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의 사람들만이 알고 있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사실을 알려주는 평범한 기사

당신의 청중의 믿음을 잃기 위해서는 건강에 좋지 않은 추천 하나만 필요하다. 신념과 투명성이 없다면 지속 가능한 제휴 마케팅 사업을 구축하는 것은 힘들 것입니다. 관련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사용하지 않는 서비스와 제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당신의 틈새 시장과 연관이 있을 수 있다.

이 경우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블로그, 유튜브, https://ko.wikipedia.org/wiki/총판모집 틱톡 또는 다른 채널을 통해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따라서 검색 엔진 최적화 전략을 만드는 것은 필수적이다. 즉, 웹 사이트가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에 더 높게 나타날수록 추가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는 키워드 최적화, 링크 구축, 위치 모바일 친화성 보장 등이 포함된다. 이 패키지들은 과도한 수입 잠재력 때문에 매우 경쟁적이다. 신용카드와 제휴 프로그램 호스팅을 예로 들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블로그를 설정하는 것은 매우 쉬우며, 제품이나 틈새 분야에 정통하면 자연스럽게 통찰력과 열정을 공유할 수 있으며, 이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듭니다. 영화, 리뷰, 전자책, 터치다운 페이지 등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이 선택은 당신이 직접적으로 많은 파트너십을 처리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초보 제휴 기업가들에게 매력적일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이 가입할 수 있는 제휴 네트워크의 수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그 가능성은 무한하다. 만약 여러분이 선택된 청중들과 함께 참여하는 블로거나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라면, 그들에게 매력적인 제품을 가진 조직과 파트너 관계를 맺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또한, 당신과 같은 경험이 있고, 그것을 수행한 사람들로부터 긍정을 받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당신이 그 물건들을 사용하지 않았을 때 당신은 제휴사 물건들을 홍보할 수 있지만, 이것을 하기 위해서는 과도하고, 과도하고, 높고, 실제로 과도한 가독성의 단계가 필요하다. 나는 토니 로빈스가 25,000달러짜리 코칭 수업을 위해 제휴사를 팔았던 것을 기억한다.

예를 들어, 제가 잊고 있었던 “문법”에 대한 링크가 제 웹로그에 있습니다.Commission Junction에 의해 구동되는 TripAdvisors associates 프로그램은 하이퍼링크 및/또는 TripAdvisor 파트너 웹 사이트로 전송하는 광고를 클릭하는 사람으로부터 발생한 수입에서 50%의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즉, 이 목록에 있는 대부분의 다른 제휴 애플리케이션과 달리 수수료를 벌기 위해 구매를 하기 위해 소개에 참석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이 웹 사이트에서 나와 TripAdvisor 웹 사이트의 광고 또는 하이퍼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는 즉시 돈을 받습니다. 200만 개 이상의 웹 사이트를 지원하는 웹 호스팅 플랫폼인 Bluehost는 웹 로그 또는 웹 사이트를 수익화하려는 모든 기업 또는 기업가를 위해 놀라운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로그나 웹사이트에서 Bluehosts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발생하는 판매당 65달러에서 130달러까지 어디서든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수수료이다. 계열사들은 인터넷 게시판에서 문제점을 언급하고 노력을 정리하기 시작했다.그래서 인터넷 호스팅 서비스와 ConvertKit와 같은 내가 알고 사랑하는 도구들을 포함한다.

총판모집 튜토리얼은 제휴사 판매를 촉진하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것들은 합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완전히 가치가 있다.

Bluehost –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새로운 블로거들의 웹 호스트인 Bluehost는 당신이 참조하는 모든 신규 가입에 대해 65달러의 넉넉한 제휴 수수료를 지불하기 시작한다.

그들의 계열사 매니저들은 환상적이고, 나는 그들의 서비스에 대해 좋은 결과를 얻었다.이 파트너 프로그램은 Springer Nature 출판 그룹의 저자만을 대상으로 하며, 출판물은 Springer.com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Springer Nature Author Partner Program에 대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페이즈를 사용하면 아마도 자금을 자동화하여 비용과 수수료 관리를 쉽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추가적인 추적 지불과 송장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며, 모든 것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계열사를 찾는 회사들은 그들의 동반자들을 적절히 조사하고 자격을 부여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다. 전반적으로, 그것은 제품과 서비스를 광고하고, 브랜드 의식을 높이고, 소비자 기반을 확장하는 저렴하고 효율적인 수단이다. 물론, 이것은 심지어 이러한 틈새 시장이 극도로 경쟁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상품에 대한 시청자가 정말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만약 고객이 물건을 산다면, 제휴사는 수익의 일부를 받는다.최고의 파트너십을 찾는 데 소비하는 시간을 최소화하면서 생산성과 제휴사 판매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다른 것들보다 더 값을 매길 수 없는 몇몇 측정 기준들을 발견할 것이다. 그러나 먼저 추적을 시작할 경우 콘텐츠와 기술에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결정할 때까지 모든 것을 살펴보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이 얻는 다양한 클릭 스루를 통해 돈을 받는다면, 그 지표는 매우 유용할 것이다. 그러나 구매당 비용을 받는다면 클릭 스루는 값을 매길 수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