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들의 다양한 인구 통계와 당신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서 얼마나 많은 콘텐츠 자료가 높이 평가되었는지를 볼 수 있는 엔트리를 제공한다.
Facebook이나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보드에서 기업으로서 웹 기반의 존재감을 갖는 것은 청중과 함께 상호 작용하고 개인 학위로 그들과 실제로 합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소셜 미디어 청취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선물거래 및 참여 가이드여기에 소셜 미디어 청취와 참여가 필요하다고 예측하는 이유와 성공적인 전략을 개발하기 위한 과제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게시물 예약, 분석 및 언급 모니터링, 사용자 지정 대시보드 생성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홍보는 소셜 미디어에 집중하는 것이라고도 합니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광고를 삽입하여 당신의 브랜딩에 박차를 가하고 당신의 청중으로부터 반응을 이끌어내는 방법이다.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효율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케팅 그룹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로 일정을 채우고 문의에 응답해야 합니다. 이는 소규모 마케팅 그룹이 SMM의 모든 기능을 활용하는 것을 번거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사람들은 태그를 붙이거나 조직에 말을 걸지 않고 모델, 서비스 또는 제품에 집중할 수도 있습니다. Brandwatch, NetBase Quid 및 Sprinklr와 유사하게 대화상자에 연결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여러 소셜 미디어 청취 도구가 있습니다. 구글 알림에 해당하는 무료 기기도 자사가 언급되면 마케터들에게 알릴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결과를 감시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캠페인의 성공을 결코 알지 못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은 거기에 필요하지만, 당신은 트윗 한 번에 여러 개 또는 두 개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 인스타그램은 해시태그가 훨씬 더 사랑받는 것으로 보이며,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최대 30개의 해시태그를 사용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당신이 너무 많은 게시물에서 동일한 해시태그 조합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반면에, 어떤 사람들은 페이스북에서 해시태그를 사용하지만, 그들은 인스타그램, 트위터, 그리고 심지어 틱톡에서 했던 것과 같은 방법으로 그곳에서 이륙한 적이 없다.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 선물거래 신의 Shopify Analytics의 소셜 채널에서 무엇을 샀는지를 소셜 공급별 판매에서 볼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참여는 완전히 다른 수많은 메트릭을 추적하는 것을 포함한다.
시청자가 콘텐츠 자료와 함께 적극적으로 상호 작용하는지 여부와 효율적인 캠페인 방식을 파악하는 데 사용됩니다. 높은 참여율은 시청자의 건강 상태(즉, 반응성)와 콘텐츠가 흥미롭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팔로워와 잠재 고객에게 제안, 질문, 아이디어 또는 의견을 남길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경쟁사의 컨텐츠 자료와 비교하여 눈에 띄는 기억에 남는 독특한 컨텐츠 자료를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관련 콘텐츠를 읽는 것은 주제와 관련하여 추가로 배울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이다. 여기 이 주제에 대해 높이 평가되는 책들의 몇 가지 예가 있다.
당신의 회사에서 소셜 테크닉을 구축하기 위해 사용해야 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자산이 많다.대부분의 경우,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링크드인은 많은 의사결정자들이 현재 플랫폼에 있기 때문에 B2B 기업들에게 인기 있는 네트워크이다.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접근하려면 대상 고객이 무엇에 대해 흥분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당신은 특정 주제에 대한 그들의 사회적 대화를 모니터링함으로써 그것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사회적 경청이라고 불리며, 청중들이 따르고 있는 성향을 파악하는 동안 무엇이 중요한지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