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가장 성공적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의 리더가 “제국”을 창출하기 위해해야 할 일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아마도 가장 성공적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의 리더가 제국을 창출하기 위해해야 할 일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그들은 아마도 평범한 사람보다 단순한 사람을 모집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술을 개발했을 것입니다. 그들은 사고 방식을 위해 일했고, (비디오, 연설을 통해) 의사 소통 기술을 개발했으며, 마케팅 전략 등을 배웠습니다. 영감을주는 오디오 및 지식으로 마음을 채 웁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잠재 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캡처 할 수 있다면,이 사람들과 연락하는 시간 지원 그들을 알기 위해 얻을 수있는 자주 이메일을 보내고, 그들에게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의 제안 및 요소에 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면서 메모를하십시오 사람은 단순히 그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어야합니다 룸메이트와 대화하는 것처럼 이메일을 작성하십시오. 일부 공짜 물건을 던져, 당신의 목록 안에 그들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그들 중 누구라도 어떤 목록에 가입 https://ko.wikipedia.org/wiki/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을 취소하기로 선택하는 경우 낙담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좋은 일입니다, 왜냐하면 그 또는 그녀는 사람들 중 하나가 지적해야 할 수 있기 때문에.

2) 다운 라인 크랭킨을 얻으십시오 당신의 다운 라인은 프로모션에서 당신의 가장 큰 자산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영업 인력입니다, 남성과 여성이 충분히하지 않는 한 가지는 그들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에게 유익 할뿐만 아니라 당신의 다운 라인을 동기를 부여하고 훈련시키는 모든 삶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방문자가 다음 단계로 소득을 가져 가도록 가르치면 변화해야합니다

당신은 그들이 제품을 구입하기 때문에 5를 모집합니다; 그들 각각은 5를 모집하는 5를 모집합니다, 따라서, 5 개의 개발에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지불하는 3000 명 이상의 사람들이 매달마다 확실히 당신에게 많은 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보상 주위에 당신의 사람들의 모든 노력에서 지불 찾기 그것은 레버리지 다단계 마케팅 제공의 종류를 구성합니다 자연에서 소득을 얻을 수있는 큰 기능과 수익성입니다

그들은 이벤트에 참석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에 참석하도록 요청받는 이유는 항상 MLM 마케팅 비즈니스에 자신을 던지거나 리더가 함께 모이기 위해 태어 났음을 보여주기 위해서일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얼마나 잘 성취하고 있는지 알고있는 가정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하고 있는지 인식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단지 몇 달이 걸릴 것입니다.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멋진 휴가를 시작하게 만들었습니다. 젊은 사람들을 멋진 당일 치기 여행으로 데려 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알아 차리고 이해할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그들의 결정이다. 당신은 그들의 팔을 비틀지 않는다.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을 잃는가? ?

이 새로운 사고방식에서 나는 단지 무언가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은 당신에게 불타는 것을 줄 수 있다.

그것은 쉽게 올 것이라고 믿어야 한다.

상위 5 %는 모든 접근 방식을 사용했습니다 – 스틱 유연성이 필요한 상단의 등반 – 가장 큰 상승을 악화시키는 문제 방법 중 하나는 개인적인 확산입니다. 내 인생에서 들었던 사람을 활용합니다. “항상이 방법이었고 항상이 경로가 될 것입니다.”우리는 패러다임 전환을 위해 도움을 줄 것입니다. 사용 방법으로 올라갈 생각을 바꾸십시오. 예외없이 상위 5 %는 누구도 감지 장치를 듣지 않습니다. Ponzi 계획 또는 피라미드 사기입니다. 실제로 큰 6 자리 수입을 얻고 일반적으로 성공 수준에 도달한 사람들은 종료하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얼마나 좋은 성과를 달성했는지 알게 되면 사람들은 당신이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어할 것입니다.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좋은 휴가를 시작하는 순간, 몇 달을 고려하여 아이들을 멋진 곳으로 데려 갈 수 있습니다. 당일치기 여행, 사람들이 알아차리고 말할 수 있는 차량을 바꿀 수 있다!!!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그들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결정이다. 당신은 그들의 팔을 비틀지 않는다.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을 잃는가? ?

그냥 종이를 함께 펜을 가지고 접시에 대 한 서클을 그리기에 관계 된 사람들을 향해 생각 지금, 그 아래에 두 개의 다른 서클을 작성 하 고 사장과 부사장을 작성 하 고 그들 아래에 몇 개의 서클을 작성 하 고 지금 당신은 기업 관리 작업 기회를가지고 그들 아래에 몇 개의 서클을가지고 당신은 상점 관리자를가지고 있습니다 다음 당신은 판매 담당자를가지고, 그리고 훨씬 더 많은이 직원들은 더러운 작업을 수행 그래서 그들 위의 단계는 돈을 받게 됩니다. 그 많은 cla가 지불되고, 최고 사람들이 우리 자신의 평판을 소유하지 않는 한, 모든 사람들이 피라미드에서 일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때까지 계속됩니다!

대부분의 다단계 마케팅 회사는 일반적으로 리드를 구입하기 위해 훈련,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입 동료를 귀찮게, 전단지를 나눠, 콜드 콜을하고 더 많은 것은 단지 평평하지 않은 것은 효과적이지 않으며 분명히 학습하고 있었던 것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단계 마케팅에 참여하는 이유 중 하나는 더 많은 시간의 자유를 얻는 것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하루 종일 전화 사람들이 전단지를 나눠주는 이유를 가질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