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아마도 데스크탑 컴퓨터로 이주하는 군중일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유일한 사람들을 재활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아마도 데스크탑 컴퓨터로 이주하는 군중일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그래픽, 비디오, 사진 편집에서 일했기 때문에 그들만 재활용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편집 작업을 하기 위해 데스크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더 큰 강력한 비디오 카드를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크레이그리스트에서 값싼 컴퓨터를 살 때, 쇼핑객들은 의식에 많은 중요한 점을 간직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그래픽카드수리 필요가 있을 것이다. 아래의 몇 가지 개요에 나와 있는 이 점들은 당신이 좋은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만약 더 최근의 기계를 시장에 내놓는다면, 지금까지 가장 좋은 것은 조사를 하고 주변에 나타나는 선택이다. 중고 PC가 필요하지 않다면, 아마도 이용 가능한 것을 비교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 그리고 심지어 좋은 소식은 좋은 가격을 받는 것에 관한 한 당신의 삶을 더 쉽게 얻을 수 있는 가격 비교 웹사이트가 있다는 것이다.

저렴한 – 노트북은 상당히 비싼 값을 받을 수 있는데, 특히 매일 위험에 처하는 위험을 고려할 때, 많은 돈을 감당할 수 없는 대학생들에게 데스크톱은 600달러(때로는 훨씬 적은 금액)에 괜찮은 데스크톱을 얻을 수 있다.

나는 1,000달러 미만의 노트북을 본 적이 없다. 특히 지불해야 할 등록금과 다른 모든 비용을 고려할 때, 당신이 큰 가격 차이가 있다는 것을 확신하라. 상은 훌륭하지만, 나는 그들이 당신에게 노트북의 상단을 얻고 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충분한 돈을 남겨줄지 의심스럽다.

스크린 사이즈는 또한 종종 사람들이 가져가는 또 다른 품질이며, 여러분은 노트북의 크기가 점점 커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게임을 하고 싶다면, 데스크탑 컴퓨터는 정말로 기능을 향상시키고 있다.

당신의 시청 즐거움 데스크탑 컴퓨터는 17인치에서 27인치 텔레비전까지 쉽게 올 수 있다.

또 다른 나쁜 관행은 낮은 가격으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몇 개의 주문 화면을 통과하게 하고, 그 후 어떤 엄청난 배송료나 슬프게도, 그 물건이 선택되지 않는 것과 같은 뉴스를 소유하게 하는 것이다. 나에게 그렇게 해라. 그리고 나는 더 일찍 할 수 없다.

간단한 업그레이드 또는 수리 노트북에는 특정 gps를 구입하기 위해 특별히 맞춤화된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재료 중 하나가 손상되면 전체 노트북을 교체해야할 수 있습니다

부품의 크기를 줄이고 작은 영역을 통과하는 데 있어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열백 링크로, 더 강력한 노트북이 너무 오래 작동하는 다리를 태울 것이다. 열이 발생하면 상당한 열이 발생하거나 배기 팬이 있지만 여전히 증가한다.

프로세서일 때 몇 가지 대안 아이디어가 있다.

기본 옵션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 만약 당신이 약간의 추가가 필요하다면. i5 또는 i7 모델과 관련하여 절대적으로 업그레이드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90GHz의 사용자와 터보 부스트 기술을 갖춘 300GHz에서 실행됩니다.

업그레이드 또는 수리 노트북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특정 아파트에만 그래픽카드수리 특별히 맞춤 제작된 구성 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부품 중 하나가 손상되면 노트북 전체를 교체해야 합니다

저렴한 – 노트북은 상당히 비싸고, 특히 매일 그들이 처한 위험의 양에 접근하기 위해 상당히 비싸야 한다.

많은 돈을 지불할 여유가 없는 기관 학생에게 데스크톱은 종종 600달러(때로는 훨씬 더 적은 금액)에 괜찮은 데스크톱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해야 한다.

나는 1,000달러를 줄이기 위해 노트북을 목격하지 못했다. 특히 지불해야 하는 등록금과 다른 모든 비용을 고려할 때 FAFSA 상을 개선해야 한다.

훌륭해, 하지만 그들이 너에게 최고의 노트북을 얻을 수 있는 충분한 돈을 남겨주고 네가 가지고 있는 모든 추가 비용을 지불할 수 있을지 의심스럽다.

컴퓨터 시스템의 증가는 더 이상 엄청난 성능의 급증을 가져오지 않는다.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기본 사용과 잠시 동안 제 위치에 있었기 때문에, 속도는 대부분의 데스크탑 사람들에게 실제적인 세계적 이익을 확장시켰다.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과 포트 수입니다.대부분의 컴퓨터는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수의 플래시를 가질 수 있습니다.그러나 구형 프린터와 관련하여 특별한 장치를 가지고 있다면 평행 포트가 필요하거나 심지어는 소방선 포트가 필요한 비디오 카메라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를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다운로드 가능한 프리웨어를 선택할 수 있다.

두 컴퓨터 모두 프리웨어가 설치될 수 있는 잠재적인 주의 산만함을 제공하여, 당신이 IP와 어려움 암호를 입력하도록 요청받고 당신의 데스크톱에 접속하는 사람이 그 IP와 비밀번호를 복사하고 소프트웨어에 가까이 붙여넣을 수 있도록 한다.

위의 지점을 향해 계속 가면, 컴퓨터를 떨어뜨리고 데이터에 잠재적인 해를 끼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집니다.이 노트북은 미끄러지고 넘어지기 쉽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