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족 – 만약 여러분이 새로운 차와 트럭을 사고 싶다면, 자동차 잔디밭을 보고, 여러분의 눈을 사로잡는 특정한 차를 볼 생각을 하면,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와 트럭을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 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차는 한국에서 마지막으로 구할 수 있는 차인데, 아마도 그는 2명의 다른 관심 있는 구매자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쇼트리지 – 만약 당신이 새로운 자동차와 트럭을 사고 싶다면, 자동차 잔디밭을 보고,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특정한 차를 볼 생각을 한다면, 판매 개인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자동차와 트럭을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 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차는 한국에서 마지막으로 구할 수 있는 차인데, 아마도 그는 2명의 다른 관심 있는 구매자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그 차와 트럭을 구입하거나 줄이려는 동기는? 분명히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보다 먼저 그것을 구입하기를 원한다.

희소성의 원칙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의 강력한 동맹국이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는 효과적으로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도록 전략을 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목적 없이 마지막에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비슷하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다른 사람의 서비스보다 다양하고 각 서비스가 독특하기 때문에 각 방법은 특별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았더라도 그것을 하는 것을 본 적이 있기 때문에, 많은 단체들은 재빨리 이런 종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류의 마케팅 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그들이 이것을 어떻게 실행할지 혹은 왜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모르기 때문에, 어떤 경우에는 좌절감을 초래한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소셜 네트워크를 채택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먼저 연구할 필요가 있다.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사용하고 그들의 방법으로부터 얻는 것을 관찰해야 한다.

거기서, 여러분은 자신의 회사에 맞는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이슈를 발견하고 그들에게 선택권을 제공하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의 가장 놀라운 점은 시장이 극도로 빠르게 무엇을 요청하고 있는지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단지 충분한 시간을 보내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문제를 게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 매일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에게 이렇게 말하고 있다.

여기 내 이슈들이 있다.

그리고 나는 그들에게 수리된 예가 있다.

누군가가 블로그 사이트를 설치하려고 하고 있고 어떻게 뛰어들게 되었는지를 보여줄 수 없다. 그것을 설정하기 위해 당신은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그곳에 도착한다면 새로운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단지 가치 있게 그들을 이끌었고, 위대함으로 가는 길이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네트워크 sn 마케팅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당신의 페이지에 추가하기 위해,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가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최고의 위젯은 사용자들에게 당신의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른 콘테스트에 들어갈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할 것이다. 그것은 모두에게 윈윈이다.

독서를 쉽게 하는 형식으로 글을 올려 팔로워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10가지 제안 목록을 제시하거나 질문과 답변을 작성해 보라. 게시물의 등장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중단하는 더 더미를 위해 이것을 아주 쉽게 받아들이되, 이러한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규칙을 따르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정규직으로 돌아가서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7자리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을 잊어버릴 수도 있다.

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부여받은 17개의 마을이 있는 반면, 40개의 마을들은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얻는 오피가이드 사설 포도원이 아니라 프리미어 크루의 칭호를 공유하고 있다.

그것은 이웃의 일부에서 온다. 그것은 당신의 틈새다. 그것은 당신의 이웃의 적극적인 일원이 됨으로써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이 줄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받을 것이다. 어떻게 마케팅을 할 것인가? 소셜 네트워크에서의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에 대해? 당신의 기본적인 마케팅과 본질적으로 같은 것이다. 먼저 당신의 틈새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으로 도달하려는 사람인지를 결정하고, 그것이 무엇인지를 그들에게 말하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당신은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이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올바른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있는지 조사해야 한다.

당신은 끊임없이 방문자들의 정보 허브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 훌륭한 품질의 자료를 페이지에 게시하는 동안 정말 조심해야 한다.

콘텐츠는 청중에게 가치 있을 뿐만 아니라 중요해야 한다.

당신의 보통 소비자는 누구입니까? 소비자의 폭넓은 표현을 시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 목록에서 평균적인 고객을 찾아라. 그들의 평균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여성인가, 남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주로 특정 국가 출신인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댓글이 남아 있다면 그들에게 대답하라. 부정적인 발언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사실일 것이다. 사람들이 그들의 생각이 들리고 있다는 것을 알 때, 그들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더 높은 신뢰를 갖는 경향이 있다.

관리인을 만들지 않기 위해 적시에 반응하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