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제휴 마케팅에 대해 당신이 배운 거의 모든 것은 부적절하며 당신이 알아야 할 것

웹로그를 설정하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것은 매우 간단하며, 제품이나 관심 분야에 대해 잘 알고 있는 경우 자연스럽게 통찰력과 열정을 공유할 수 있으며, 이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어 줍니다. 영화, 평가, 전자책, 터치다운 페이지 및 추가 오피가이드 자료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휴사는 방문자, 클릭, 전환 및 수입을 촉진하기 위해 웹 사이트를 사용할 것이다.처음부터 끝까지 녹음한 다음 덩어리로 쪼개서 녹화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람들은 짧은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고, 또한 당신은 그 제품과 관련된 수많은 주요 문구에 대해 순위를 매길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얻는다. 내가 제품을 홍보할 때 하고 싶은 한 가지는 그것에 대한 에픽 포스트를 만드는 것이다. 제휴 광고는 당신의 기존 수익을 증대시키는 좋은 방법일 수 있으며, 당신이 헌신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당신의 주요 수입원이 될 수도 있다.

고맙게도,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이 얼마를 벌 수 있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제한은 없다. 제휴 광고는 수동적인 수익의 잠재력을 제공한다.

교육자라면 제휴 파트너쉽 제안을 이벤트에 결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설정당 지불, 웹 사이트 트래픽에서 생성된 모든 설정에 대해 지불되는 장소입니다. 당신의 콘텐츠의 목적은 모바일 앱과 소프트웨어를 사람들이 얻거나 설치할 수 있도록 홍보하는 것일 수 있다.

제휴사는 회사가 정한 프로그램을 준수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말하는 것과 그들의 서비스나 제품을 어떻게 제시하는지에 대한 그들의 팁을 관찰할 필요가 있다.

경쟁자들은 같은 권고를 따라야 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대중과 자신을 구별하기 위해 예술적이어야 합니다.만약 당신이 아마도 당신이 어떤 제품으로 얻은 성공을 보여줄 수 있다면, 당신의 청중들은 동일한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흥분할 것이다. 만약 그 다큐멘터리의 마지막에 제휴 하이퍼링크가 언급되었다면, 나는 그것을 기꺼이 이용했을 것이다. 저는 처음에 울타리에 있었지만, 그 증거를 보여주면서 거래를 성사시켰고 저를 “구매자” 진영으로 확실히 이동시켰습니다.나는 그 결정 때문에 입구 쪽에 돈을 좀 놓쳤을지도 모르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그것은 옳은 요소였다. 저는 그들에 대해 모두 알고 있고,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매우 만족스러워서 시청자들에게 제안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것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완전한 결정의 한 부분일 뿐이다. 그렇기 때문에 브랜드에 얼마나 크거나 얼마나 작게 보이든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기업가부터 코바늘 뜨개질 애호가까지 다양한 청중들의 결과로서, 여러분의 시청자들이 웹사이트 호스팅 서비스에 대해 생각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비즈니스 하우스 소유자를 위한 프리미엄 도구 모음과 검증된 인재 모음인 Fiverr Business.사실, 제 공부는 거기서부터 계속되겠지만, 건축 블록은 정해져 있었습니다. 먼저, 제가 300달러짜리 제휴 인터넷 마케팅 실수에 대한 이야기를 알려드립니다. 이제, 저는 여러분에게 온라인 마케팅의 문구로 무엇을 멀리해야 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비교적 쉽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온라인 기업의 장점입니다.하지만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지갑에서 무엇을 볼 수 있을지 정확히 핵심을 짚어 봅시다. 동전의 반대 측면에서, 여러분이 사용하거나 연구하지 않은 제품을 홍보한다면, 여러분은 시청자들과 함께 어렵게 얻은 관계를 손상시킬 위험이 있습니다. 당신의 독자와 팔로워들은 당신의 조언에서 원인을 찾는다. 그러므로 장기적인 팔로워를 얻고 제휴 경력을 쌓기 위해 시청자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데 전념하세요. 따라서 광고 전략과 새로운 트렌드에 대해 최신 정보를 얻을 때만 우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웹 사이트가 없으면 유료 광고를 사용하여 대상 방문자를 셀러의 웹 페이지로 직접 보내야 합니다. Google 광고 또는 Facebook 광고와 같은 다른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실행되면, 남은 것은 광고 게시를 완료하고 필요에 따라 변경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수준에서는 플랫폼과 콘텐츠를 모두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청자들과 높은 가치의 콘텐츠 자료로 고정적인 참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