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므로 또 다른 실수는 커튼의 크기가 너무 짧거나 너무 좁아지는 것으로 끝난다.

그러므로, 또 다른 실수는 커튼의 크기가 너무 짧거나 너무 좁은 커튼은 닫힐 때 꽉 끼지 말고, 이 바닥에서 2-3인치가 아니라 바로 바닥으로 접혀서 심지어 그 위에 눕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사이드 커튼을 사용할 때, 1차 커튼의 모든 파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치약 티에서 떨어지지만 대조적인 색상을 도입할 수 있다.

이것은 매우 극적으로 보일 수 있고, 활기찬 색상을 제공할 수 있다.

이 부분을 여러분의 방의 일부라고 보세요 – 일광이 쉽게 이용 가능한 부분!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집 장식 계획에 예술을 전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궁금해 한다.

고맙게도, 그것은 정말 복잡하지 않다. 단지 그 독특한 추상적인 그림을 발견한다고 하자. 당신은 그것을 벽에 놓을 의도로 그것을 집으로 가져온다. 당신은 단지 적절한 장소와 벽에 있는 동안 그것을 가지고 올 것이다. 당신의 중요한 다른 하나는 그날 늦게 집에 와서, 거기에 걸려 있는 새로운 예술 작품을 보고, 왜 지금 거기에 매달렸는가? 잘됐네, 넌 네가 완벽하게 자리잡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완전히 부적절하게 발전했다는 걸 알아내기 위해서만 확실히 위치를 잡았다고 생각했지.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행동한다.

너는 그것을 다른 곳에 옮기기로 동의한다.

너는 그것을 다른 곳에 앉히기로 동의한다.

네가 발견한 맨틀을 통해 그것을 지탱하는 몇 시대를 따라. 그것은 사실 최근에 완벽하다. 모든 행복하고 재앙이 예방되었다.

어떤 스타일을 즐기는지, 어떤 색상을 정말 어떤 색상으로 통합하고 싶은지 정확히 알 수 없는 고객들이 있다.

그래서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는 현명한 방법은 그들의 저장실을 사용하는 것이다. 당신은 사람들이 어떤 색으로 그려지는지 쉽게 알 수 있고, 잘 발달된 당신의 집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의 옷을 입고 있는 사람이 하는 것만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그러므로 옷장에 스타일을 가지고 당신이 좋아하는 색상이 있는지 관찰하라. 당신의 재산으로 멋진 신발 한 켤레나 멋진 가방을 가지고, 그들 주위의 풀룸을 일하라. 만약 당신이 나에게 크리스찬 루부틴 신발 한 세트가 예술로 작용할 수 있다고 묻는다면, 그 신발은 단지 그들 자신의 화려함을 즐거움으로 줄 뿐, 그들을 중심 위치로 만들어라.

당신은 당신이 일하고 싶은 전문지식 시장을 선택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직업시장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전혀 모르기 때문에 선택권을 열어두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당신은 전문지식의 한 가지 작은 영역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을 아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러면 당신은 분명히 더 많은 직업이 있는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장식용 램프와 햇빛 그늘로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략적으로 배치된 화병과 식물은 방에 우아함을 더할 수 있다.

조심스럽게 배치된 책과 잡지는 캐주얼하고 가정적인 터치를 제공할 수 있다.

게다가 그것은 당신이 장식하기 시작할 때 당신의 방에서 어떤 좋은 매치를 사용하는지 정말로 알 수 있다.

벽과 천장을 둘러보라. 창문과 블라인드의 형태를 살펴보라. 사람들을 덮고 있는 블라인드는 어떤 색으로 벽을 장식하는가? 이 층의 색깔은 무엇입니까? 이러한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지는 것을 나타내며, 실제로 인테리어 디자인이 자동차 디자인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대답하는 것입니다.사람들이 즉시 느낄 수 있도록 말이죠

이는 많은 새로운 기업이나 기존 기업이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좋은 보수를 제공하여 작업장을 설계하거나 개조하는 분야로서, 다른 나라와 문화의 상류층들은 그들의 특성을 독특하게 보이게 하고 싶어하고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고용한다.

그것은 모든 것을 위해 그것을 하기 위해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고용한다.

그것은 잠재적인 소비자의 창의력, 혁신, 아이디어, 요구 사항이다. 이것은 직업은 매우 좋은 이익 경계를 가질 수 있다.

캐비닛에 대해 말하자면, 다른 프로그램보다 더 나은 저장 공간을 가진 캐비닛을 구입할 수 있도록 당신과 비교했을 때와 비교했을 때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는 많은 캐비닛을 찾을 수 있다.

이것은 캐비닛에 모든 것을 포장할 필요가 없다. 또한 종종 간과되지 않고 필요한 모든 것에 접근하기를 원할 것이다. 디자인의 일부는 방에서 음향일 수 있다.

만약 개인이 휴식을 취하고 있는 방이라면, 벽과 바닥재에 사용되는 특정 재료는 소리를 부드럽게 하여 보다 친밀하고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욕실을 빼놓지 마라. 화장실은 보통 집에서 가장 작은 방이고, 게다가 욕실이기 때문에, 많은 빈 벽 구조물은 눈에 띄지 않고 여분의 커피가 넘치기 때문에, 욕실을 사용하여 벽과 갈고리를 걸고 보석, 넥타이, 수건 또는 예복을 치약 보관한다.

벽면은 멋진 예술 사진을 욕실에서 특히 잘 보관하는 것이다. 하지만 다른 공간을 가지고 있지 않은 예술은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을 예술을 담을 수 있는 좋은 장소로 과소평가할 것이다. 게다가 그것은 정말 훌륭한 표현이다. 그것은 당신이 화장실에 앉아 있는 동안 당신에게 무언가를 줄 것이다!

우선, 누구나 시작하기로 결정하고, 결국 당신의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이 얼마나 많은 것을 볼 수 있는지를 확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