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은행이 증가를 제안할 때 당신의 최고의 이익을 마음에 두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전에 당신이 자신의 재정 상황을 길고 열심히 볼 필요가 있다는 것을 보여 준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은행이 증가를 제안할 때 당신의 최고의 이익을 마음에 두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전에 당신의 재정 상황을 길고 열심히 볼 필요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잘 생각하고, 내가 그것을 감당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그것보다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예를 들어 대학생인 자녀가 있다면, 여러 장의 카드를 신청해야 할 수도 있다.

그런 경우에도 기본 카드를 신청한 다음 공동 계좌 보유자로 추가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신용카드 빚은 나쁜 것이지만, 신용 점수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카드에 일정 금액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

그렇다면, 이것이 정확히 무엇을 위해 돈을 써야 하는가? 어떻게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좋은 신용카드를 만들 수 있는가?

우수한 고객서비스 시장에서 다른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우수한 고객서비스도 선불요금카드를 선택할 때 살펴볼 필요가 있는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이다. 최고의 카드사나 발행자는 고객서비스에 대한 헌신이 뛰어난 사람, 즉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카드현금화 전화 지원과 지원을 24시간 무료로 제공하는 사람이다.

어떤 가솔린 카드는 다른 카드들만큼 많은 이익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그들이 더 많이 제공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을 보충하는 밑줄이 있는 요금이 있다.

만약 당신이 초기에 적절한 연구를 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결국 당신에게 피해를 줄 것이다.

그들은 보상금을 위해 그것들을 보관한다고 말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살 여유가 없다면 그 에어 마일은 매우 높은 가격에 오고 있다.

그들은 비상사태를 위한 카드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비상사태는 몇 번이고 발생하는 것 같다.

너무 많은 웹사이트에서 신청을 하고 자격을 갖추지 못하거나 거절당할 때, 각 신청서는 당신의 신용 점수에 대한 신용 조회가 이루어질 때마다 당신의 점수를 감소시킨다. 그래서 당신이 신청하기 전에 카드에 대한 승인을 받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확인하기 위해 이 간단한 조치를 취하라. 신용카드에 몇 번의 늦은 지불을 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점수에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신용을 실제로 평가하는 방법을 배우지 않는다. 아니면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많은 현금 회수 카드가 1%에서 2%로 낮은 비율의 회수 범위에 있지만 주요 카드 발행자 사이에서 현금 회수 비율을 5%로 올리는 추세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5% 현금 회수 비율은 주유소, 약국 및 식료품점에서 구매한 구매에만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 5% 현금만 이 항목 중 하나에 돌려받습니다. 그러나 5%를 받는 것은 5%를 얻는 것은 5% 이미지가 5%를 얻는 것입니다. 다시 휘발유를 타?!오늘날의 세계에서는, 기름값이 그렇게 높은 곳에서, 5%를 되찾는 것이 상당히 실질적인 것일 수 있다.

신용카드를 최대한으로 쓰는 것을 피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그 대답은 신용 점수가 하락할 위험이 있다는 것이다. 신용 대 신용 비율은 총 신용 점수의 30%를 차지한다.

만약 당신이 카드를 최대로 한다면, 이 비율은 부정적인 영향을 받고 당신의 점수는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찾는 어떤 대출도 대출자가 카드에 대한 이용 가능한 신용을 거의 보지 못하게 하는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큰 위험으로 간주하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신청을 거부할 것이다.

휘발유 신용카드의 가장 큰 부분은 휘발유 할인을 받는 것이다. 쉘, BP 또는 다른 곳을 통해 대부분의 휘발유 구매를 하든지, 당신은 그것들로부터 카드를 받을 수 있고, 휘발유 할인을 제공하는 표준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어떤 경우든 올바른 신용카드를 선택하는 것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내부 팁을 준다.

대부분의 카드에 대한 신청서를 발급받으려면 좋은 신용점수를 가져야 한다.

신용등급이 우수하면 신청서 승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괜찮거나 평균적인 신용점 카드현금화 수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신청서도 쉽게 허가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신용점수가 나쁘다면, 당신은 단지 특별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만약 이것이 당신의 상황이라면, 당신은 그들이 이것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은 아마도 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는 불필요한 신용 조회를 만들고 현재 상황에서 승인할 사람과 카드를 받을 기회를 줄일 뿐이다.

조공 카드는 초기 신용 한도가 매우 낮습니다. 즉, 작은 구매만할 수 있습니다. 구매 요구 사항이 많은 금액을 포함하는 경우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량 구매를 원한다면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이로 인해 미지급 신용이 다시 증가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하지만 해결책이 있습니다.그리고 그것은 직불카드입니다.같은 편리함과 접근성이죠.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현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그래서 당신은 개인적인 빚 문제에 휘말릴 확률이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