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수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훈련생들은 보람 있는 일을 성취하지 못한 채 그냥 왔다 갔다 한다

전국의 수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훈련생들은 한 학기나 두 학기에 보람 있는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그냥 왔다 갔다 하지만 그들이 여러 해 동안 나가서 일을 한 후에, 그들이 적절한 교육, 훈련, 능력 없이 정말 아무데나 갈 수 있다는 것을 보고, 20대 후반이 되면 어떤 사람들은 학교로 돌아간다. 10년 뒤에 자신을 세워야 하는가? 그리고 그 시간 동안 밑바닥과 막다른 골목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면서 돈을 지불하는 것에 가까이 가라고? 이와 마찬가지로, 10년 동안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1년에 2만 달러를 버는 데도 수천 달러가 드는 사람이라면, 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맨 아래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말하지 않기 위해 25만 달러의 수입이 들 것이다.

연방 보충 교육 기회 보조금 또는 FSEOG로 약칭된 경우에 따라 교육 대학과 유사한 비상금 요구가 있는 학생들을 위한 연방 재정 지원 프로그램으로, 학생이 계속할 수 있는 한 현금을 갚을 필요가 없다. 이 보조금이 재정적 요구에 기초한 것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초기에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화상영어 사용하는 학생들은 처음으로 수여될 가능성이 있다.

만약 당신이 가장 저렴한 가족 기여를 가진 펠 그랜트 수혜자인 연습생이라면, 당신은 처음에 그 프로그램에 고려될 것이다.

동료 학위와 학사 학위를 갖는 것 사이의 중간 이익 구별은 그리 많지 않은 것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위의 차트를 기준으로 10년 동안 그리고 어떤 인상도 할인한 것에 근거하여, 학사 학위 소지자는 거의 14만 1천 1천 달러의 차이인 398,840 달러를 벌게 될 동료 화상영어 학위 소지자에 비해 539,760 달러를 벌게 될 것이다. 마찬가지로, 석사 학위 소지자는 같은 기간 동안 6만 1천 1,440 달러를 벌게 될 것이다. 학사 학위 소지자 2만1680명

졸업장이나 학위가 없는 것은 무상교육이 좋은 선택이 아니라는 주된 이유인데, 만약 그것이 여러분을 기쁘게 하기에 불충분하다면, 왜 무상교육이 좋은 과정이 아닌지를 두 가지 더 알아내기 위해 계속 읽어보라.

교육이 거의 돈을 벌고 과제를 얻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도 중요하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더 많은 것을 얻고 다른 사람들의 삶에 더 많은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들을 발견하는 것이다.

고등학교 졸업생이 다음 비용 게이트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단순히 고등학교 학위를 가진 우리 중 대부분은 평생 동안 그들의 재정과 강하게 씨름할 것이다.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직은 단지 거기에 있을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재정적인 의무를 지우기 위해 계획과 예산 계획을 잘 세운다면, 재정적인 의무 지불을 향한 현금은 이제 대학 교육에 쓸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을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아니다. 만약 당신이 대학 재정 계획 장학금을 하고 있다면 아이들에게 제공되는 재정적인 원조는 공부하기를 원하는 학생들에게 가장 흔한 종류의 원조다. 또한 교육생들이 돈을 많이 벌고 돈을 벌 수 있도록 기초적인 상과 교육 기회를 필요로 한다.

하지만 가정의 금전적 시나리오는 그러한 문제에 대해 고려하는 큰 요소다. 그러나 주관적일 수 있다.

고소득 가정도 자녀가 많을 경우 그러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그러한 이유로, 학생들은 이러한 기회를 시도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셋째, 전체 증권거래소를 모방하려는 광범위한 시장지수펀드에 현금을 투자하는 적절한 투자수단을 선택하라. S&P 500 지수펀드에 해당하는 것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많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버는가와 가장 좋은 상관관계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교육 수준과 확실히 개인들이 가장 부유한 개인들 중에서도, 결코 대학을 졸업하지 못한, 가장 부유한 개인들 중에서도, 지출 게이츠와 같이, 그들이 가져야 할 교육이나 훈련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그들 스스로에게 경제적 해를 끼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있다는 예외가 있다.

성공은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말하는 것이 당신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삶과 스타일라 전략을 거치면서 당신에게 필수적인 것을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이런 종류의 준비는 기업을 위한 것이든 수익 기업을 위한 것이든 아니든 간에 조직 준비라고 불리는 것과 다르지 않다. 어느 경우든, 그것은 기업을 위한 수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하는 사람들을 포함한다.

수익 조직을 위한 것이 아니라, 목표는 더 큰 기능의 교육 대학을 향해 일하는 것이다.

Shipler는 또한 도미노 효과의 어려움이 무엇인지 설명했다. 누군가가 학교를 중퇴하고 저임금 과제를 선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