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소개

초보자로서, 당신은 먼저 고품질 콘텐츠 자료와 전문적인 모양의 웹 로그를 만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드는 데 집중하고 그것에 트래픽을 얻을 필요가있다.

하지만 당신이 초보자라면, 당신은 모든 가능성이 제한된 광고 가격 범위를 가지고, 당신은 낮은 커미션 제휴 응용 프로그램으로 시작해야합니다. 수많은 제휴 네트워크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일반적으로 온라인 마케팅 초보자를 위해 가장 잘 작 오피가이드 동 아마 가장 신뢰할 수있는 것들의 목록을 집합 적으로 넣어.

그것은 청중들 사이에서 긴급한 방법을 추진하고 사용자가 Q & A를 통해 발표자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과 연결할 수 있게합니다. 뉴욕 타임즈가 소유한 와이어커터는 기술에서 선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상품에 대한 수백 가지 리뷰를 제공한다.

한 달에 1,200만 명이 넘는 방문자가 있는 이 제휴 사이트는 뉴욕 타임즈에 엄청난 수익을 가져다 준다.

첫 번째 유형의 제휴 마케팅은 “부착되지 않은”또는 홍보하는 제품의 관심 분야에 권한이없는 경우라고합니다. 종종 당신은 당신의 제휴 하이퍼 링크와 함께 클릭당 지불 광고 캠페인을 실행 하 고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 하 고, 제품을 구입 하 고, 수수료를 적립 하기를 바랍니다. 이전의 기원에도 불구하고 전자 메일 광고는 여전히 제휴 마케팅 수익의 실행 가능한 원천입니다. 일부 동료는 판매자의 제품을 광고하는 데 사용할 이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상품에 하이퍼 링크를 구현하는 전자 메일 뉴스 레터를 활용할 수 있으며 구매자가 제품을 구입한 후 수수료를받습니다. 이 특별한 사람은 제휴 마케팅에서 이익을 얻을 수있는 환상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더 나은 DJ가 될 수있는 방법에 대해 글을 쓰는 1의 대용품으로 기어를 검토하는 제휴사를 선택하고 싶습니다. 즉, 대상 고객이 콘텐츠 자료를 읽으면 구매에 더 가까워집니다. 이 모델을 사용하면 제품을 옹호하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광고와 판매 도구를 가지고도 전망을 찾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이러한 편리함은 간단하고 단순한 캠페인만을 좋아하거나 집중할 때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실적이 나쁜 그룹 외에도 확고한 규제와 법률로부터 자유로울 것입니다. 그러나 고객은 제휴사인 귀하가 제품에서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의식해야 합니다.

수익을 계속 관찰하고, 최고의 성과를 내는 콘텐츠 자료를 확인하고, 다목적 공간 최적화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이러한 오류를 피하고 첫 번째 클릭보다 일찍 독자를 잃은 최신 제휴 기업가의 90 % 이상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이 두 가지 전략을 적절하게 적용하면 현재 대부분의 제휴 기업가보다 많은 단계를 밟을 수 있습니다. 일단 그들이 준비되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터치 다운 웹 페이지에 하이퍼 링크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시청자와 연결하고 구매 단계로 이동하도록 권장하며 잠재 고객이 광고주의 총 판매 웹 페이지에 도착하기 전에 믿음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또 하나의 공간입니다. 온라인 마케팅 깔때기는 구매자 여행의 시작부터 반복 구매자인 목적에 이르기까지 고객을 안내하는 까다로운 과정입니다.

실제로, 그들이 활용할 수 있는 완전히 다른 광고 채널들이 많이 있다.

PPC 패키지는 제휴사가 광고 플랫폼에서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고객을 리디렉션하도록 장려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즉, 제휴사는 제휴사 사이트에서 판매자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후원자와 상호 작용해야 합니다. 연결되지 않은 엔터프라이즈 모델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판매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리드와 판매를 더 잘 관찰할 수 있다는 것은 그들이 제품을 향상 시키거나 더 높은 위치에 올리는 방법에 기여합니다. Affilimate는 모든 제휴 수수료를 한 곳에 집계한 다음 게시하는 각 제출물에서 제휴 수입을 극대화하는 데 필요한 누락된 귀속 지식을 제공합니다. Affilimate 대시보드는 또한 제휴사의 넷 마케팅 콘텐츠 자료가 어떻게 수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지금 그들의 발달을 가속화하는 것을 노력하는 주요 광고주에 의해 이용됩니다. 그들 중 80 % 이상이 제휴 프로그램에 마케팅 예산의 10 % 이상을 투입합니다. 우리의 국제 제휴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티는 모든 규모의 광고주와 출판사가 온라인으로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더 많은 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더 많은 투자를 고려하고 전자 메일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회사를 임대하십시오.

메시지와 목표가 소규모 비즈니스 목표와 일치하는 동료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문제가되며, 특히 제휴사의 목표가 소규모 비즈니스에 도움이되지 않는 코스에서 진행되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앱의 사용자 지정 지식을 사용하여 적시에 관련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십시오. Mailchimp의 전자 상거래 자동화가 시간을 방지하고 더 많은 처음 pa를 변환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