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때때로 저평가된 것으로 기준을 채우는 주식을 거의 찾지 못한다고 한탄한다.

사람들은 때때로 저평가된 것으로 기준을 채우는 주식을 거의 찾지 못한다고 한탄한다.

어떻게 134의 P/E로 설정된 0%의 성장 주식을 찾을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20개 이상의 P/E에서 거래하고 있다.

어떻게 당신은 회사들이 긍정적인 순현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통화를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더 많은 빚을 가지고 있다.

다른 자원 칼럼은 세미나, 테이프, 인터넷 시장 투자 포럼, 그리고 그 밖의 어떤 것이든 이 목록들에 더하여 여러분이 배우고 싶은 것들의 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모르는 것을 배우면서 추가되는 경향이 있다.

저렴한 주택은 비교적 좋은 지역인 다소 모호한 용어다. 예를 들어, 값싼 주택은 뉴욕시와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시골 지역사회에서 가치가 낮다. 그러나 어떤 주의 인접한 카운티도 불과 몇 마일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값싼 것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다.

돈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바이비트 가지고 약간의 측정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단순히 더 높은 보상을 받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저축 계좌는 1%의 인정을 지불하고 있다.

1%에서 당신의 어려운 돈을 두 배로 늘리는 데 72년이 걸릴 것이다. 은퇴하기 위해 돈을 모으는 멋진 방법은 아니다!그러나 주식시장은 장기적으로 평균 10%를 돌려놓았는데, 이것은 몇 년 조금 지나면 당신 자신의 두 배가 될 것이다!그렇게 되면 저축 계좌가 부귀를 쌓을 것이고, 당신이 주식에 투자할 필요가 있는 은퇴 고양이 콘도를 가질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위의 모든 것은 대부분의 기업들이 저평가된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 중 대다수는 또한 그들의 잔액과 함께 많은 부채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적합하지 않은 보상을 받게 될 이유다. 만약 0의 성장주가 P/E와 공정한 P/E 가치로 거래된다면 그것은 134의 잠재적 수익이다.

저축 신용 계좌에 입금할 수 있는 자금 지원과 다른 바이비트 수단으로 화폐를 지정하라. 4년 동안 이 계좌에 돈을 추가할 것을 고집한다면, 대학을 졸업할 때 저축한 금액에 만족할 것이다.

기술과 인터넷은 또한 당신의 주류 공공 컴퓨터가 이용할 수 있는 증권 거래소를 만들었다. 주식 시장에 대한 투자는 매우 쉬워졌고 회사 뉴스는 거의 국제 전역에서 연락될 수 있다.

인터넷은 주식 시장의 투자자들과 관련된 엄청난 새로운 것을 얻었고 이 그룹은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한다.

가장 진실로 그들이 쾅쾅 하는 일을 하고 있다고 믿는 것은 단지 돈을 벌기 위한 것이라고 지적하기 위한 것이지만, 피로 시장에 10%의 수익을 올리는 것은 확실히 1년의 수익을 내기를 원했지만, 시장이 20% 상승했을 때? 문제는 당신이 돈을 벌었다는 사실이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었다는 것은 분명 지수 펀드 매니저에게 달러를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어떤 노력에도 전념하지 않고, 단지 매일 시장 피플 교환을 일치시킴으로써 더 잘 살 수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무엇을 주문하고 팔 수 있을까? 이 진짜 질문에 대한 답은 현지 잡지 매장 내 투자와 주식시장 잡지 표지를 읽어보는 것이다. 표지와 관련하여, 인기 있는 산업을 소유하고 있다면, 당신이 인기 없는 것을 소유하고 있다면, 탈출하라, 인기 있는 것은 더 올라가야 할 것이다. 비록 정확히 어떤 주식이 하락하기 때문에, 그것은 더 올라가야 할 것이다. do: 그들은 각각 오르락내리락한다

목표는 당신이 가진 최고의 목표처럼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는 것이다. 하지만 순전히 이기적이 되기 위해 목표를 던져라. 언젠가 유럽에 가고 싶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은 저축에 필수적인 것을 얻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저축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그래서 개인은 시작을 결정하고,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보자. 시작을 위해, 많은 다양한 방법들을 이해하라. 지금 명심하라, 당신은 고위험 주식에 투자할 필요가 없고, 당신의 모든 어렵게 번 돈을 위험하게 할 필요가 없다. 훨씬 더 쉽게 투자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가장 안전한 방법을 쉽게 소유할 수 있고, 오랜 시간 동안 괜찮은 수익을 보여줄 수 있다.

채권증권을 합산하면 채권증권이 카드와 비슷할 수 있다.

그러나 은행이 발행하는 대신 현재 정부가 발행하는 채권은 다양하기 때문에 당신이 구입하는 채권증권의 종류에 따라, 당신의 초기 투자는 특정 기간에 걸쳐 두 배 이상 증가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뮤추얼 펀드나 주식과 관련된 위험을 감수하기 위해 꽤 많이 임대한다면, 당신은 가장 낮게 보증된 채권증권에 투자할 수 있다.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