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자 페르소나는 당신의 이상적인 고객들의 광범위한 세부사항을 포함하는 문서이다. 이를 통해 캠페인에서 목표 시장에 공명할 수 있는 메시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터로서 대부분은 알고 있지만, 저도 새로운 것들이 있어서 한번 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디지털 광고 아이디어를 위해 당신의 블로그를 관찰하며, 향후 참조를 위해 이 기사를 목록에 긍정적으로 저장한다.
페이스북 광고, 구글 애드워즈, PPC 홍보 및 웹 최적화는 유료 광고의 예이며, 소셜 미디어 광고는 가장 편리한 전략 중 하나이다. 자동화된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통해 여러분은 기본적으로 머지않은 미래에 컨텐츠 자료를 공유하기로 선택합니다.그러나 2019년 마케팅 담당자의 19%는 SMM의 효과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지 못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효과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SNS프로 측정하는 것은 좋아요, 공유, 피드백, 팔로워의 수를 세는 것을 훨씬 넘어섰다. 오늘날 SMM에 대한 귀사의 노력이 귀사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10년 전만 해도 소셜 네트워크는 작은 분야였고 마케팅 담당자들이 수동으로 관리하는 것은 쉬웠다.소셜 미디어는 사람들이 그 어느 때보다도 더 개인적인 방법으로 추가적인 방법으로 서로 부착할 수 있게 해준다.그것들은 소셜 네트워크, 블로그, 소셜 북마크 회사와 같은 많은 종류의 것들을 이용할 수 있다.
우산 시대 소셜 미디어 아래 그룹화된 플랫폼이 중요하지만, 그 기반이 되는 역학은 훨씬 더 중요하다. 그러나 마케팅 담당자가 아니더라도 이러한 채널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국, 당신의 직원들과 고객들도 소셜 미디어 도구를 사용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효율적으로 온라인을 홍보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고객 온라인 브랜드 관련 활동 및 전자 입소문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는 광고주들에게 그들의 고객들의 호불호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한다.
총 영업 그룹과 사회적 통찰력을 공유하면 담당자가 점점 더 디지털화되는 고객 여정의 맥락에서 더 현명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네트워크의 힘을 더욱 활용하기 위해 소셜 세일즈에 대한 추가 학습을 고려해 보십시오. 소셜 알고리즘이 발전함에 따라 자연 콘텐츠 자료는 거의 모든 청중에게 점점 더 강력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것은 상호작용을 하는 사람들을 무시하고 당신의 광고 깔때기에 추가적인 사람들을 보내는 것에 손해를 보는 것이다.의도적인 내용에 대한 두 경로 모두 위와 같이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첫 번째 승인 방법은 인증을 받는 데 72시간이 걸립니다. 두 번째 경로가 상당히 짧을 수 있지만, 인가된 부서 내에서도 추가 위험이 상당히 크다. 모바일 장치는 전 세계적으로 57억 명의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점점 더 유행하고 있다.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더 많은 의미를 부여할 것이고, 잠재 고객들은 일단 그들이 회사의 현실을 보게 되면 그것을 더 사랑하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기업이나 모델이 자신에게 충실하지 않거나 기존 브랜드와 일치하는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지 않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받은 편지함에 무료로 제공되는 온라인 광고 아이디어와 리소스를 얻으십시오.Equifax, Inc., SNS프로 TransUnion Corp 및 LexisNexis Group과 같은 회사는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공유하는 데 성공합니다. 2012년에 페이스북은 Datalogix로 알려진 타사 회사로부터 7천만 가구의 데이터를 구입했습니다. 페이스북은 나중에 그들이 추가적인 환경 친화적인 홍보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그 데이터를 샀다고 밝혔다. 소규모 기업들은 또한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자체적인 시장 분석을 개발한다.
틱톡은 이 분야에서 다양한 옵션을 시도하고 있지만, 라이브스트림 커머스는 아마도 이전에 가장 성공한 곳일 것이며, 이것이 사람들이 같은 것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는 이유입니다. Professional Social Network™는 연중 지속적으로 기록적 수준의 참여를 발표했는데, 이제는 점점 더 비전문적인 게시물과 업데이트가 포함된 것으로 보입니다. 링크드인에게는 좋은 일이지만, 핵심 목표에서 벗어나 극단적인 양의 선이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고객이 앱에서 가장 효과적인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Pinterest가 더 많은 제품 비교 옵션을 추가할 것으로 기대하십시오.메타가 비디오 채팅 및 직접 게시 선택을 포함하여 VR에서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옵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옵션은 개인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VR 하우스에서 부족할 수 있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의 주요 차별화 요소이자 여전히 중요한 유용성을 제공하는 이유는 소셜 그래프와 친구, 가정 및 그룹의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방문해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다른 앱들은 이것에 대해 경쟁할 수 없지만, 최근에는 개인들이 훨씬 적게 게시하고 다른 앱들도 게시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덜 가치 있는 것으로 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