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완전한 교육 프로그램을 가지고 좋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

당신은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

당신은 제휴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줄 좋은 훈련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 자신의 인터넷 사업을 운영하는 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팀에서 개인들을 교육시켰는지 확인해야 한다.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고 페이스북 마케팅이 트래픽을 생성하는 가장 좋은 기술이라면 페이스북에서 재미있는 페이지를 개발하고, 관련 그룹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고, 좋은 친구 목록을 늘리고, 당신의 친구들을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 조회할 수 있다.

B Pay Per Click: 이 결제 방식에서, 사업은 새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 운 고객이 사이트에 갈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계산할 것이다.

당신의 뉴스레터로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관계, 충성심을 쌓을 수 있다.

이들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자 하는 사람들이다. 사실,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거두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당신에게 알려 줄 것이다.

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을 추적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인식하는 즉시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기술이 무엇인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조회 수와 제휴 링크의 클릭 속도와 같은 항목을 추적하면 결과를 산출하는 항목에 초점을 맞추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한편,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들은 그것을 구매하고 있다.

그들은 원래 공급자나 생산자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원조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공급자는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바뀌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누구나 묻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이다. 그 방법은 수수료로 돈을 버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생산하여 판매하는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자신의 웹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클릭뱅크, 커미션 분기점 또는 다른 사이트와 같은 웹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아이템을 게시할 수 있다.

계열사는 특정 커미션을 대가로 그 아이템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다시 말해서, 계열사로서, 당신은 그 제품에 웹 트래픽을 보낸다.

당신이 포괄적인 이해를 얻는 좋은 방법은 마이크라는 사람이 자동차를 좋아한다는 과정을 거치는 것이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그는 자동차와 자동차와 트럭 수리하는 것을 즐긴다. 그는 그의 친구와 가족의 자동차와 트럭을 수리한다.

그는 그것을 하는 것을 기뻐한다.

그리고 그는 많은 것을 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이 빈털터리로 남아 있는 것은 단지 당신이 그것을 만들 것이라는 희망으로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것이 비현실적인 것이다. 엄청난 돈이지만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올바른 마케팅 교육을 받지 않는 한 꼼짝 못하고 좌절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없다면, 무엇이 당신이 300달러를 쉽게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게 하는가? 하지만 제휴 마케팅의 본질을 발견하고 제품을 빨리 제공하고 많은 수수료를 받는 방법을 알게 되면, 당신은 곧 잘 될 것이다.

이제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가능한 한 가장 성공하기 위해 하고 싶은 몇 가지 일들이 있다.

빠르고 쉽게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오피 좋은 틈새를 발견하는 것이다. 당신의 틈새는 자연적으로 작아야 하지만 쉽게 구할 수 있다.

당신이 돈을 벌고 탐험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특정한 틈새들이 웹에 있다.

제휴 상품을 어디서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사이트부터 시작해라. 이 사이트들 중 3개 사이트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틈새시장이 단순히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따르고, 당신의 조직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할 수 있다.

그것은 단지 물건만이 아니라 돈을 벌 수 있는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기술은 결국 당신에게 현금이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숙달해야 할 한 가지 방법은 가능한 한 많은 교통량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제품이 아무리 훌륭해도 당신은 여전히 교통량을 필요로 한다.

계열사의 제안을 홍보하는 것과 관련될 때,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그 항목과 직접 연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실망스러운 전환율을 제공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항목만큼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개인을 고객에게 지불하는 것으로 변화시키고, 생소한 고객을 통해 직접 연결시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