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Instagram, LinkedIn, Google My Business 및 WordPress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왓츠앱, 텔레그램, 슬랙과 함께 메신저와의 통합. 무료 평가판을 사용하여 계정, 사용자 및 작업을 무제한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리드 광고를 CRM 또는 이메일 마케팅에 수동으로 동기화하는 대신 리드, 연락처 및 시청자를 Facebook 광고 계정과 동기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잘 하고 싶어하고 상대를 진흙탕 속에서 떠나게 하려면, 당신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를 인식해야 한다.
유튜브는 시청자들을 온라인 비즈니스로 확보하기 위한 또 다른 방식이다.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방문하는 웹사이트로, 매달 42.9%의 인터넷 사용자가 유튜브에 접속할 정도로 전 세계적인 시청자층을 보유하고 있다.
디자이너나 비디오 편집자가 아니더라도 Canva, Adobe Spark 또는 Lu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men5, Meme Generator 등의 무료 도구를 사용하여 공유 가능한 콘텐츠를 제공해야 합니다. 개인 컨텐츠 재료 조합을 제공하는 데 영감을 얻기 위해 아래에 나열된 것은 소셜 미디어에서 잘 작동하는 제조업체로부터 빌릴 수 있는 아이디어입니다. 게시하는 내용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관리하기 위해 리소스를 할당하는 방법도 중요합니다. 일부 아이디어는 목표를 직접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더 높은 자금 지원을 보장합니다.모든 기업은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만들고 비즈니스 소셜 계정을 사려 깊고 측정된 방식으로 기능해야 합니다. 제조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감사 또는 좌절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여러 잠재 고객이 소셜 미디어의 경로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가는 고객이 모델에 대해 논의하는 빈도를 측정하고 SMM 방법이 얼마나 효율적인지 판단할 수 있다.
최근 조사에서, 조사 대상자의 72%는 트위터에서 한 시간 내에 불만 사항에 대한 응답을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는 순간적으로 생각되는 자발적이고 전술적인 반응입니다. (Cramer, 2014, 페이지 6). 콘텐츠는 아마도 트렌드일 수 있고 의도적인 콘텐츠 경로를 취할 시간이 없을 것이다.추가적인 보너스로, 자피어는 이 레코드에 있는 많은 도구들을 잘 연주한다.
모델, 제품 또는 경쟁사에 대한 언급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합니다. 당신은 심지어 주간 보고서를 받기도 해서 광고 실적이 아주 좋아요. 소셜 미디어 홍보는 온라인 세계에서 성공하는 데 중요하지만 게시물을 예약하는 행위는 매일 아침 매트리스를 튕기는 근거가 되지 않을 것이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모든 채널을 직접 폭파하는 방법을 가속화하는 경우에도 각 게시물에 대한 텍스트 내용과 이미지를 수동으로 입력해야 합니다.SmartarQue는 솔로 오피 기업가, 인플루언서, 마케터, 스타트업 및 엔터프라이즈 하우스 소유자가 콘텐츠를 모니터링, 게시 및 예약할 수 있는 훌륭한 소셜 미디어 광고 도구입니다. 이 장치는 또한 인게이지먼트를 만들고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를 포함하여 완전히 다른 소셜에서 최고를 수행하는 게시물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믿을 수 없는 독특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므로 이제는 전 세계가 볼 수 있도록 콘텐츠를 배치해야 할 때입니다. 다행히도, 소셜 미디어는 청중을 달성하기 위해 콘텐츠 자료를 배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각 플랫폼에 자연스러운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시물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홍보할 수도 있습니다.스프라우트 소셜은 관리에 사용되는 소셜 미디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소셜 미디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 브랜드 대상자와의 연결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여러 플랫폼, 네트워크 및 캠페인 전반에 걸친 소셜 게시물을 모두 한 곳에서 관리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개인들의 모임과 소통하기 위해 사회적으로 역동적일 필요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인간성의 일부를 공유하기 위해 무엇을 판매하는지, 어떻게 가정하는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도구의 도움을 받아 자동화된 소셜 미디어 콘텐츠에 어떤 권고를 전달하는지를 확인하십시오. Thriv에서는 소셜 미디어 관리가 지속적인 프로세스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그날 밤, 60명으로 구성된 뉴스룸은 디자이너, 사진작가, 인터뷰어, 소셜 미디어 전문가들과 함께 모든 플랫폼이 완벽하게 작동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무대 뒤에서 작업했습니다. 이는 단순히 다른 제조업체와 같은 콘텐츠와 제품이 달성한 이면의 스냅샷보다 훨씬 더 매력적입니다. 이 마케팅 캠페인 내에서, 그들은 참여를 장려하고, 과학에 대한 관심을 유발하고, 혁신을 위한 힘으로서 GE의 위치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가정 과학 실험 게시물을 개정했다. 둘째로, 스포티파이는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를 가능하게 하고 영감을 줌으로써 캠페인의 성과를 증폭시켰다. 주로 유료 채널이 된 것에서도 기업가들은 가시성을 높이고 달성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계속 찾고 있으며 동시에 그들의 br을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