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회원을 만나보십시오.그러나 목표 시장에 있는 회원만 만나십시오.

신규 회원을 환영하지만, 목표 시장에 있는 사람들만, 대부분의 SNS는 매주 새로운 회원 목록을 홈페이지에 가지고 있다.

나는 당신의 목표 시장에 있는 적어도 5명의 새로운 회원에게 연락하여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러나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그들이 그들의 관심사 중 하나를 바탕으로 포럼을 시작할 수 있다는 주제를 제안하라. 이것은 정말 효과가 있고 당신은 스팸메일로 비난받지 않을 것이다. 메시지는 그 개인에게만 고유하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우리가 끊임없이 추천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카카오채널 친구추가 팸이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블로그에 가입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 만들고 싶은 경우,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할 수 있는 곳에 가입 버튼을 놓지 말고, 팬들이 가입하기 쉬운 눈에 보이는 곳에 놓아라.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인터넷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가입 버튼이 빨리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 되십시오. 우리는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러니 사람들이 마케팅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마치 파티에 있는 것처럼 생각하십시오. 거기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되시겠습니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실제로 마케팅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차이점을 아는 것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특히 한 사이트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고, 그 사이트에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항상, 항상, 가치로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페이스북에 올리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가치있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단지 누군가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아주 좋은 이유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링크를 올리지 마라. 이 시점에서 당신이 딩하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연휴는 일년 중 큰 시기일 수도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사용하지 마라. 새로운 이론을 시험하거나 큰 위험을 무릅쓰고 도박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니다. 증명된 총에 고정하여 보다 고객 친화적인 방식으로 활용하라. 당신은 1년 내내 다음 휴가철을 위한 전략을 계획할 수 있을 것이다.이들은 당신이 원한다면 사업 내에서 실행할 수 있고 적용해야 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의 4가지 원칙일 뿐이다. 최대 결과 달성(리드, 변환, 판매)

만약 직원들이 당신의 회사 웹사이트에 그들의 개인 블로그를 올리라고 요청하는 것이 어떨까? 당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직원들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들의 관점에 신경을 쓰는 회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회사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견고하게 만들 것이다.

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는 동안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이전의 실수에서 발견했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것은 괜찮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곳이다. 구글의 프리미엄 광고 공간 비용의 일부에 소셜 미디어 블로그에서 광고 공간을 살 수 있다.

많은 대형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사이드바 디스플레이와 콘텐츠 광고를 월 100달러에서 200달러까지 허용한다.

당신은 광고 공간을 구입하고 나서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 카카오채널 친구추가 하여 당신의 새로운 캠페인을 홍보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중단하는 더 더미를 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중단하라.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그러나 이러한 SIMPLE, 그러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에티켓의 강력한 법칙을 따르지 않는다면, 당신은 마케팅을 당신의 정규직으로 돌아가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7자리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잊어버릴 수도 있다.

일단 마케팅 전략이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제대로 실행하도록 하라. 잘 수행되지 않으면 마케팅 전략은 무용지물이다. 어떤 회의론자들은 종종 소셜 미디어 전문가를 고용하여 그들을 위해 그 일을 한다.

이 경우, 그들은 그들의 마케팅 전략이 완벽하게 구현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2010년 여름에 제가 지역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는 것을 돕기로 결심했을 때 저는 잘 알려진 카펫 청소 회사를 소유한 한 남자를 만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