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신체 움직임은 올바르게 손질된 몸에서 나온다.

긍정적인 몸의 움직임은 올바르게 손질된 몸에서 나온다. 이를 닦고 이상적인 옷을 입고 적절하게 몸치장을 했다면, 당신은 즉시 걷고 자신 있게 말하고 엘리트 개인을 흉내낼 것이다.

시각적으로, 당신은 건강하고 유난히 매력적인 몸을 갖게 될 것이고, 그것은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이 체격을 달성하고 유지하려고 시도한다면 당신의 힘과 지구력을 향상시킬 것이다. 이것은 훌륭한 플러스고 단순한 건강상의 이점과는 별개로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셀레스틴 예언』에서 인간 진화의 미래를 그가 ‘9차 통찰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설명한다.

그는 우리가 그렇게 선택한다면, 우리는 결국 같은 선택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감지할 수 없는 수준으로 진동을 올릴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의지대로 정신 영역으로부터 우리를 분리하는 장벽을 넘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 정도의 진동을 보존하기 위해서는 두려움을 없애야 할 것이다

따라서 전신 양생법의 단점은 운동이 길고, 지치고, 육체적으로 까다롭다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만약 여러분이 약점 https://ko.wikipedia.org/wiki/홈타이 이 있다면, 특정한 근육 그룹에 집중하기 어렵고 전신 운동은 종종 복합 운동에 의해 통제된다. 하지만 그것들은 일반적인 발달에 더 유리하지만, 일부 약한 부분은 간과될 수 있다.

우리는 거의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전형적으로 우리 몸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무시하기 위해 선택한다.

졸음, 배지방, 알레르기 반응, 둔한 피부와 같은 징후들은 천천히 나타날 수 있지만, 그것들은 해결되지 않을 수도 있고 우리는 단지 그것들이 노화 과정의 일부가 된다고 가정할 뿐이다. 그러나 이것들과 수많은 다른 징후들은 우리 몸 안의 독성 물질들이 우리의 간을 채집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우리에게 신호한다.

그러나 우리의 식단과 식단에 들어가는 것과 함께. 우리가 숨쉬는 독성 물질, 그 작업은 따라잡기 어려워진다.

먼저 마지막 걱정부터 시작합시다. 어떻게 천체를 볼 수 있는가? 천체 거울이 있지만, 천체 체격을 보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필요는 없다. 사실, 당신의 천체 시력은 당신의 천체 안구에 구속되지 않는다. 천체 예측은 당신의 시력은 당신의 천체 주변에서 비롯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없는 상태에서 자신을 보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천체 유형을 외부에서 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할 필요가 있다.

그것을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옷과 스타일을 사용하여 가능한 한 성 정체성을 반영하라. 이러한 단계는 많은 트랜스 개인들이 당연히 취하는 단계들이다. 만약 당신이 현재 이런 것들을 하지 않는다면, 가장 좋은 옷을 사용하여, 그리고 올바른 헤어스타일을 사용하여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 정체성을 반영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느끼게 할 수 있다.

이것은 승인에 필수적인 행동이다.

따라서 식단은 일반적으로 야채와 과일로 구성되어야 하며, 본질적으로 생식이 되어야 한다.

결국 동물성 식품, 야채, 곡물은 흡수하기가 더 어렵다. 당신은 당신이 스스로 만드는 식단이 당신의 훈련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깨닫는다. 당신이 먹는 음식은 당신의 다음 훈련 시간을 위해 당신의 에너지 수준을 식별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얼마나 빨리 회복할 수 있는지, 당신의 신체가 얼마나 잘 회복되는지, 당신의 손상된 근육 조직을 얼마나 잘 치료하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의 몸이 얼마나 당신의 몸이 당신의 카타볼릭하다. 신진대사는 얼마나 잘 자느냐, 어떤 기분 속에 남아 있느냐 하는 것이다.

유명한 작가 데일 카네기는 “개인의 귀에 가장 달콤한 소리는 자신의 이름이다. 그래서, 개개인과 대화하는 동안 개개인의 이름을 사용하라. 그것은 바디랭귀지로 계산되지 않지만 그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신체 움직임 힘을 향상시키고 당신의 성격에 매력을 가져다 준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실제로 신체 승인 문제로 많이 싸워왔다. 오랫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릿속에는 내가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했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훨씬 더 잘 돌봐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그 여자와 내가 머릿속에서 하는 방법을 보지 않을 때, 나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다. 내 자신의 이미지를 내 개인 페이스북에 올릴 준비를 하는데 1년이 걸렸고 호르몬 치료제를 시작하 홈타이 고 내가 원하는 몇 가지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도 나는 거울을 뒤져서 한 여성의 얼굴을 본다.

그러므로 당신은 배의 몸 모양이다. 엉덩이와/또는 허벅지가 당신의 몸의 가장 좋은 부분이라면, 당신은 이 몸의 가장 좋은 부분이다. 이것을 검증하기 위해 생일 슈트 퍼레이드가 필요하지 않다. 당신은 이것을 이해하고 당신이 실제로 시도해 본 모든 데님 세트도 이것을 알고 있다.

또한 트레이드마크는 당신이 배의 몸 타입이고 배의 모양으로 데님을 쇼핑하러 가야만 했다는 것을 환영하는 카드를 만든다. 엉덩이와 허벅지 위치의 체중을 줄이고 멋진 얼굴을 향해 주의를 위쪽으로 돌리십시오.

누군가와 너무 가까이 서 있는 것은 그들을 불안하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