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의 도를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도를 생각해 보라.

푸의 도를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도 중에서 생각해보라. 바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channelcan.com/post_kakaotalkchannel.php 그 도의 도를 따라, 모든 모험 푸는 전형적으로 그의 꿀 증상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의 이야기는 몇 마디의 지혜(즉, 내용)가 있었다. 여기서 같은 원칙이다. 만약 당신이 MLM 산업의 사람들의 문제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면, 이것을 해결하고, 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갖추어라. 그것은 번창하는 추종자들의 집단에 대한 지속적인 기초를 가지고, 머지않아 당신은 소셜 멀티미디어 시스템의 도에서 빠르게 전문가가 될 것이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웹에서 전달된다고 보장하는 것은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은 누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받고 싶은지 바삭바삭하게 정의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그 안에 있는 인터넷 사업을 하고 있는 소녀들을 목표로 한다.

나는 그들 모두에게 12개월 이내에 정말로 자신의 상사가 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이것은 내 프로필 URL 페이지에서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수십 개로 윙윙거리지 않도록 보장한다.

플래쉬 배너 광고의 대신에,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고객과 함께 일하고 싶어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품 출시가 비참하게 실패했다면, 그것이 당신이 선택한 제품이 거래되지 못할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된 이유를 살펴보기 위한 기본적인 재료들은 판매 부진 때문이다. 당신은 약간의 광고를 하고, 광고하고, 과대 광고해야 한다.

광고, 약속, 할인, 프리오퍼를 볼 때 개인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 차이를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에게 행동을 취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해서, 아무도 권위 이전에 그 모든 것을 듣지 못했는가?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을 마케팅하는 것에 대해 가지고 있는 가장 인기 있는 문구인 Build It을 만들었고, 그들은 올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이 할리우드 환각일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그러나, 그 환상은 적어도 우리 시대에는 사업에 좀 더 관련이 있는 것으로 쉽게 조정될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하면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이제, 아마 다음 주는 아닐 것이다. 하지만 그들이 그곳에 가서 그 존재를 발견한다면, 그들은 그럴 것이다.

매일 아침 소셜 미디어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마케팅 전략을 계획하기 위해 항상 조언자를 고용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면, 모든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뛰어난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

구글+ – 구글+는 귀사의 비즈니스 기업에 더 적합합니다. 구글+에 속함으로써, 곧 구글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완전히 이용하는 것으로 입증됩니다. 그것은 수많은 웹사이트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구글의 중심 부분일 수 있으며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마케팅하는 부분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대한 당신의 노력은 정당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더 넓은 인용구를 가질 것이다. 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품 출시가 비참하게 실패한다면, 당신은 그 구체화된 이유를 살펴보아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제품을 시장에 내놓지 못할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당신이 광고, 광고, 그리고 과대 광고해야 하는 나쁜 홍보다. 조금 더 말하다

고객/독자 지원 – 비즈니스를 통해 모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비즈니스에 제공할 수 없음을 알리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여 고객이 고객이 필요로 하지 않는 곳에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게스트 블로거가 됨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고 게스트 블로거로 받아 들여지십시오. 블로그가 가치가 있고 최상의 가치를 더한다면이 사이트는 게스트 블로거 포지션을 제공합니다. 동일한 페이지에서 홍보할 수 있고 개인 브랜드 및 지위를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콘텐츠를 환영합니다. 게스트 블로거로 전환하면 개인이 고급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사이트에 무료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약 5 달러를 지불합니다. 이 권한에 대한 링크당

당신의 회사는 Twellow와 함께 훨씬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무료 회원이 될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또한 Tweepi의 트랙에 서명하여 산업의 정확한 주제를 목표로 할 수 있는 사람들과 사업들을 얻을 수 있다.
http://channelcan.com/post_kakaotalkchannel.php

당신은 팔로워들에게 더 빨리 읽을 수 있는 형식으로 무언가를 게시함으로써 관심을 받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팁의 목록을 사용하거나 답과 질문을 쓰도록 시도하라. 훨씬 더 매력적이고 미래의 고객들이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둘째, 팔로워를 만들기 위해, 보통 훌륭한 콘텐츠를 권위에 가져오는 것은 당신의 맥락과 콘텐츠가 모두 권위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나는 비교적 진단받지 못했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것은 어떻게 성장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