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할 수 있는 사고방식이 많지만, 진지하게 말해서, 나는 돈이 없어.

나는 많은 것을 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의왕스마트시티 지고 있지만, 진지하게 의왕스마트시티 , 나는 돈이 없다. 그렇다면 누군가를 찾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찾는다면, 실제는 당신을 찾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찾을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자신의 돈이나 신용등급을 사용하지 않고도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다.

친구여, 그것이 오늘날 우리가 점점 더 성공적인 부동산 벤처 투자가가 되기 위해 여기 있는 것과 어떻게 관련이 있는가? 나는 모든 종류의 웹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모든 곳에 나타나서 하룻밤 사이에 부동산에 단지 성공적인 투자자가 될 것으로 여겨지는 값싼 쓰레기들을 파는 것을 본다. 거의 모든 방법 TV에서 39달러짜리 정보 강좌들 중 하나를 산 사람이 갑자기 유령을 사용하여 주머니에 천 달러만 넣은 숙련된 사람이 될 수 있다.

전자책이나 쓸모없는 재해시드 잡동사니들을 조립하는 작가, 즉석 부동산 투자 방법에 관한 것

벤처 개인으로서 그 도약을 하기 전에 충분한 지식을 갖는 것은 블로그를 그만두는 것을 피할 수 있는 사람이 부동산 투자에 뛰어들게 되는 몇몇 새로운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닥치는 것을 그만두는 것은 흥미진진하고 수익성이 좋을 수 있지만, 부정적인 면도 긍정적인 면으로 기꺼이 다루어야 한다.

무결성 당신은 업계에서 무결성이 중요하기 때문에 원칙에 충실하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세입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된다. 그들은 이전에 신디케이팅 산업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이제, 나는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사업주들 중 2명 밑에서 일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그러나, 나는 그 양복을 입는 것뿐만 아니라 성장했다. 처음에 나는 60시간에서 80시간을 일하면서 계속 일하고 싶다. 나는 그 다음 19가지 기준을 충족시킬 작은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첫 번째 작품에 편안함을 느끼고 나면 다른 작품을 개발하고 싶을 수도 있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재물을 창출하고 획득하기 위해 서두르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당신의 투자를 더 잘 감상하는 데 도움이 된다.16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는 이전의 어떤 산업 경험 없이 시작되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십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료진,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판매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그리고 정규 근면한 엄마와 아빠들이 포함된다. 전업직으로 승선한 사람 그들이 이전에 부동산 신디케이션을 경험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배워라. 그것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사람이다. 당신이 준비한 부동산 놀이 분야에 무슨 일이든 진행된다!

만약 당신이 혼자서만 허락한다면, 혹은 당신이 빈민가라면, 당신의 임대료를 얻기 위해 끌려갈 계획을 확실히 계획한다.

그러나 당신은 앞서 언급한 것 중 어느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건물을 유지하고 세입자에 대한 배경 조사를 하는 것에 관한 한 당신의 실사를 하라.

부동산 IS 부채주기와 주기는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우리의 많은 부동산 시장 유행과 함께 스스로 움직이는 완벽한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를 성장시킬 수 있다.

그것은 여전히 가능한 마약이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되는 여느 때와 같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느끼는 불만 중 하나는 좋은 주택 소유자를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의 재산을 돌보는 세입자를 가질 수 있는 다른 것을 원한다.

당신의 세입자가 좋은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 드라마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만들 수 없는 사람들, 더 이상 세입자가 가지고 있지 않을 경우, 가급적 650. 그들은 또한 좋은 품질과 사려 깊은 성격을 가져야 한다.

그들은 또한 몇 시간에 지불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져야 한다.

향후 지불이 불가능한 경우 예금 예치금을 적립해야 합니다. 배경 조사로 잠재적인 세입자를 조사하여 문제를 최소화

사실상 세금 공제 가능한 삶을 살아라. 부동산 투자 사업을 하는 것은 당신에게 가장 위대한 개인, 사업, 재산세를 건설적으로 줄 것이다.

내가 그 자리에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해마다 싸우는 것과 같은 위치, 그들은 더 잘 알지 못한다.

예를 들어, 임대료에 대한 연간 요금이 3%까지 더하면, 고객이 너무 비싸다. 이 경우,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이 대안보다 더 나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