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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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버그들은 치트 코드, 부활절 달걀, 그리고 스포츠에 의도적으로 추가된 다른 숨겨진 비밀들과 함께 추가적으로 이용될 수 있다.

일부 콘솔에서 치트 카트리지는 게이머들이 치트 코드를 실행할 수 있게 해주며, 사용자가 개발한 트레이너는 PC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게임에 관련된 우회를 허용한다.

두 가지 모두 스포츠를 더 단순하게 만들거나, 플레이어에게 추가적인 파워업을 제공하거나, 스포츠의 외관을 바꿀 수 있다.

비록 기본 저작권 규칙은 안전성의 정도에 따라 다르지만,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저작권이 있는 비주얼 오디오 작품의 자격이 있고 베른 협약에 따라 국가 간 안전에서 사치스럽다. 이것은 글, 예술 자산, 음악과 유사한 스포츠의 예술적 특징 외에도 기본 코드에만 적용된다.다른 방법은 특정 시청자에 대한 깊은 이해와 현재 생산 파이프라인에 대한 풍부한 통합으로 주어진 비즈니스의 생성적 AI 요구에 초점을 맞춘 비즈니스 정렬 도구 모음을 구성하는 것일 수 있다.

우리는 생성적 인공지능 없이는 불가능했던 새로운 게임 장르가 발명되는 것을 보고 있을지도 모른다. 우리는 이미 마이크로소프트의 비행 시뮬레이터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최근 콘텐츠의 실시간 기술에 의존하는 완전히 새로운 장르가 발명될 수도 있다.

이미 일부 실험자들이 생성 인공지능을 다른 실험자들보다 더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것을 보고 있었다.일부 크로스 장르 유형은 액션 어드벤처 레크리에이션과 같은 다수의 최상위 장르까지 존재한다.

색상 깊이, 리프레시 요금, 프레임 가격, 디스플레이 해상도와 같은 홀덤 특징들은 게임 플랫폼과 디스플레이 시스템의 제약과 게임 자체의 이러한 시스템 효율성의 조합이다. 레크리에이션 출력은 LED 또는 LCD 구성 요소를 사용한 고정 쇼, 텍스트 기반 비디오 게임, 2차원 및 3차원 그래픽, 증강 현실 디스플레이까지 다양하다.이전 몇 년 사이에 만들어진 많은 북미 회사들이 문을 닫았다. 일본의 스포츠 산업은 이 폭락으로 잠시 충격을 받았지만 단기적인 결과에 저항할 수 있는 충분한 수명을 가졌고, 닌텐도는 1985년 북미에서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출시로 무역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이와 함께 닌텐도는 수많은 핵심 산업 관행을 확립하여 자사 플랫폼에서 무허가 레크리에이션 개발을 중단하고 레크리에이션 배포를 통제했으며, 이 전략은 오늘날 콘솔 제작자들에 의해 계속 사용되고 있다.

그들은 비디오 게임이 무엇보다도 그것의 규칙, 인터페이스, 그리고 그것이 배포하는 게임의 아이디어를 통해 이해되어야 하는 오락이라고 주장한다.

에스펜 J. 아어스는 게임이 실제로 플롯, 캐릭터, 전통적인 내러티브의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이러한 요소들은 게임플레이에 부수적이라고 주장한다.

특정 국가들은 정치적 또는 이념적 콘텐츠와 관련된 훨씬 더 제한적인 지침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