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와 완전히 연관되기 시작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난다는 것을 발견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으로 마법을 주입한다.

소셜 미디어와 완전히 연관되기 시작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으로 마법을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난다는 것을 발견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예상 청중들이 고객을 진정으로 알아차릴 수 있다면, 그것은 온라인 군중을 그렇게 끌어들이는 것을 확실히 하는 무언가가 있다.

당신은 대부분의 사람들과 즉시 연결시키고 정기적으로 접촉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볼 수 있다.

한 사람이 효과적으로 커버하는 여러 사이트 https://ko.wikipedia.org/wiki/유튜브카테고리 가 있으며, 모든 사이트는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Pinterest와 같은 주요 사이트로 이동하여 노력을 집중하십시오. 대부분의 개인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단 어떤 광고와 마케팅 사이트를 사용할지 더 자세히 알아보면, 웹로그라고 가정하는 홈베이스에 대한 트래픽을 많이 지시하라. 청중의 질문을 던지고 참여하고 참여하며 사이트로 미묘하게 안내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질문에 대답할 때 유용한 대답을 하고 더 자세한 설명은 블로그라고 말할 때 또는 올바른 블로그 배포를 할 때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게시한다.

둘째, 당신의 정보를 만들고 그것을 따라가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저장하라. 앉기 너무 쉽고,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개인은 그것을 알고 있다.

나는 일주일에 두 번 포스트 sn 마케팅을 예약하고 매주 두 시간을 보낸다. 나는 매일 거주하는 나의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 유튜브카테고리 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단지 서핑을 하는 것이 포함된다. 나는 당신이 같은 것을 할 것을 제안하기 때문에 이것들을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것의 일부로 작동시키기 위해 놓아라.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이점이 있다.

첫째, 대부분의 페이스북은 야후 방문을 중단하는 비밀번호 벽 뒤에 있다.

당신이 스팸과 이메일 개설률 등과 끊임없이 싸우고 있는 이메일과 달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당신의 팬 페이지에 대해 직접 업데이트된다. 기억하라, 당신의 팬들이 성장하는 귀중한 콘텐츠 뷰를 공유하라!

도움을 원한다면, 그것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해서는 안 된다!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돕는 것으로 밝혀졌지만, 그것들은 꽤 배타적일 수 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개인이 이 선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지갑을 열 준비를 하라.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가 될 수 있다.

정확히 무엇이 소셜 미디어를 전통적인 오락과 다르게 만드는가. 또한 꽤 낙관적이다. 이런 유형의 마케팅은 좋은 점, 행복한 점, 그리고 성공을 강조한다.

당신이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때, 정보와 엔터테인먼트로 가득 찬 최신 서브미트 비디오를 유튜브에 자주 전송할 때, 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금융 회사에 관여하는 동안 사업과 즐거움을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이전 실수로부터 발견했다.다른 사람들이 다른 관점에 있다는 것 확실히 벌금에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이상적인 기사를 쉽게 쓰세요 – 독자에게 가치를 더하고 싶을 것입니다. 독자가 당신이 제공한 내용이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소셜 인터넷을 사용하여 그것을 공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세계 맥락에서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되는 제품에 노출되었을 때 당신은 그것을 친구 및 가족 권리와 공유할 것입니다. 당신이 가져온 것을 고려하고 나중에 구매자가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은 속임수를 쓰지 않았습니다. 적어도 당신은 최소한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에게 멀리하라고 충고할 것이다!!!

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텔레비전, 라디오, 소셜 미디어를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 삼고 소셜 네트워크를 다르게 다루어야 하기 때문에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소비자들에게 마케팅 판매를 sns하기 위해 고객들의 목소리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커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이기려면, 당신은 그것을 알아야 한다.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불구하고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은 또 다른 중요한 일이다(지금까지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인터넷 마케팅을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얻는 것이다. 종종 당신이 청중과 연결시켜주는 이미지들, 그리고 당신의 이미지를 보는 것부터 시작하는 짧은 순간에,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믿어라.

평일과 관련된 시간을 내어 정말로 킬러한 콘텐츠를 작성한다고 상상해보라. 이것은 블로그를 자동으로 사용하여 몇 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나는 신문, 잡지,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바이러스와 같은 콘텐츠를 갈 가능성이 있는 콘텐츠에 대해 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