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는 가야 할 길이다

광고의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는 매우 좋은 전략이다. 특히 클릭당 지불이나 행동당 지불과 같은 다른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면. 그것은 또한 링크를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channelcan.com 얻는 한 가지 방법이다. 땀도, 걱정도 없다. 트래픽이 흐르게 하고, 소셜 미디어가 당신을 위해 마법을 부리게 하라.

블로그는 짐승 길들이기 수업으로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미디어에서 하루 1시간 동안의 헌신으로 큰 성과를 약속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찾기 위해 매우 열심히 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현실적인 목표와 기대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여러 가지 독특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잘 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니,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황이 될 수도 있다고 기대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접근법을 필요로 할 수도 있다.

일단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어떤 사이트로 사용할지 결정하면, 당신의 블로그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당신은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참여하고, 블로그로 미묘하게 지시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질문에 대답할 때 빠른 대답을 하고 내 블로그에 더 자세한 설명이 있다고 말할 때 또는 당신이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 때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올릴 수 있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으니,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의아함, 무의미한 채팅을 최소화하라. 축하한다.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그렇다면,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도록 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sn 마케팅 캠페인에 포함시킬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인 Social Proof라고 알려진 것이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의 몇 가지에 대해 매우 강하고 강력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것을 구축하고 있다.

그렇다면 그것이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무슨 관계가 있는가? 대부분의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검색 엔진이 검색 엔진이 이러한 링크를 정말 좋아하는 것을 볼 수 있도록 북마크를 제공한다.

왜냐하면 검색 엔진은 어떤 사이트가 품질인지를 정말 잘 보여주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정상적인 비즈니스/회사를 위한 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가 취급에 대해 생각조차 할 수 있다.

우리는 일반적인 목록을 가이드라인으로 가지고 있다.

우선,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그것들은 모두 다르고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지식을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팁이 있다!만약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댓글이 남아 있다면, 그들에게 대답하라. 사람들이 그들의 생각이 들리는 것을 볼 때, 그들은 당신의 사업에 더 큰 신뢰를 갖는 경향이 있다.

고객이 무시당하는 느낌을 받지 않도록 적시에 대응

마케팅 전략이 성공하면 업무의 절반이 성공한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사람들은 마케팅에 맞는 팁을 선택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로 고생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http://channelcan.com 적어야 합니다.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이며,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이며,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구축에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꾸준한 속도로 sns 마케팅을 성장시킬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에게 더 자주 그들의 요구를 더 자주 제공하는 것을 제공하라. 만약 당신이 시간이 있다면, 더 자주 그리고 규칙적으로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할수록, 그것을 더 빨리 성장시키는 유일한 다른 방법은 그것을 성장시키는 것이다. 더 많은 시간을 그것을 키우는 데 쓰도록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간단한 방향을 따르는 것은 어려운가?

새로운 게시물을 정기적으로 만들어라. 만약 당신이 언제 업데이트를 올릴지 안다면 독자들은 새로운 콘텐츠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진실이다.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확실히 해야 한다.

일단 이 킬러 콘텐츠를 작성하면,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전 세계에 리트윗할 수 있다.

잠재적으로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콘텐츠의 비용은 단지 몇 시간 밖에 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이 수천 달러를 절약하고 당신을 전국적인 노출을 하게 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음악 플레이어는 괜찮고 라디오는 35로만 작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