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사용해야하는 가장 좋은 이유

다음의 스포츠 정의에서 알 수 있듯이,이 결론은 마지막 결론이 아니었고 현재 Thomas Hurka와 같은 많은 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배틀그라운드 핵 학자들은 Wittgenstein이 틀렸고 Bernard Suits 정의가 문제에 대한 효율적인 대답이라고 가정합니다. 추측 게임은 그 핵심으로한 참가자가 알고 있는 약간의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텍스트 내용이나 말로 진정으로 누설하여 그 지식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Charades는 아마도 본질적으로이 유형의 가장 잘 알려진 스포츠일 것이며, Catch Phrase, Taboo, Pictionary 및 비교 가능한 통신 종류에 대한 다양한 규칙을 포함하는 꽤 많은 비즈니스 변형을 만들어 냈습니다. 장르는 또한 Win, Lose 또는 Draw, Password 및 $ 25,000 Pyramid와 유사한 많은 스포츠 전시회로 구성됩니다.

일부 다른 비디오 게임은 카드 대신 타일을 사용합니다. Rummikub는 4 가지 색상 중 오름차순으로 번호가 매겨진 타일을 사용하는 Rummy 카드 레크리에이션 가구의 변형으로, 앵글로 아메리칸 카드 2 데크 팩과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Mahjong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삽화가 있는 일련의 타일을 사용하는 Rummy와 비슷한 또 다른 게임입니다. 체스와 바둑과 같은 일부 비디오 게임은 완전히 결정론적이며, 그들의 관심을 위해 기술 요소에만 의존한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은 종종 완벽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하나의 알려지지 않은 것은 레크리에이션 내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결과가 아니라 상대방의 정확한 사고 과정입니다. 그러나 어린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매우 운이 좋으며 Candy Land와 Chutes 및 Ladders에 해당하는 게임은 거의 결정을 내리지 않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게임이다. 컴퓨터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유형을위한 가상 영역을 만들 수 있습니 배틀그라운드 핵 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큐브와 같은 기존의 레크리에이션 객체를 시뮬레이션하는 반면, 다른 게임은 현실에 기반을두고 있거나 환상적인 디자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게임의 다른 요소가 재생되는 보드 레이아웃을 입력합니다. 각각 보드는 타일 모음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 시작 구조는 무작위이지만 정적이지만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 단위로 만들어 게임을 수행합니다. 아이템을 전송하는 타일을 사용하는 요약 기술 레크리에이션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같은 기계적 및 전략적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각 자체는 형식을 형성하고 그 안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

Nash는 폰 노이만의 제로섬 게임 개념을 확장시킨이 필요한 최종 결과로 노벨 경제학 상을 수상했습니다. 내쉬 안정 해법은 내쉬 평형이라고 불린다. 스포츠 도구와 규칙은 능력, 전략, 운 또는 그 조합을 요구하며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많은 스포츠 도구들은 다른 문제들을 특징짓기 위한 토큰이다. 토큰은 보드에서 폰이 될 수도 있고, 현금을 사용하거나, 어느 정도 득점한 무형의 아이템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의 대부분은 게이머가 앉아 있고 게임 요소가 있는 책상에서 수행됩니다. 그러나이 카테고리에 속하는 많은 게임, 특히 축하 게임은 놀이의 추가 자유형이며 마임과 같은 신체 활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비디오 게임은 게임을할 수 있는 큰 공간, 엄청난 양의 힘 또는 체력, 또는 현장에 있는 것 이외의 특수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롤 플레잉 게임이라는 용어는 비디오 게임의 스타일을 설명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 사업에 의해 추가로 충당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