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금융의 혜택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많은 재정적 저축을 하는 것은 투자에 비해 거의 수익을 내지 못하기 때문에 정말로 나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다.

대출금을 갚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면 부러운 입장에 처하게 될 겁니다. 그것은 당신이 은퇴 저축을 극대화하고, 긴급 기금을 마련하고, 그 주택 대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햇살론 유스 후기 부채에 사용할 수있는 상당한 양의 현금을 발견했다고 가정합니다. 신용 점수는 대출자들이 당신에게 현금을 빌려주거나 은행 카드를 주는 것이 얼마나 위험한지 결정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사용하는 수량이다. 당신의 신용등급과 당신의 부채와 소득과 같은 것들은 대출자들이 당신의 신용 신청을 승인할지 여부를 결정하고 이자율을 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나이 스펙트럼의 반대쪽 끝에서, 은퇴와 가까운 투자자들은 자본을 보호하기 위해 인플레이션보다 낮은 수익률을 낼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안전한 투자로 되돌아가도록 고무된다. 졸업생들이 얻을 수있는 무수한 대출 보상 계획과 지불 할인 전략이 있습니다. 과도한 이자율에 얽매여 있다면, 원금을 더 빨리 갚는 것이 이치에 맞을 수 있다.

일부 개인 및 연방 대출은 차용자가 자동차 급여에 등록하면 수수료 감면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당신을 돕는 모든 것이 더 나은 저축자와 투자자로 판명되었다. 저축은 수익에서 남는 것이지만 햇살론 유스 후기 투자는 미래의 소득이나 재정적 저축을 얻을 수있는 구매입니다. 투자에는 뮤추얼 펀드, 주식, 채권 또는 당신이 단지 당신에게 우수한 수익률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하는 실제 재산의 매입이 포함될 수 있다.

개인 금융은 재무 관리 관행을 설명하기위한 기간입니다. 개인 금융은 예산, 지출 및 재정적 저축을 통해 돈을 관리하는 데 필요합니다.

공공도서관에서 나온 책과 전자책부터 시작해서 많은 것들이 있는데, 그것은 무료여야 한다.

또한, 당신은 팟 캐스트를 듣고, 온라인으로 잘 좋아하는 금융 블로그를 읽고, 무료 온라인 수업에 등록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책, 블로그, 팟 캐스트 또는 상호 작용하는 과정을 선택하여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Dave Ramsey Show}는 좋아하는 팟 캐스트 앱을 통해 언제든지 청취 할 수있는 콜인 프로그램입니다. 당신은 실제 사람들이 직면하고있는 금전적 문제와 파산 한만큼 빨리 억만 장자가 어떻게 해결할 것을 권고하는지에 관해 연구 할 것입니다.

건강 저축 계좌, 즉 HSA는 의료비를 절약하고 과세 소득을 줄이기 위한 유용한 접근법이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HSA를 개설하는 데 필요한 건강 보험 유형에 가입 할 수 있거나 가입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미래를 위해 저축을 하든, 적절한 신용 카드를 찾든, 저축에 대한 추가이자를 얻고 부채에 대한 호기심을 덜기 위해 가장 좋은 이자율을 먼저 찾으십시오. 대학 졸업 후 3년 동안, 당신은 비상금을 마련했고, 이제 당신 자신에게 보상할 때가 되었다.

체격의 기업 수수료나 자동차 대출 상환과 유사한 반복적인 비용의 자동 인출을 위해 온라인에서 여러 분이 걸리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하면이 돈을 직접 송금해야하는 시간을 막을 수 있으며 연체료로 결코 타격을 입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남은 것이 무엇이든 간에 먼저 청구서를 지불하고, 그 다음에 소비하고, 저축한다.

그리고 주간 팟캐스트인 케일럽 실버와 함께 하는 인베스토피디아 익스프레스를 듣고 인베스토피디아 뉴스레터에 가입하는 것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개인 금융에 대해 공부하기 시작하는 좋은 방법은 개인 금융 블로그를 배우는 것입니다. 개인 금융 기사에서 얻을 수있는 전반적인 조언 대신 실제 사람들이 직면하고있는 문제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배우게됩니다. 당좌 예금 계좌에서 즉시 현금을 인출하는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장기간에 걸쳐 축적 된 소액 구매에 대해이자를 지불하지 않을 것임을 보장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이것은 고속도로에서 자동차가 고장 났을 때 필요한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