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위해 당신이 물어봐야 할 첫 번째 문제

여기 스마트 블로거의 한 예는 프리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랜서 글쓰기 직업에 대한 우리의 출판물이다. 온라인 일자리를 찾고 있는 프리랜서들을 위한 상세하고 확실한 가이드이지만, 이 가이드를 통해 작가를 위한 프로그램 중 하나를 확실히 수행할 수 있습니다. 리뷰를 통해 단일 제품을 고려하거나 경쟁 제품을 나란히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완전히 다른 전략의 대부분을 블로그와 시청자에게 적합한 방법으로 사용하십시오.각 광고주와 출판사의 4분의 3 이상이 과감히 뛰어들었고, 그들의 브랜드를 새로운 고객들에게 극적으로 확장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제휴 마케팅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

제휴 광고는 친구나 독자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추천하는 대가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다. 전통적인 제휴 커뮤니티와 달리, 우리의 브랜드 제휴사는 하이퍼링크를 통해 공공 제휴사 시장에 상장되지 않은 독특한 동반자를 탑승시킬 수 있다.

이제 제휴 마케팅의 기본을 알게 되었으니,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마케팅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에 관심을 기울이고 싶을 것이다. 이메일 광고는 다양한 최고의 ROI를 제공하지만 최소한의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훌륭한 솔루션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가장 필요한 측면은 철저한 연구이다.하지만 만약 당신이 유료 마케팅에 완전히 익숙하지 않고 광고 재정이 전혀 없다면, 그것은 그렇게 환상적인 개념이 아닐 수도 있다.

두 번째로, 일단 당신이 광고비를 지불하는 것을 멈추면,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들은 멈출 것이다. 유료 사이트 방문자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데 걸리는 시간에 대해 실용적이어야 합니다.사람들이 클릭하고 이슈를 크게 공유하는 곳이며, 아마도 가장 큰 영향력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이고, 따라서 당신은 그것을 통제해야 하며, 당신의 작은 사업을 페이스북, 트위터, 심지어 구글의 손에 넣는다면, 당신은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릴 것이다. 왜냐하면 여러분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은 제품을 성공시키는 데 가장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고객 서비스에 대한 질문을 위해 반드시 24시간 연중무휴로 참석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저는 결국 이 제품을 판매하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회사가 업셀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매우 공격적이었고, 심지어 30일 자동 평가판으로 끝이 났습니다.제휴 또는 제휴 광고 패키지는 온라인 광고에 대한 성과 기반 방법으로, 판매가 발생했을 때 브랜드가 단독으로 지불하고 그것을 발생시킨 제휴사로 다시 추적된다. 제휴 광고 애플리케이션은 웹 2.0을 정복했으며 실제로 기업가와 출판사가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채널 중 하나이다. 그들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제휴사의 순 마케팅 패키지는 완전히 다르고 문제가 있는 수준의 허위로 드러나고, 이것은 마지막으로 고객과 브랜드 모두를 위협한다.

그런 다음 2단계 제휴사 청취 프로토콜을 제안하고 실제 인플루언서 제휴사 지식에 대한 사례와 함께 적용 가능성을 보여준다.하지만 일단 승인을 받으면 나머지 과정은 쉽습니다. 당신의 콘텐츠 자료나 광고에 맞는 공급품을 찾고, 하이퍼링크를 생성하고, 그 후 제휴사로서 돈을 벌기 시작하세요. 이 회사는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강력한 추적 및 실시간 정보를 지원하는 예술적 라이브러리를 추가로 제공하여 월별 실적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베이는 계열사들에게 이베이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도구를 가능한 한 적게 제공한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시청자의 요구와 제품/서비스의 품질을 먼저 고려하고, 요금과 구조를 고려하십시오. 그러나 참조하는 개인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지불하는 월별 수수료의 일부를 벌면 월별 수익이 감소하는 경향이 적습니다. Fiverr, 프리랜서 시장은 그래픽과 카피라이터에서부터 완전한 웹사이트와 맞춤형 앱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개인 제품이든 제휴 제품이든 간에, 그것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한 흥미 중 하나로 당신의 사고방식을 바꾸길 바란다. 종종, 사람들은 오피가이드 청중들 앞에 제품을 놓을 때가 되면 소심한 것으로 드러납니다.시장에는 재무 계획에 집중하는 멋진 브랜드들이 많이 있지만, 그것은 내 영역이 아니다. 내 시청자들을 폭격하고 내 모델을 일치하지 않는 것으로 포화시키는 것은 모델을 희석시키고 내가 무엇을 지지하는지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혼란스럽게 할 것이다. 그 선물들의 성격은 또한 지금 더 광범위하게 퍼져있다.

아마 내 청중이 훨씬 더 많기 때문일 것이다. 여러분은 그 상품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고, 그것들이 대단한 명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막 시작했을 때, 수수료에 대한 약속은 사물을 명확하게 보는 것을 부담스럽게 만들 수 있다.

청중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당신의 경험 분야나 당신이 좋아하는 것에 집중하고 나머지는 따를 것이다. 제품 생성은 여러 가지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