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제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콘텐츠 제작자와 동료들을 위한 우리의 가장 훌륭한 관행 핸드북을 살펴보십시오. 홍보를 시작하려면 핫마트에 등록하고 판매할 강좌를 검색해야 한다.
그것은 100 % 무료이며, 당신은 홍보를 시작하기 위해 그들 중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하나를 구입하고 싶지 않습니다.
단순히 제품 비평에 초점을 맞춤으로써이 사이트는 사이버 보안 세계에 새로 온 사람들을 위한 높은 권위의 원천으로 자리 매김합니다. 관계된 모든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의 적절한 모델을 완성하는 제휴 관계에서한 가지를 얻을 것입니다. 귀하의 틈새 시장을 찾는 것은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시작하는 데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또한 청중의 성공 경로와 함께 도움이 될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하지 않음으로써 실제로 다시 그들을 붙잡을 수 있음을 깨닫는 것이 필요합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청중을 구축하고 그들과 관계를 개발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시청자가 필요로하는 것을 배우기 시작할 것입니다. 게다가, 당신은 아마도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떠나는 사람들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이기지는 못합니다, 제한된 시간 거래 또는 항목에 대한 감사를 말하는 이메일을 공유하고 다른 시간에 제휴 링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제안보다 더 강력한 것은 없으며, 이 경우에는 제휴사로서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조언이다.
예를 들어, 나는 일반적으로 재무 계획 회사로부터 청중들 앞에서 수십 달러를 받겠다는 제안을 받는다. 내가 조직과 제휴 관계를 맺을 수 없더라도, 그들의 제품이 내 시청자를위한 최고의 제품 중 하나라면, 나는 그것을 추천 할 것입니다. 제휴 웹 마케팅이 어떻게 악용될 수 있는지, 또는 당신의 노력이 어떻게 탈선될 수 있는지를 명심하기 바란다. 나는 제휴 웹 마케팅이 합법적 인 방법으로 성취 될 수 있음을 알리는 것이 내 사명의 일부로 삼았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승자가되는 방법입니다. 먼저, 300달러 제휴 마케팅 실수에 대한 이야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무엇을 피 오피가이드 해야 하는지에 대한 인식을 알려주고 싶다.
몇 가지 선행 가격이있을 수 있지만, 주로 귀하의 웹 사이트를 만들 때, 그것이 설정되는 즉시 더 이상의 투자는 예측되지 않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입니다 – 2022 년까지 지출은 미국에서만 82 억 달러를 달성 할 것이며, 이는 2017 년의 54 억 달러에서 증가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피트니스 블로그에 대한 오랜 시청자가있는 경우 이전에는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건강 장비를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함께 일하는 사람을 선택하고 원하는 결과와 효율성에 부합하는 장기적인 파트너십과 유연한 수수료 전략을 형성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