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결혼식 피로연의 장식은 전통적으로 장미나 난초와 같은 우아한 꽃들을 특징으로 한다.

세련된 웨딩 리셉션의 장식은 전통적으로 우아한 장미나 난초와 같은 우아한 꽃을 특징으로 하는 장미나 장미꽃의 무성한 진열대에 있는 그랜드 센터피스는 완벽한 테이블 프로젝터 스크린이다. 훌륭한 도자기와 반짝이는 크리스탈 스템웨어, 다마스크 식탁보에 반짝이는 은으로 테이블을 세팅한다.

게스트 리스트 내의 크기에 따라 밴드나 작은 오케스트라는 저녁 파티 리셉션을 위해 아름다운 음악을 만들 것이다. 여러 층으로 된 키 큰 하얀 웨딩 케이크

때때로, 힌두교 결혼식에서, 당신은 결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웨딩박람회 식 날에만 행복한 커플을 만날 수 있다.

그래서 그 전에 짧고 빠른 만남은 당신이 기대를 설정하고, 계획을 세우고, 좋은 시간을 만들 수 있다.

그 커플은 이 사람들이 찍은 바로 그 자신의 샷에 편안하다.

오엑스팬드 더 호라이즌스 심지어 음식 서비스도 전체적인 주제를 보존하는데 있어서 꽃무늬를 가질 수 있고, 파티는 더 아름답게 유지시켜준다. 가변적인 설정을 위한 다른 형태의 특별한 꽃들이 행사에서 이루어지게 된다.

여름철은 밝고 삶에 대한 관심이 많으며, 올 시즌의 꽃은 이미 반짝이는 날씨 속에서 생동감에 풍미와 본질을 가져다 준다

또 다른 값비싼 결혼식은 2006년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의 결혼식으로, 톰스가 신부가 되는 것을 꿈꾸는 천 명의 소녀들을 파괴했다. 그들은 로마 윌 스미스, 오프라 윈프리, 제니퍼 로페즈, 데이비드 베컴이 있는 가장 좋아하는 성에서 결혼하는데 200만 달러를 썼다. 그들은 이 손님들의 에어페어에 90만 달러를 썼고, 300병의 와인에 18만 달러를 썼다.

꽃도 마찬가지일 수 있고, 어쩌면 일부 가족들은 꽃꽂이를 함께 할 준비가 되어 있을 수도 있고, 결혼식을 함께 할 수도 있고, 다시 촛불, 게스트 비누, 미니어처 그림 액자 또는 결혼 선물과 같은 상응하는 색깔의 리본으로 묶인 작은 꽃병에 있는 단순한 향기로운 꽃이나 허브 라벤더를 사용하여 개인화된 단순한 호의를 만드는 것을 살펴볼 수도 있다.

이 모든 아이디어들은 실제로 그들의 비용 외에 결혼식에 돈을 절약하고 있다.

휴가 결혼식은 매우 인기가 있다.

당신의 평생 동안 결혼 계획에 활용될 수 있는 여행 계획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같은 사람들. 많은 여행사들이 당신이 전 세계에 있는 리조트를 찾는 것을 돕는다. 당신이 이것을 하기 위해 이것을 하기 위해 그것을 제공하기 위해 그것은 종종 결혼을 위한 아주 작은 손님 명단이다. 많은 사람들이 결혼과 관련된 당신의 참석을 방해하기 때문에 결혼은 매우 어렵다. 하지만 결혼은 악명이 높기 때문에 매우 어렵다. 결국, 매우 비싸다는 것은, 당신의 현재 제품들이 원하는 수 웨딩박람회 만 개의 비용에 잘 맞을 수 있다.

하얀 결혼식은 외모와 느낌과 연결되어 있다.

물론 이런 필요성을 겪지 않을 것이다. 단지 가족형 결혼식에 대한 이유만으로는 괜찮다.

불행하게도, 만약 여러분이 어떤 질문을 해야 할지 모른다면, 여러분은 전국적인 휴일에 교육을 받지 못한 것처럼 보일 수 있다.

본질적으로, 우리는 결혼식의 사회적 은혜를 위한 적절한 사진작가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다음은 영국 슈퍼모델 엘리자베스 헐리와 인도의 재벌 아룬 나야르의 동화 같은 결혼식일 것이다. 그들은 이중 결혼이었다. 첫 번째 결혼은 글로스터셔, 서덜리 포트에 있었다. 두 번째 결혼은 조드푸르의 우메이드 바완에 있었다. 그들은 전용기에 30만 달러를 썼고, 1만 달러는 야간 신부복을 입었다.

한편, 폴과 린다 매카트니는 판사 앞에서 결혼했다. 그것은 폴의 가장 가까운 친구/친구들 중 일부만 있는 매우 간단한 결혼으로 만들어졌다. 그들의 팬들은 찰스와 다이애나와는 달리 단순한 조합에 기뻐했다. 폴과 린다는 죽을 때까지 함께 있었다.

네 번째 이유는 결혼의 스타일이 행복한 부부에게 모든 것을 편리하게 해주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결혼식이 끝나면 신랑과 신부는 같은 위치에서 신혼여행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다른 비행기를 예약하거나 신혼여행을 얻기 위해 옵션 장소를 갈 필요가 없다. 그들은 이 특별한 종류의 결혼식을 더 오래 휴가를 얻었다. 사실, 그것은 그들에게 예약을 하거나 추가 교육비를 지불해야 할 필요성을 덜어준다.

겨울 결혼식을 고려할 때, 아이디어는 무한하다. 하나는 눈송이, 고드름, 미니 웨딩 벨, 크리스탈 액센트를 사용하여 결혼식 장소를 장식하고 큰 것에 화려함을 더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눈송이 웨딩 액세서리를 가진 신부 들러리뿐만 아니라 자신을 장식할 수 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은 해처럼 보이는 작은 스탬프를 디자인한 작은 터치를 거의 가지고 있지 않은 초대장을 보낼 수 있다.

올 겨울에는 확실히 유행하고 더운 날씨가 되네요

당신은 이브닝 드레스에 맞는 신발을 원할지도 모른다. 어떤 결혼식이든 몇몇 사람들은 중간 경계가 있는 멋진 신발을 원한다.

이 물건들이 나중에 춤을 추고 있기 때문에 긴 하이힐을 가지 마라. 이 물건들은 발에 꽤 부담이 될 수 있으니, 그 사이의 타협을 위해 가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