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공부하고 발전시키는 데 있어서 자신의 역할을 해야 합니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와 개발에 있어서 당신의 역할을 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이 알고 이 산업에 친숙할수록, 당신의 큰 성취의 가능성을 더 기대할수록, 당신은 이 약간의 지식으로, 당신은 개인들이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이 사업을 진정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승리할 것을 제안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할 수 없다.

투자가로서 계속 일을 해야 하고 투자 사업 계획을 세우면 도움이 될 수 있다.

게다가 이 사업에 종사하려면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 소유주들이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고 또한 그것을 갖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것이 노트북 종이에 있든 파일에 있든 상관없다. 단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스매치 당신을 임무에 계속 참여시킬 수 있는 하나의 사업만 가지고 있다.

경쟁이 덜한 상태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세무조사, 증거물, 도매를 통해 시작해야 합니다.우리가 이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저는 각 틈새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진정한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부동산 투자의 일부와 외형을 보여 주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경험이 있는 투자자를 찾아라. 그들은 당신의 경험 중 일부를 당신과 공유할 수 있고, 수리 외에, 당신은 제때에 당신의 담보 대출 의무를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부동산을 적극적으로 사고, 팔고, 임대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전문가 스스로 지식을 얻으십시오.이 사람들은 자신의 입장에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스매치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보여줄 수 있을 겁니다.

사람들은 단지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신인으로서 어딘가에서 시작했다. 그들은 이전에 초보자였고 열심히 일하면서 성공했다!그들의 전문지식은 그들이 조치를 취하고 그들의 경험을 축적할 때에만 시작되었다. 일단 당신이 노련한 투자자가 되면, 당신은 매우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또 다른 방법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이끌어라. 도매상은 부동산을 깊은 할인으로 통제하거나 구입하여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읽고 실사를 한 다음 제안을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로 거래를 바로 보낸다.5단계 – 금융의 달인이 되라!: 부동산은 마케팅과 금융의 사업이다. 당신은 저당권과 금리,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부동산을 팔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이런 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하는 것은 플립만큼 섹시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단지 괜찮다.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더 좋고, 당신은 한 가지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당신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이다.

이런 모험에 뛰어들기 전에 충분한 지식을 갖는 것은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몇몇 새로운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닥칠 수 있는 함정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긍정적인 것뿐만 아니라 부정적인 것들도 기꺼이 다루어야 한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다. 그러나 MLS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공인중개사가 되어야 한다.

MLS에 대한 한 마디, 나는 그것에 대해 맹세하는 부동산 투자자들을 알고 있고 나는 당신의 시간을 들일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알고 있다.

누가 옳을까?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옳다. 만약 당신이 MLS에 올려졌을 때 좋은 거래인 부동산에 뛰어들 수 있는 허가받은 대리인이라면, 당신은 거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더 어려울 것이다.

네 번째 방법은 도적단서의 사용이다. 도적단서란 집을 빨리 산다는 것을 집주들에게 알리는 간단한 문구로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되는 작은 간판이다. 큰 글자로 전화번호를 기재하는 것을 잊지 마라. 그래서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누구에게 전화해야 하는지 안다. 단지 많은 곳에서 도적단서가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두어라.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순히 수익으로 전환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수동적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구축한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현금으로 인출한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모델로 삼을 수 있는 기술이다.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2만 달러를 투자했다. 10년 후 점수 :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성장했으며 부동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 달러로 성장했다. 수익성 측면에서 큰 차이가 없었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지금 당장 낮은 가격으로 사고 높은 가격을 매기는 것이다. 현재 주택가격은 2011년 주택시장의 40%, 2012년 60%로 평가될 것으로 예상된다.