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 컴퓨터에 대해 무엇이 그렇게 놀라운가?

데스크톱 노트북은 프로세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종종 책상 아래에 맞게 설계된 마이크로 타워 또는 미니 타워 또는 책상 위에 있는 장치입니다. 또한 컴퓨터의 기본 회로 보드 인 마더 보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데스크톱 컴퓨터 마더 보드는 일반적으로 Advanced Technology eXtended, micr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사이드 프로젝트 oATX 또는 Balanced Technology eXtended 종류 요소에서 표준화됩니다. 때로는 수많은 책상 공간을 절약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여전히 데스크톱의 전체 전력과 성능이 필요하다. 일체형 컴퓨터 시스템은 완벽한 pc가 모니터에 내장되어 있어 에너지를 희생하지 않고 가젯 치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뛰어난 해상도를 자랑한다.

올인원 컴퓨터에는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 또는 내장 웹캠에 해당하는 다른 유용한 옵션이 포함되어있어 많은 사용자에게 최상의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비용과 프로모션은 주문한 시간에 확인됩니다. 이 문구는 HP.com에서 판매하는 제품에만 적용됩니다. 리셀러 제공은 다를 수 있습니다. HP.com 약관, 조건 및 제한 사항을 준수하지 않는 주문은 추가로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Newegg에는 모든 종류의 PC 데스크톱이 있어 각 원하는대로 잘 어울립니다. 게임용 PC를 구입하고 좋아하는 게임과 함께 시간을 보내십시오. 또는 진정한 독립 시스템을 위해 올인원 데스크탑 노트북을 구입하십시오. 위의 모든 데이터와 결정 사항으로 무장하면 사실상 쇼핑을 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우리는 매년 수 톤의 PC를 검토하고, 그들의 특징을 평가하고, 각각의 반 친구들과 반대되는 그들의 성능을 시험한다.

그런 식으로, 당신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범용 올인원 인 게임에 가장 잘 맞는 것을 알 수 있으며,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이 작고 강력한 시스템이라면 가장 효과적입니다.

게임용, 재택 근무용, 가족 용 및 추가 용으로 설계된 유형과 함께 다양한 유형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터치스크린과 웹캠이 있는 데스크톱도 선택할 수 있다.

최신 타이틀을 재생하는 게임 PC를 찾고 있다면 강력한 비디오 카드, 솔리드 CPU 및 게임을 포함 할 수있는 충분한 메모리가있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가있는 PC를 원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전 구축 된 PC에서 살펴볼 때 가장 필요한 세 가지 요소는 프로세서, 그래픽 카드 및 RAM (메모리)입니다. PC가 새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할 수 있는 기능을 갖기 위해 구입할 때 이들을 살펴보십시오. 우리의 목록은 전적으로 지난 2년간의 구성요소로 만들어진 컴퓨터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이것들을 두 번째 추측 없이 휙휙 넘겨볼 수 있다.

노트북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계가 있다.

치수 제약 때문에 효율 면에서 데스크톱 노트북을 이길 수 있는 노트북을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게이머들에게는 승패의 구분이 될 수도 있다.

기업 전문가들에게는, 그 제안을 제때에 끝내는 것과 마감일을 놓치는 것의 차이일 수도 있다.

대학생들에게는 놓친 과제와 실속 있는 복습의 차이가 될 수 있다.

• VE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서버는 지식을 교환 할 수있는 권한을 갖기 위해 개방형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통신 프로토콜을 지원해야합니다. SMP, 클러스터링 및 NUMA와 유사한 멀티 프로세싱 기술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통해 UNIX 배포자 및 일부 독점적인 방법의 공급 업체는 메인 프레임과 같은 가동 시간 환경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제한된 규모에서 사이드 프로젝트 P2P는 이미 이러한 개인용 장치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P2P는 개인용 장치가 서버를 필요로하는 사람들과 상호 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에게 매력적입니다. 장치가 피어 투 룩을 연결하고 리소스와 서비스를 공유할 수 있도록 여러 비즈니스 사양이 개발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Universal Plug-and-Play 표준12는 가정 공동체 내의 유닛이 자신의 회사를 다른 유닛에 직접 광고하고 다른 가젯이 이러한 회사를 찾아 사용하도록하는 프로토콜을 정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