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이 위협받는 사소한 것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곳일 수도 있다.

그것은 여러분이 정원이 위협받는 어떤 사소한 것이라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곳일 수도 있다.

이것은 고양이들이 물의 특징을 방문하고 물고기를 잡으려고 한다면 도움이 될 수도 있다.

오늘날, 세 마리의 고양이 모두 함께 살고, 함께 놀고, 함께 자고, 서로 손질한다.

모든 통합 기술 동안 싸움도 없고 아무도 다치지 않았다.

고양이들이 살아있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사람(혹은 직접 말한 사람)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개와 같은 다른 애완동물들과는 달리, 그들은 노동과 의무와 관련된 것을 받아들이도록 길러졌었다. 고양이들은 일의 개념이 없다. 또는 그 문제에 대해 다른 사람을 위해 어떤 것도 하지 않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고양이분양 는다. 고양이는 치료하지 않는다. 그래서 가장자리 고양이들은 고양이를 완전히 길들여서 어떤 것을 공연하도록 훈련시키지 않았다. 고양이를 간식이나 놀이로 유인하는 것 외에는 말이다. 그리고 그때까지도, 그는 여전히 그가 원하는 것을 얻고 있다!

물론 약물에 의한 피임약은 최적의 해답이 아니다. 부작용은 진짜 공황으로 생각할 수 있다.

또 다른 부작용은 광견병 예방접종의 어려움일 수 있다.

일반적으로 경구 백신이 현장에서 수행될 수 있지만, 실제로는, 부상당하고 아픈 약들은 그들이 필요로 하는 치료를 받지 못할 수도 있다.

바이올렛이 하루 동안 충분히 먹었거나, 아이드가 그들을 감독할 시간이 없을 때, 아이드는 개인적으로 스타를 그녀의 방에 많은 음식, 물, 장난감, 그리고 조금 후에 다시 돌아올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함으로써 세션을 끝낸다.

전형적으로 고양이들은 물을 무서워한다.

그들은 또한 매우 매혹적인 것 같다. 당신은 흐르는 물 특징을 사용한다.

음료수 분수는 그들이 매우 관심을 가지고 있고 그들이 일반 고양이분양 적으로 마실 수 있는 것에 비해 더 많은 물을 마신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고양이들에게 인기가 있다.

치와라는 이름의 나의 작은 폭죽 고양이는 보통 뛰어다니며 뛰어다니고 놀고 있다.

그녀가 마침내 정착하고 멋진 식사를 한 후에 소파에 누워 있을 때, 그녀는 완전히 만족하고 조용히 숙청하는 것 같다. 나는 그녀가 혼자 있는 동안 그녀를 관찰했고 그녀는 쉬면서 그냥 가버린다.

나는 레지스라는 이름을 고양이에게 붙여서 지원서에 대해 채택하고 문제 고양이들이 관찰되고 있는 뒷방으로 활기차게 걸어갔다. 한 번 레지를 바라보면, 오렌지색과 흰색의 기쁨이 나는 그가 고양이를 구출하기로 결심하지 않고는 살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내 친구가 문간에서 불안하게 기다렸기 때문에, 사실 레지는 그들이 완전히 건강하지 않다는 경고를 내게 받았다. 그 이후로, 그는 파티의 일상이 되었다. 그리고 야외에서의 외함에서 벗어나 탑의 자유와 스릴을 즐기기까지 했다. 그의 반응은 고무적이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문제 해결책이 아니라는 것을 유지했다. 나는 그의 효능과 복용량을 바꾸고, 그의 개선을 향상시키기 위해, 그러나 그는 며칠 동안 술을 마시고 다시 먹고 있었다.

어떤 고양이들은 집에 들어오는 모든 낯선 사람들을 당황하게 할 것이다. 집에 들어오는 모든 새로운 가족을 맞이할 다른 고양이들도 있다.

당신은 그들이 나이가 더 든 성숙한 고양이들이 성격을 바꿀 수 있을 때까지 어떤 종류의 고양이를 가질지 알 수 없을 것이다. 내 고양이는 상냥한 문지르며 모든 사람들을 맞이하곤 했지만, 요즘 그 고양이는 당신 자신의 집을 받은 모든 낯선 사람들로부터 겁을 먹었다.

하지만 고양이를 관찰하기 전에 집으로 돌려보내는 것은 필요한 개업의에게 불완전한 그림을 부여할 수 있다.

그것은 중재할 수 없는 딜레마다. 그래서 개업의 동물들은 최고의 거래를 제시할 것이다!우리는 그들을 관찰할 수 있고, 결과적으로 그들은 집 안에 남아있다.

그들이 그 행동에서 잡히면, 당신은 고양이들이 순간적인 물이나 소리로 가구를 긁는 것을 멈출 수 있다.

그러나 고양이들은 똑똑하다. 인간 부재 속에서 그들을 단념시키지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고양이에 대해 고려해야 할 것들을 알고 있다고 생각했다면, 여러분은 고양이가 맛을 잘 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우리의 혀와는 달리, 고양이 혀는 고양이 혀가 액체를 안쪽으로 퍼낼 수 있는 바브를 가지고 있어서는 안 된다.

하지만 많은 고양이 애호가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겉보기에는 사소한 문제라도 고양이를 화나게 할 수 있다는 사실이다. 매일의 일정의 변화, 실제로 일주일간의 폭풍우가 몰아치는 좋은 가구들은 모두 그것을 할 수 있다.

고양이들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 고양이들이 그들의 환경을 통제할 수 있는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그들의 영역을 통제할 수 있다.

그것은 종종 어떤 지각된 위협, 이상한 새로운 소파, 폭풍을 제거하기 위해 그들의 영역을 향기 표시하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동물의 가족을 가두기 위해 특별한 고양이 펜싱과 함께 울타리를 쳐놓은 4,000평방피트의 마당을 가지고 있다.

때때로, 이웃의 길 잃은 고양이나 야생 고양이가 사물을 보러 와서 돌 경계선에 접근할 것이다. 이것이 일어날 때, 우리 고양이들 중 약 8-10마리가 울타리에서 약 4피트 떨어진 반원형으로 모여서 불쌍한 길 잃은 고양이를 쳐다볼 것이다. 나는 몇몇 고양이들이 으르렁거리고 나서 으르렁거리다가 으르렁거리는 패턴을 시작한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불타는 것 그들은 불쾌한 길 잃은 나뭇잎들이 내가 믿는 것을 알아낼 때까지 이 패턴을 계속할 것이다. 나는 우리의 고양이들이 으르렁거리는 이 대결 동안 길 잃은 고양이를 긴장하거나 두려워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