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5년 전 까지도 그랬죠

그리고 그것은, 약 5년 전인 2007년, 나의 어머니는 뇌암에 걸려서 내 삶을 뒤집었다. 나는 내 삶을 빠르게 싫어했다. 나는 다음 2년 동안, 나는 실제로 내 자신을 놓아주고, 사물의 스윙에 다시 들어가고 싶어하지 않았다. 중요한 인생 변화의 기회가 이것을 할 것이다. 그리고 나는 예외가 아니었다. 나의 배우자는 나의 신체적 건강 감소에 대해 정말로 걱정하게 되었고, 내가 다시 돌아오도록 격려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나는 결코 동기부여를 받지 않을 수도 있다.

많은 연구와 거울 속의 어려운 시선 후에, 나는 힘들었을 때의 자아 규율을 철회할 수 있었고, 그것은 많은 계획과 노력이 필요했다. 그래서 오늘, 나는 내가 나의 체력을 지배하는 데 도움을 준 것을 공유하고 싶다. 이 도움이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너무 이해된 강인한 핵심 과학은 BS 작가가 없는데, 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강남레깅스룸 내가 일부 사람들이 허풍쟁이 기사로 볼 것을 작곡하고 있는가? 몇 년 동안 나는 수백, 어쩌면 수천 명의 남자들을 얻었는데, 그 남자들을 이메일, 편지, 혹은 개인적으로 어떻게 하면 피트니스 모델 윌이 될 수 있을까? 당신은 오랫동안 조직에 머물러 있었고, 모든 사람들 중 여러분들은 내가 이것을 신입생들로부터 얻었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나는 그것을 강남레깅스룸 얼마 동안 해왔던 여성들로부터 이것을 얻었지만 실제로 효과적으로 침입할 수 없었다.

우리 사회가 운동을 하는 것을 항상 멀리해야 하는 끔찍한 것으로 본 것은 사실 오랜 시간이 지났고, 모든 시나리오를 유리한 것으로 바꾸는 것은 매우 매력적인 건강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위생 요건이 없는 피트니스 클럽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당신은 그들이 깨끗한 피트니스 장치, 라커룸, 화장실, 화장실을 가지고 있는 체육관에 등록하고 싶을 것이다. 처음 볼 때, 각각의 사용 후에 건강 클럽 장치를 청소할 수 있는 충분한 수건을 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직원들이 이러한 요구 사항을 시행하도록 보장하십시오. 우연히 그곳에 있는 동안, 라커룸, 화장실, 샤워실을 살펴보십시오. 당신이 보고 있는 것을 가치있게 여기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 클럽에서 건강 요건이 시행되지 않고 있다는 것을 현금으로 지불할 수 있다.

요즘, 훨씬 더 나은 몸을 성취하기를 원하지만 스스로 할 수 없는 삶의 모든 산책에서 개인 트레이너들이 찾고 있다.

물론, 개인 피트니스 강사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은 아니지만, 트레이너가 가장 빠르고, 단순하며, 건강을 증진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들 중 하나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개인 피트니스 강사를 두는 것의 장점을 공유하겠다. 여기 그 중 몇 가지가 있다.

피트니스 운동 전략을 수용하고 규칙적인 운동을 할 수 있다.

그렇게 하는 동안 개인 피트니스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것은 가장 중요한 신체 피트니스 포인터 중 하나이다. 만약 당신이 구조화된 피트니스 규칙이나 전략을 따른다면, 당신의 신체 피트니스 목표에서 번창할 수 있는 기회는 크게 증가한다.

요즘 맞춤화된 신체 피트니스 계획도 온라인에서 제공된다.

많은 사람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체력 운동 비디오 게임에 눈을 돌리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자신의 집에서 운동을 하는 것이 용이하기를 원한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운동할 때 그들이 원하는 수업에 맞춰 피트니스 센터에 갈 수 없다. 물론 그것은 단지 사람들이 당신이 원하는 속도로 재미있는 피트니스 게임을 하고 싶어하고 당신이 어느 시점에서든 멈출 수 있다는 것일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은 마찬가지로 이 비디오 게임들이 수업에 가는 것보다 더 재미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체육관에서

직장에서, 자판기에서 가공식품을 간식하고, 신선한 과일을 소비하는 대신에, 휴식시간 내내 당신은 가방에서 과일을 꺼내서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은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사기 위해 가게에 갈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소비 습관이 좋든 싫든 간에, 그것은 당신의 전체 건강 수준을 증가시킬 것이다. 운동만으로는 비디오 게임의 일부분이다. 좋은 소식은 소비 습관의 변화가 정말로 긍정적인 경험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환상적으로 느낄 것이고, 당신이 음식에 대해 좋아하는 것을 완전히 제거하는 에너지를 가질 수 있는 에너지가 이 접근에 접근하는 잘못된 방법이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어려운 일을 방해하지 않고 실제로 훌륭한 맛과 즐거운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심지어 당신이 좋아하는 것에 빠져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 방법들도 있다.

그것에 대해, 그러니 그에 대해 강조하지 마라. 단지 당신이 무엇을 어떻게 소비하는지가 결국 모든 차이를 만든다는 것을 이해하라.

나는 고객들에게 우리 모두가 우리의 삶의 다른 지점에서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24살 때 나는 일년 내내 9%의 체지방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700파운드를 쪼그리고 앉아 더 이상 할 수 없는 댓글을 405파운드를 누를 수 있었다. 그러나 나는 35개의 풀업을 할 수 있다.

내가 원하는 만큼 간단히 안정공 위에 서서 연장할 때 내 얼굴을 무릎에 만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