구라는 단어의 어원에 대해서는 상충되는 설명이 있다.

축구(또는 풋볼(football)이라는 단어는 공을 차는 발의 움직임을 의미한다고 광범위하게 가정한다.

다른 설명이 있습니다. 축구는 원래 도보로 수행된 중세 유럽의 게임을 선택했습니다.

전통적인 형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해외축구중계 태의 케이드는 트립을 허용하는 거칠고 텀블한 레크리에이션에 접근하기 시작했습니다. 엑스. 참가자가 자신의 적의 목표 방향으로 공을 가지고 달려야하는 경우, 반대편에있는 참가자는 자유롭게 충전, 보류, 여행 또는 해킹하거나 공을 그에게서 빼앗을 수 있지만 참가자는 개최되지 않아야합니다 동일한 시간에 해킹. 1860 년대 초 영국에서는 다양한 공립 교수진 비디오 게임을 통합하고 조정하려는 시도가 증가했습니다. 원래 캠브리지 규칙의 원동력 중 하나였던 C. Thring은 Uppingham School에서 파악되었으며 그는 “The Simplest Game”이라는 자신의 규칙을 발표했습니다.

평일(겨울에는 오후 7시), 토요일에는 오후 2시에 일을 중단해야 했다. 이러한 변화는 노동 계급의 젊은이들이 다양한 종류의 축구를 포함하여 게임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 행위는 종종 럭비 축구의 시작이라고 말하지만, 그것이 발생했다는 증거는 거의 없을 수 있으며, 대부분의 스포츠 역사가들은 이 이야기가 외경이라고 믿습니다. 이 게임은 주로 Shrovetide, Christmas 또는 Easter에 해당하는 중요한 비 세속적인 축제 기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Shrovetide 게임은 다양한 영어 도시에서 현대 시대로 살아 남았습니다. 캐나다에서 처음으로 문서화 된 축구 경기는 1861 년 11 월 9 일 토론토 대학 (Queens Park에서 서쪽으로 약 400 야드)에서 실시 된 응용 레크리에이션이었습니다.

이것은 정원 그릇, 잔디 테니스 등과 유사한 다른 스포츠 활동에도 추가로 적용됩니다. 이것에 대한 주요 추진력은 1830년 세계 최초의 잔디 깎는 기계의 특허였습니다. 이것은 현대 타원의 준비, 들판, 피치, 잔디 코트 등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풋볼 리그는 가장 오래 일하는 협 해외축구중계 회 풋볼 리그 때문에 인정받고 있다.

최초의 전세계 축구 경기는 1870년 3월 5일 FA의 권한하에 있는 타원에서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팀간에 일어났습니다. 축구는 영국 전역에서 다양한 종류로 계속해서 진행되었지만 공립학교는 현대 축구 규정을 만드는 데있어 4 가지 주요 업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는 호주의 모든 스포츠에서 최고의 관중 출석률을 자랑합니다. 마찬가지로, 게 일어 축구는 경기 출석 문구에서 아일랜드에서 선호되는 스포츠이며, All-Ireland Football Final은 본질적으로 12 개월 동안 스포츠를하는 국가에서 가장 많이 시청되는 이벤트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IRFB에 소속된 전국 연맹의 회원으로 남아있는 골프 장비가 사용하는 RFU 형태의 럭비는 럭비 조합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McGill University of Montreal과 Harvard University의 경기에서 성장했습니다. 게임 도중, 2 개의 그룹은 McGill에 의해 사용된 럭비 기반 규칙과 하버드에 의해 사용된 Boston Game 규칙 사이에서 번갈아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