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가이드

전형적인 판매원은 오직 한 회사의 제품만 판매한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많은 대안적인 회사들로부터 상품을 홍보하고 그들 모두로부터 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수료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다른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곳이다. 누군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당신은 수수료를 받는다.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웹 호스팅 플랫폼인 Green 오피가이드 Geeks는 판매당 100달러까지 벌 수 있게 해준다. 그들은 단 한 번의 판매에 50달러, 6개 이상의 판매에 100달러를 포함하여 많은 돈을 지불하는 계층화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또한 회사는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에 포함된 링크 또는 배너에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예술적 소지품, 컨텐츠 자료 및 배너를 제공합니다. 만약 당신이 최소한의 노력으로 무제한 지불에 흥분한다면, Wix는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또한 Wix는 하이퍼링크와 모든 언어로 된 배너와 터치다운 페이지를 포함한 크리에이티브를 제공하여 간단하게 웹 사이트에 링크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블로거 또는 소규모 기업입니까?이것은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일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방문객들이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대답하지 않을 때, 여러분이 추천하는 모든 작은 것들은 무작위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시청자와 함께 보다 깊은 관계를 입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은 이러한 작은 것들입니다. RAOK는 “무작위적인 친절한 행동”이라는 뜻으로, 제가 항상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대신 창의적이 되고 여기저기서 작은 일화와 사례를 공유하세요. 예를 들어, 여러분이 이해하려고 시도하는 메시지와 관련된 아이디어, 정직한 이야기들입니다.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마른 모공과 피부를 깨끗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웹로그를 쓴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치료용 로션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마케팅을 시도하는 상품과 함께 일하거나 매우 친숙한 누군가를 인터뷰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은 궁극적으로 기존 관심사 및 미디어 자산과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나 자신도 아이디어가 많다고 생각했지만, 이것들을 읽고 나니 의심할 여지 없이 브레인스토밍 세션이 다가오는 것을 느낀다. 제휴 마케팅은 가까운 미래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업이 될 것이다. 나는 제휴 마케팅을 통해 많은 돈을 벌고 있는 사람들 중에 아는 사람이 거의 없다. 이 제출물은 블로그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를 통한 나의 주요 수입원은 제휴 마케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