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2009년에 블루호스트를 추천하기 시작했고, 곧 제휴 프로모션으로 한 달에 2천 달러를 벌고 있었다. 이 다음 것은 # 1과 비슷하지만, 당신이 이해하는 환상적인 제품으로 보이는 것을 홍보하기 시작한 후에 상황이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와 더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일정 비율을 고객으로 전환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현금을 지출해야 하는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리드를 모아야 하는지를 알고 있다.
그렇지 않더라도 그 제품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크리에이터하이 여전히 청중에게 유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것을 그들과 공유하는 것이 당신의 의무다. 온라인 마케팅이 어떻게 남용될 수 있는지, 혹은 당신의 노력이 어떻게 탈선될 수 있는지에 주의를 기울이길 바란다.
제휴 플랫폼 | 광고주와 제휴사의 가입을 돕는 노하우 결의. 일반적으로 모니터링, 계약, 보고 및 비용 기능을 공급합니다. 귀하가 새로운 모델이든, 야심 찬 광고주이든, 제휴사이든 관계없이,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이 궁극적 인 가이드는 귀하를 최고의 길로 인도 할 것입니다. 채널에서 최선을 다하는 방법에 대한 기본 사항을 가르쳐주는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일반적으로 제휴사와 상인은 제휴사 커뮤니티를 통해 힘을 합치며 제휴사 프로파일에 맞는 다른 상인을 추가로 추천할 수 있습니다.
청중에게 판매한 결과, 회사는 당신에게 수수료를 준다. 이 작업을 멋지게 만들기 위해 많은 추가 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을 시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패하거나 단순히 노력으로 인해 많은 돈이 들어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거대한 가이드에서, 나는 당신이 단순히 시작하는 경우에도 시작하고 청중을위한 최고의 상품을 발견하는 방법을 가르쳐드립니다. 사실, ConvertKit이라는 회사와의 나의 가장 큰 제휴 파트너쉽은 수입만 40만 달러 이상을 밀어붙였다. 이번 워크숍은 제휴사 웹 마케팅을 통한 수익 창출 방법에 대한 팁이 주어질 예정이다. 프랜차이즈, 공동브랜드, 제휴 마케팅 등 현재의 산업 현실에 대처해야 한다.
그 낙관적 인 경험은 ConvertKit의 제휴사 수익 측면에서도 나타났습니다. 네이선은 블로거, 팟캐스터, 디지털 마케터로서 나의 욕구, 경험, 필요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다. 우리가 D-O-I-N-G 접근법의 작은 인쇄물에 들어가기 전에, 내가 어떻게 ConvertKit을 계열사로 판매하기 시작했는지에 대한 약간의 배경이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의 웹로그나 당신이 시작하는 팟캐스트, 비디오, 또는 위의 모든 것이 당신의 것일지도 모른다.
구별에서, 블로그가 전체적으로 제휴 브랜드 또는 상품을 언급하는 경우, 윤리 강령은 웹 로그 게시 전체에 적용됩니다. 제휴 광고는 모든 판매에 대해 작은 수수료를 대가로 다른 사람들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방문하는 많은 웹 사이트에서 “제휴 링크”또는 “후원 게시물”로 표시된 제목을 보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또는 아마도 당신은 이미 첫 번째 단계를 밟았고 제휴 네트워크로서 많은 것으로 서명했습니다. 제휴 기업가들은 그들이 구매하는 장소를 기업에 의뢰하는 것에 대해 수수료를 받는다.
왜냐하면 당신은 상당한 액수의 돈을 벌기 위해 방문자들을 원했고, 광고들 자체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평가절하하고 끔찍하게 보이게 만들 것이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새로운 블로거는 광고 또는 배너 광고가 귀하의 웹 사이트를 수익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가정합니다. WP 엔 크리에이터하이 진 – 나는 WP 엔진에 나의 모든 높은 트래픽 웹 사이트를 호스팅하고, 수년 동안 그들과 함께 낙천적 인 경험을했다.
또한 지불금에 대한 임계 값이 있습니다 – 귀하의 계정 안정성은 당신이 돈을 보는 것보다 일찍 $ 50을 칠 필요가 있습니다. SEMrush는 키워드 연구, 콘텐츠 모니터링, 이메일 광고 및 소셜 미디어 상호 작용을 통해 전 세계 7 백만 명이 넘는 마케팅 담당자를 돕는 45 개 이상의 검색 엔진 최적화 도구 세트입니다. Expedia Affiliate 프로그램은 예리한 여행자에게 웹 사이트 손님과 여행 제안을 공유하고 제휴사 링크를 통해 각 판매에 대한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제휴 마케팅 입문 과정은 제휴 마케팅 도구를 활용하여 전략에 이르기까지 제휴 마케팅 기본 사항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제공합니다.
그 대가로 제휴사는 자사가 브랜드 웹사이트로 보내는 방문자들에게 미지불된 수익 잠재력으로부터 즐거움을 얻게 될 것이다. 브랜드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무료이므로 제휴사에 대한 위험은 거의 없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많은 대체 회사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그들 모두에서 수수료를 벌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개인이나 조직이 다른 브랜드의 제휴 계획만큼이나 지표를 제시하면, 그들은 비용에 대한 변화로 그 브랜드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합의에 도달하게 된다. 반대로, 덜 건강한 것으로 간주되는 틈새 시장이 있으며, 당연히 우리는 가능성이있는 상품과 회사만을 선택할 것을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