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유용한 와인 찾기

스페인 선교사들은 16세기 중반 칠레와 아르헨티나로, 18세기에는 바하 캘리포니아로 포도 재배를 전파했습니다. 19세기와 20세기 초에 유럽 이민자들이 대거 유입되면서 주로 수입 포도인 비니페라 품종을 기반으로 하는 트렌디한 산업이 발전했습니다. 남아메리카의 주요 와인 재배 지역은 안데스 산맥의 산기슭에 자리 잡았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포도 재배의 중심지가 남부 선교지에서 센트럴 밸리와 소노마, 나파, 멘도치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강남사라있네 노의 북부 카운티로 옮겨졌습니다.

임산부가 알코올을 섭취하면 태아에게 알코올 스펙트럼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미국 남서부 지역의 초기 포도 재배 전통은 1600년대부터 기독교 수사들과 수도사들이 뉴멕시코 와인을 생산하면서 시작된 성찬용 와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아레니-1 붕괴 아르메니아에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와이너리가 있습니다.

특정 와인을 제공하기에 이상적인 온도는 와인 애호가와 소믈리에들 사이에서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와인을 시음할 때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몇 가지 광범위한 요령이 있습니다. 화이트 와인은 셀러 온도(13°C(55°F))에서 서빙하여 청량감을 느낄 수 있어야 합니다. 젊었을 때 마신 연한 보라색 와인도 이 온도에서 테이블로 가져와야 하며, 이 온도는 곧 몇 단계 상승합니다. 레드 와인은 일반적으로 샴브르(상온에서)에서 마실 때 가장 맛있다고 인식됩니다. 그러나 이는 식당의 온도가 21°C(70°F)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가정에서 가장 서늘한 방을 의미하며, 이 때문에 항상 식당보다 약간 서늘한 온도를 유지합니다. 피노 누아는 16°C(61°F)에서 서빙하기 위해 테이블로 가져와야 하며 18°C(64°F)에서 완전한 부케에 도달합니다.

아름다운 에스테이트 테이스팅 룸부터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저스틴 레스토랑, 끝없이 펼쳐진 포도밭 언덕 등 와인 애호가라면 누구나 원하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세기 후반에는 특정 효모의 순수한 균주를 배양하기 위한 전략이 개발되었습니다. 또한 식물 생리학 및 식물 병리학의 발전으로 포도나무 훈련이 개선되고 포도의 곰팡이 피해가 줄어들었습니다. 이들은 새로운 콘텐츠를 작성하고 기고자로부터 받은 콘텐츠 자료를 확인 및 편집합니다. 이 세계 보건 재난이 계속 진화하고 있지만, 오늘날의 대응 방법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과거의 팬데믹을 살펴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이슬람 국가에서는 알코올 음료를 소지하거나 섭취하면 법적 처벌을 받습니다. 이란은 1979년 이슬람 혁명 이후 와인 무역이 번성했지만 지금은 사라졌습니다. 대 페르시아에서 메이는 이슬람이 전래되기 훨씬 이전부터 천 년이 넘는 기간 동안 시의 중심 주제였습니다. 터키의 두 가지 주요 이슬람 종파 중 하나인 알레비 종파에서는 영적 예배에 와인을 사용합니다. 키두쉬는 안식일을 거룩하게 하기 위해 와인이나 포도 주스를 마시며 낭독하는 축복문입니다. 유월절인 페사흐에는 성인이 4잔의 와인을 마시는 것이 랍비들의 의무입니다.

강남사라있네 많은 와이너리에서는 독특한 테루아의 향과 맛의 영향을 보호하거나 강조하는 양조 및 생산 방법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일관성이 우선시되는 대중 시장 테이블 와인이나 기타 저렴한 와인 생산자에게는 맛의 변화가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이러한 생산자들은 미세 산소 공급, 타닌 여과, 교차 흐름 여과, 박막 증발, 스피닝 콘과 같은 제조 전략을 통해 포도 원산지의 차이를 줄이려고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