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말한 거짓말

이 페이지에는 제품, 공급자, 앱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스타 등과 같은 권장 리소스 목록이 포함되어있어 청중이 자신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상품을 파악하기 시작하는 가장 효과적인 장소 중 하나는 자신을 사용한 곳입니다. 당신이 어떤 틈새시장에 있든, 당신이 사용하는 도구와 공급자의 목록을 만드는 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하라. 모든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시청자와의 신뢰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파악해야 합니다.

제휴사 순 마케팅을 활용하는 기업은 판매 또는 신규 고객 인수에 대한 작은 수수료 유형 내에서 원하는 결과를 달성할 때만 지불해야 합니다. 이 성능 기반 마네킹은 제휴 정보 분석에 의해 향상되며, 회사는 데이터 기반 제휴 웹 마케팅 프로그램의 주요 측면을 추가로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인터넷 사이트 또는 웹 사이트를 운영합니다. 당신이 아마도 당신의 제휴 운동을 홍보할 수 있는 다른 디지털 마케팅 채널과 플랫폼들이 많이 있다.

그러나, 당신이 단지 밖으로 시작하는 경우에, 당신은 아마 인터넷 사이트를 만드는 시간을 투자해야 할 것입니다.

Shopify는 웹 사이트 제작자, 카트 구매, 웹 호스팅 및 소매 업체 관리 도구, 분석 옵션, 비용 처리 등과 함께 온라인 상점을 시작해야하는 모든 작은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Moosend는 합리적인 가격의 올인원 전자 메일 광고 자동화 솔루션으로 기업가가 기업을 홍보하고 캠페인 참여로 고객 기반을 늘릴 수 있습니다. 20 %의 커미션 선불 및 20 %의 반복 자금과 함께 Outgrow 동료는 Outgrows 웹 세미나 및 Podcast에 등장할 수 있는 24/7 채팅 지원 및 대안을 얻습니다.

고객이나 잠재 고객이 전자 메일 광고 도구를 통해 이점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이는 좋은 파트너 관계입니다. 또한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 또는 소셜 미디어 팔로워는 Unbounce를 사용하여 처음 3 개월 동안 20 % 할인을받으며 교환을 적절하게 귀중하게 만 오피스타 듭니다. 만약 당신이 구매자들이 그들의 터치다운 페이지에서 전환을 향상시키는 것을 돕기를 희망하는 마케팅 담당자라면, 이 제휴는 아마도 당신 각자에게 윈-윈이 될 수 있을 것이다. Campaign Monitor 및 Zola와 같은 브랜드에서 사용되는 이 잘 알려진 터치 다운 페이지 플랫폼은 사용자가 SaaS 비즈니스,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및 비즈니스를위한 높은 전환 터치 다운 페이지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ConvertKit 데모 비디오에서는 많은 것을 볼 수는 없지만 (Screenflow 비디오가있는 내 목소리 일뿐입니다), 나는 단순히 나 자신이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나는 인퓨전소프트에 점점 더 화가 나기 시작했다. 내가 InfusionSoft를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내 친구 인 Nathan Barry가 새로운 장치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묻기 위해 나에게 손을 내밀었다. 2015년부터 2017년까지 무려 31만5000달러의 제휴 수익을 올렸다.

제휴사들은 대개 그들이 마케팅하는 특정한 시청자를 가지고 있으며, 대개 그 시청자의 추구를 고수한다.

이것은 제휴사가 프로모션에서 가장 행동할 가능성이 있는 고객을 유혹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의된 관심 영역 또는 개인 브랜드를 만듭니다. 그녀의 거주 이벤트 중 하나에 대한 초대장, 개인 Facebook 그룹에 대한 액세스, Q & A 기간 및 다운로드 선택과 함께 보너스 번들을 추가합니다. 보너스를 추가하는 것은 다른 많은 동료들이 동일한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눈에 띄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서비스 나 제품을 사용하는 다른 사람들을 인터뷰하고 심지어 그것을 만들거나 판매하는 개인을 인터뷰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