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체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특정한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을 보장하는 것은 충분히 기본이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 사람들의 수가 아니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들은 팁과 발언을 버리고 그들의 시장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간과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말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중요한 연결을 잃게 된다. 최고의 사람들에게 맞는 말

당신이 원하는 돈을 받는다고 렛츠에 신청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을 얻었다고 하자. 당신이 집에서 일하기까지 한다고 말하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channelcan.com 에서 언급한 네 개의 화면을 모두 내 데스크톱에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나는 본질적으로 분할 화면을 생산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작업하고 있는 정보를 멀티태스킹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었다. 내가 기억에 남는 인용문을 트윗하고 있을지도 모르는 매우 동시에, 나는 또한 내 페이스북 그룹 청중들에게 유익하고 종종 도발적인 게시물을 통해 같은 생각을 확장할 수 있다.

가장 훌륭한

이것은 모두 위의 1번 아이디어에서 준비의 일부분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서 효율적인 sns 마케팅을 하는 데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하루에 두 번 30분 동안 접속하여 그러한 제한을 유지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일상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습관의 힘이 될 것이다.

판매가 아닌 링크 –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소비자와 연결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세부 정보를 공유하고, 발언 및 질문에 반응하며, 소셜 사이트에 대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표시하고자 함. 판매 투구 및 광고로 지속적으로 소셜 사이트를 폭격하고 싶지 않음 팬들이 솔루션을 찾도록 지원하지 마십시오.

슬라이드셰어 – 슬라이드셰어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예측되며, http://channelcan.com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토론을 공유할 수 있다.

파일, 비디오, PDF도 공유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셰어와 함께 가능성은 무제한이다.

특정 틈새시장의 전문가가 되어야 하므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시도에 너무 광범위하지 말고 보다 엄격하게 지정된 틈새시장 내에서 사람에게 다가가는 것으로 알려진 특정 틈새시장이 되어 지정하십시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구입하고 자동차와 트럭 뒷마당에 가고 싶다면, 정말로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한 대의 특정한 차와 트럭을 보는 것을 상상한다면,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 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은 한국에서 마지막으로 제공되는 것이고, 아마도 그는 두 명의 다른 관심 있는 구매자들에게 그 차와 트럭을 사려는 동기가 증가하거나 감소하게 할 것이다.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구매하고 싶다. 희소성의 개념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강력한 동맹국이다. Visual Marketing – 마케팅은 시각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당신은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관련 그래픽에서 바로 같은 Embed 텍스트와 당신의 회사 정보를 해야 한다.

이미지 공유를 이용하여, 성장 기록이 깨진 것은 마찬가지로 페이스북에서 당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공유할 때 사람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공유할 때 가장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공유하는 방법이다. 웹 사이트 링크 또는 기타 관련 정보를 보려면

리뷰 – 기존 소비자가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실제로 얻은 유리한 결과를 지적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인 Social Evidence라고 알려진 것이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을 기억하십니까? 그것은 오늘날 수많은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인테리어 장식 사업을 마케팅하는 것에 관한 마인드셋을 가지고 있는 인기 있는 문구를 만들었다. 그것이 할리우드의 꿈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그러나 그 꿈은 오늘날 조직에 더 적합한 것에 쉽게 익숙해질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개발하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이제, 다음 주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올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곳에 가서 당신의 존재를 알려 주겠다고 했다.

직원을 둔다면, 당신의 회사 웹사이트에 그들의 개별 블로그를 올리도록 요청하는 것은 어떨까? 당신의 직원 블로그 사이트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올리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근로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들의 관점에 관심을 갖는 사업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사업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강력하고 확고하게 만들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곳이다. 당신은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 블로그 사이트에서 구글 로트의 대형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프리미엄 광고 구역에 대한 비용의 일부를 위해 광고 공간을 살 수 있다.

사이드바 화면과 콘텐츠 광고 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