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은 이 식료품점의 통로를 통해 쇼핑 카트 애플리케이션을 밀어야 하고 우리가 수표를 받는 순간 우리는 우리가 이용하려고 계획했던 금액의 두 배를 가지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이 식료품 점의 통로를 통해 쇼핑 카트 응용 프로그램을 밀어야하고 우리가 체크 아웃을 달성하는 순간 우리는 항상, 항상, 항상 쇼핑 목록을 만들고, 그것을 따르고, 그 세트에없는 것을 구입하지 않기로 계획 한 금액의 두 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옷장, 음식 또는 연예인과 같은 쇼핑의 모든 형태를 포함해야합니다 소매점은 쉽게 도달 할 수있는 캔디 랙과 껌으로 충동 구매를 위해 특별히 계획됩니다 만들기 당신의 목록, 그것을 두 번 확인하고 그것을 따르십시오.

따라서 재정을 조사하기 위해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그들이 무엇인지 선택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돈이 필요하고 돈을 낭비하는 것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행동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중고페이 을 포함합니다 : 음식, 식료품, 건강, 교육, 교통비, 모기지 등과 관련된 것들 일상 생활의 개인적인 요구 사항이기 때문에 제거 할 수없는 비용입니다. 당신의 목적 부분은 당신이 헌신하는 활동을 가고 있지만 거의 모든 괜찮은 일상 활동에 절대적으로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외식, 가족과의 여행 및 쇼핑 즐거움과 같은 것들입니다. 품목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좋지만 그렇게하는 것을 중단한 사람은 이 라이프 스타일에 훌륭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제 우리의 관심을 결제 웹사이트의 표준으로 바꾸자. 그것의 품질은 무엇인가? 그 회사의 인터넷 평판을 확인해 보셨나요? 회사에 속한 온라인 평판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따라서 어떻게 도움이됩니까? 인터넷 상태는 특정 결제 네트워크를 탐색하는 사람들의 수로 판단됩니다. 관련 사람들이 특정 개인 금융 회사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을 관찰하면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성공적입니다.

이제 금융 블로그가 어떻게 당신을 도울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의 관심사에 맞는 것을 결정할 의무가 있는지 생각해야 합니다. 종료된 가장 인기있는 것들을 확인하십시오.이 주석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며 학습 곡선을 단축하도록 안내합니다.

이를 피하기 위해 귀하는 항상 귀하가 지불해야하는 주 이전 또는 만기일에 빚진 것을 상환 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이제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릴 필요가 있다면 관련 비용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중고페이 계정 추가 수수료 및 이자율 인상을 고려할 때 이것은 종종 최소한입니다.

다음 단계는 이러한 서비스를 비교하는 것입니다.이 중 1 개의 장점과 단점을 살펴보고 가장 적합한 것을 확인하십시오. 이제 개인이 최종 회사가 합법적인지 또는 합법적인지 여부를 어떻게 확인합니까? 간접 네트워크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이 네트워크는 모든 법적 평판이 좋은 회사와 함께합니다. 여기서 초점은 합법적 인 단어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람이 최종 결정한 회사가이 네트워크에 등록되지 않은 경우 불법입니다. 이것은 사기를 구별하는 데 필요한 방법입니다. 많은 돈을 절약해야합니다. 대출을받는 사람들은 주요 방식으로 결제 회사에 연락해야합니다.

저축을위한 금전적 인 항목을 포함하십시오. 종종 돈 계획에서 무시되는 것은 저축을위한 목표 비율을 설정하십시오. 소득의 3 %라도 아무것도하지 않는 것보다 낫기 때문입니다. 일정 기간 동안 저축을하는 비율을 점차적으로 10 %까지 높입니다. 진정한 비상 사태를 위해 예약 된 저축 계좌는 개인 금융 기본 안전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온수기가 고장 나거나 자동차 수리 결과가 필요한 경우 비자 카드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개인 채무 흐름이 아니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신용카드는 유용한 자산이 될 수도 있고 위험한 부채가 될 수도 있다.

플라스틱에 관한 이 순진해 보이는 것을 부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청바지 주머니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당신의 소비 습관을 알고, 당신의 진술이 일어날 때 매달 당신의 충전 카드 잔액을 전액 지불하라. 당신을 끔찍한 종류의 빚으로 이끌지 못한다면, 금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이자의 빚으로 이끌 것이다. 이것을 관리하기에 충분한 돈을 삭감할 수 없다면, 다음에 대해 생각해 보기 시작하라. 두 번째 직업이나 한 명 이상의 가족 구성원이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인터넷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통해 추가 수입을 가져오는 것과 관련된 새로운 것

일단 이러한 세부사항들을 인식하게 되면, 당신은 청구서를 낮출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는가? 일단 모공과 피부 비용을 모두 만들면, 체크 아웃 물건을 최소한 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친구와 함께 여행하거나, 활용하거나, 30 일에 한 번에서 6-8 주에 한 번으로 줄이는 경우.

들어오는 돈보다 많은 돈을 쓰지 마십시오. 전체 수입을 지출하는 것이 실제로 실수라면 더 큰 실수가 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부채를 초래할 것이므로 부채가 없다는 것은 개인 금융을 완벽하게 관리하고 있다는 확실한 신호입니다.

당신이 현명하게 돈을 관리하는 법을 배우지 않는 한, 다른 사람들은 쉽게 방법을 알아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